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이글 아이
Eagle Eye · 2008
평점 3.0 · 1건
평범한 청년 제리(샤이아 라보프)의 통장에 의문의 75만불이 입금 된다. 집에는 각종 무기와 자신의 이름으로 된 여러 개의 여권들이 배달되어있다. 그리고 걸려온 전화의 차가운 목소리는 "30초 후, FBI가 닥칠 테니, 도망갈 것"을 명령한다. 결국 테러리스트로 몰리게 된 제리는 FBI의 추격전에서, 아들의 목숨을 담보로 전화 지시에 따르고 있는, 같은 처지의 레이첼(미셀 모나한)을 만나게 되고, 이 둘은 거대한 사건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핸드폰, 현금지급기, 거리의 CCTV, 교통안내 LED사인보드, 신호등 등 그들 주변의 전자장치와 시스템이 그들의 행동을 조종한다. 그들은 선택되었고, 살기 위해선 복종해야 한다. 과연 그것의 정체는 무엇인가? 왜 그들은 선택되었는가? 2008년 10월, 전혀 새로운 초특급 액션 스릴러의 역사가 시작된다.
분류
영화
장르
액션
스릴러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12세이상
출시년월일
2008-10-09
러닝타임
117 분
출연진
샤이아 라보프
(제리 쇼)
미셸 모나한
(레이첼 홀로맨)
쿠팡플레이
웨이브
Apple TV
U+모바일
이미지 2
이글 아이 스틸컷
이글 아이 스틸컷
a****
별점 평가
3.0
영화가 처음에는 흥미진진한 맛이 있어서 재미있었는데 갈수록 너무 재미없음. 허탈한 느낌까지 듬. 그래도 그나마 샤이아의 어린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긴함. 인공지능의 무서움을 보여주긴함.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