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제8일의 밤
The 8th Night · 2021
평점 4.0 · 1건
붉은 달이 뜨는 밤, 봉인에서 풀려난 ‘붉은 눈’이 7개의 징검다리를 밟고 자신의 반쪽, ‘검은 눈’을 찾아간다. 그리고 마지막 제8일의 밤, 그 둘이 만나 하나가 되면 고통과 어둠만이 존재하는 지옥의 세상이 될 것이다. “때가 되었구나. 전해라… 놈이 왔다” 북산 암자의 ‘하정 스님’(이얼)은 2년째 묵언수행 중인 제자 ‘청석’(남다름)에게 ‘깨어나서는 안 될 것’의 봉인에 관한 전설을 들려주며, ‘선화’를 찾으라고 유언을 남긴다. ‘청석’은 주소지만 적힌 종이를 들고 길을 떠나던 중 사리함을 잃어버리고 그곳에서 정체모를 소녀 ‘애란’(김유정)을 만나게 된다. 한편, 괴이한 모습으로 죽은 시체들이 발견되고, 강력계 형사 ‘김호태’(박해준)와 후배 ‘박동진’(김동영)은 산발적으로 나타나는 괴시체들의 공통점을 찾기 위해 수사를 이어간다. “놈이 필요로 하는 걸 없애는 거다” 세상을 등진 전직 승려 선화, ‘박진수’(이성민)는 귀신을 천도해야 한다는 숙명을 외면한 채로 살아간다. 돌연 그를 찾아온 ‘청석’으로 인해 애써 모른 척해온 과거와 마주하는 ‘진수’. 그러나, ‘깨어나서는 안 될 것’의 봉인이 풀리는 것을 막아야만 하는 ‘진수’는 ‘그것’이 눈을 뜨기 위해 밟아야 할 7개의 징검다리 중 존재를 알고 있는 유일한 징검다리를 찾아 길을 나서는데... 끝을 알 수 없는 밤의 세상이 열린다!
분류
영화
장르
스릴러
미스터리
제작국가
한국
관람가
15세이상
출시년월일
2021-07-02
러닝타임
115 분
감독
출연진
이성민
(진수)
박해준
(호태)
김유정
(애란)
넷플릭스
이미지 2
제8일의 밤 스틸컷
제8일의 밤 스틸컷
왹****
별점 평가
4.0
영화 제8일의 밤은 인간의 욕망과 두려움을 다룬 독특한 미스터리 스릴러야.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서서히 고조되는 긴장감이 매력적이고, 등장인물들의 복합적인 내면이 잘 드러나 흥미를 더해. 특히, 이성민과 박해준 배우의 열연은 몰입도를 높였고, 스토리 전개에서 느껴지는 철학적 메시지가 깊은 여운을 남겨. 다만, 일부 설정이 다소 난해하게 느껴질 수 있어서 관객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여지가 있어. 신선한 소재와 섬세한 연출을 통해 독창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 영화로 기억에 남아.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