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레퀴엠
Requiem For A Dream · 2002
평점 4.8 · 5건
미망인 사라는 평소에 TV 다이어트 강의 '태피 티본스 쇼'를 보는 것이 유일한 낙이다. 그러던 어느 날 사라는 그 TV 쇼의 출연 섭외를 받고 들떠, 남편과 함께 참석한 아들의 고교 졸업식 때 입었던 아름다운 빨간 드레스 속의 자신을 상상하지만, 살이 찐 그녀에게 드레스는 너무 작아져 버렸다. 그래도 시청자들에게 빨간 드레스 속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일념으로 결국 의사를 만나 알약을 복용하면서 위험한 다이어트를 감행한다.
분류
영화
장르
드라마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청소년관람불가
출시년월일
2002-07-12
러닝타임
100 분
출연진
엘렌 버스틴
(사라 골드 파브)
자레드 레토
(해리 골드 파브)
수상
2001 13회 시카고 비평가 협회상(여우주연상)
웨이브
Apple TV
U+모바일
이미지 3
레퀴엠 스틸컷
레퀴엠 스틸컷
레퀴엠 스틸컷
뮹****
별점 평가
5.0
두번째 인생영화. 극단적인 고자극 내용의 영화임. 하지만 영상미가 좋고 편집기법이
재밌어서 좋았음. 약간 불쾌한 골짜기 같은 느낌이였고 책 인간실격 읽고 나서의 기분이었음. 오로지 영상미와 편집기법이 재밌었음.
m****
별점 평가
4.0
사실 생각만큼 충격적이거나 슬프진 않았음. 이미 비극적일걸 예상했기에. 그러나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미장센과 편집이 주제를 분명하게 드러내고 현실적으로 암울한 내용이 흥미롭다.
a****
별점 평가
5.0
마약으로 인한 약물중독의 과정을 어떤 영화보다 잘 보여주는 영화임. 자레드 레토도 연기가 너무 좋았지만 감독이 천재가 아닌가 싶을정도로 연출과 스토리가 너무 좋았음.
뚱****
별점 평가
5.0
약에 잠식돼 무너져가는 삶을 잔인하리만큼 현실적으로 그려냄. 음악, 연출, 연기 모두 강렬해서 보고 나면 한동안 여운이 깊게 남는 영화.
두 번 보기 힘들지만 꼭 한 번은 봐야 할 작품.
유****
별점 평가
5.0
연출 촬영 편집 다 좋은 영화!! 특히 몽타주 사용해서 기가 막힘 주인공들이 약에 취해서 하는 과정을 잘 보여주고 무섭기도 한 영화~~~ 재미있어서 추천 해영~~!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