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기적
Miracle · 2021
평점 4.4 · 5건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 오늘부로 청와대에 딱 54번째 편지를 보낸 ‘준경’(박정민)의 목표는 단 하나! 바로 마을에 기차역이 생기는 것이다. 기차역은 어림없다는 원칙주의 기관사 아버지 ‘태윤’(이성민)의 반대에도 누나 ‘보경’(이수경)과 마을에 남는 걸 고집하며 왕복 5시간 통학길을 오가는 ‘준경’. 그의 엉뚱함 속 비범함을 단번에 알아본 자칭 뮤즈 ‘라희’(임윤아)와 함께 설득력 있는 편지쓰기를 위한 맞춤법 수업, 유명세를 얻기 위한 장학퀴즈 테스트, 대통령배 수학경시대회 응시까지! 오로지 기차역을 짓기 위한 ‘준경’만의 노력은 계속되는데...! 포기란 없다 기차가 서는 그날까지!
분류
영화
장르
드라마
제작국가
한국
관람가
12세이상
출시년도
2021 년
러닝타임
117 분
감독
출연진
박정민
(준경)
이성민
(태윤)
임윤아
(라희)
수상
2022 백상예술대상 영화 여자조연상
2022 파리한국영화제 작품상 - 장편영화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왓챠
Apple TV
시리즈온
U+모바일
이미지 2
기적 스틸컷
기적 스틸컷
정****
별점 평가
5.0
배우들의 연기가 아주 좋다. 스토리라인도 좋고, 무엇보다 시청자들로 하여금 감동을 일으킬수 있는 영화란 점에서 참 좋은 영화인것 같다. 몇번 다시 본 영화이다.
싱****
별점 평가
5.0
진짜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였음 그냥 기대없이 봤는데 꽤 깊은 감동을 받아서 기회가 된다면 다시 볼 예정 근데 막 엄청 새로운 내용은 없고 잔잔하고 감동적임
파****
별점 평가
5.0
과하지 않은 연출이랑 따뜻한 분위기로 전반부터 뭔가 몽글몽글했어
감동있는 영화인줄 예상했는데 초반이 코미디라 방심하고 보다가 마지막에 눈물 줄줄 흘렸당 ..
한****
별점 평가
2.0
따뜻하고.. 따뜻하고.. 따뜻하고.. 어느정도 기대감 내려놓고 본 영화였지만, 내려놓고 본 기대감보다도 기대에 못미친 작품. 뻔한 서사를 이겨낼만큼의 연출은 없었다. 나빴다는게 아니라 인상깊거나 좋지 않았다는 느낌. 나쁘지않았다고 하기엔 다른 나쁘지 않은 영화들에 비해 많이 아쉬운 작품.
s****
별점 평가
5.0
영화 기적은 소소한 마을 이야기를 바탕으로 가벼우면서도 짜임새 있는 서사를 보여줌.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유머가 연출과 잘 어우러져,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달했음. 이야기 전개가 예측 가능하더라도 장면 구성과 연출이 촘촘하게 짜여 있어 몰입감이 높았음.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연출과 서사의 밀도가 느껴지는 따뜻한 영화였음.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