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제거 재건성형 수술후기

국내유일의 컨텐츠, 코제거 재건성형 수술하신 회원들의 진솔한 이야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제거 후 9개월 차

공쟝 2018-02-18 (일) 17:54 6년전 5561
매일 죽고 싶다..뭐 재수술 알아본다..
가끔씩 들러서 그날 느낀 심정 글 쓰고 갔는데..
다른 사람이 미친 사람 취급하든 뭐든 그냥 전 무조건 솔직히 썼습니다.
요약하자면 원 얼굴 평범하고 괜찮았는데 섣불리 코수술 잘못했고 (잘 알아보지도 않고 5분 상담하고 당일에 수술...실패가 자명했던 거 같아요)
의사 욕 엄청했는데 어떻게 보면 제 잘못도 있음...실력 없는 의사 골라서 어떤 코 모양 원하는지 제대로 상담도 안 하고 수술했으니...뭐 그 병원 자체 별로인 건 맞아요 수술 망하니까 사후처리 개 같고.. 제 글 검색해보심 아실 듯요.
이쁘장했던 얼굴 진짜 괴물 같았던 채로 3개월 겨우 기다리고 ㅅㅅㅇ 원장님한테 제거했는데 솔직히 제거 후에도 이상했어요..
이미 손댄 이상 원래 얼굴 안 돌아오는 건 확실하고요... 콧대 뼈 갈렸으니 당연히 시간 지나도 안 돌아오고 다시 실리콘 넣는 수밖에 없는데 인공 보형물 넣는 수술은 절대 안 할 거고요. 그거 넣은 채로 못 살겠어요. 지금 코수술 했는지 안 했는지 50md 거리에서도 알 정도로 도가 텄는데 솔직히 다 티나고 이상해요...
뾰족한 옆모습 잘된 사람 보면 인형 같은 느낌 들다가도
인위적이고 .. 인간 안 같고 언제 염증날지 모른다는 생각에..
뭐 이건 가치관 차이고 제 의견이니 무시하시고요.

코끝 들리고 부어서 커진 채고 8개월 살았는데 진짜 2주 전까지만 해도 거울 보기 싫어가지고 암막커튼 치고 살다가 오늘 그나마 괜찮아 보여서 들어왔습니다..
진짜 시시각각으로 변하고 계속해서 부은 거 가라앉고 들린 거 내려오는 게 맞긴 맞는 거 같습니다..
너무 조급한 마음 갖지 말고 성형 후에도 제거 후에도 일단 기다리셔야 한다는 의사 말은 일단 맞는 거 같아요. 전 성격 급해 가지고 성형 후에도 당장 빼고 제거 후에도 빨리 재수술해야지 이랬거든요... 성격 진짜 노답이죠. 일단 손 댔으면 원래 얼굴은 싹 잊으세요.

지금 코는 콧대가 꽤 있었는데 갈려서 평평해졌고요. 쉐딩 빡세게 하는 수밖에 없어요..ㅠ 이런 과한 화장법 싫어하는데 어쩔 수 없네요 다시 성형해야 되는데 진짜 하기 싫어요..돈 들이고 또 망할지 모른다는 생각.. 그리고 전 원얼굴 어느정도 만족했기에 싹 갈아엎고 싶은 게 아니었거든요.
각설..
코끝은 많이 작아지고 내랴왔는데 원래보단 확실히 짧아지고 콧구멍 보여요.
특히 왼쪽 콧구멍으로 비개방으로 3번이나 더했기 때문에 유난히 왼쪽 옆모습이 못생겨졌어요 코가 짧아지고 코끝이 뭉뚝해져서요.
근데 앞모습은 어느정도 비슷하고 비주 올라간 게 제일 보기 싫었는데 그것도 많이 내려왔어요.
한 70% 비슷해짐요..화장하면 봐줄 만은 한 것 같아요
근데 원래 생얼로도 괜찮게 돌아다녔는데 이제 그러진 못하고여.
화장 지우면 콧대 갈려서 멍청해 보이고 코끝도 들리고 뭉뚝해진 느낌 때문에 진짜 못생겨 보여서...ㅠ
근데 남들은 옛날 사진 보여주면 뭔가 어색해지고 조금 달라졌다고만 하지 코가 못생겨졌고 뭐가 특별히 달라졌는지 잘 모르는 정도입니다.
지인이나 가족 특히 저만 엄청 못생겨졌다고 생각하는 정도..
직장생활해서 시간 나면 코끝만 솔직히 손보고 싶긴 한데
욕심 같아서 지금 반년 더 두고 보면서 신중히 생각할 예정입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또 들를게요.
Translating

1,709,228
1,654,22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6건
몽몽이 2018-02-18 (일) 23:06 6년전 신고 주소
고생 많으셨네요ㅠㅠ 몸도 맘도 지금 일 싹 잊고 회복할 날이 오기를요!!!! 근데 수술하셨던 병원은 어딘가용? 사실 저도 예쁘장한 얼굴에 칼댈 것까진 없는 코에 욕심내서 손댄거거든요.. ㅠ
타코찌 2018-02-19 (월) 00:47 6년전 신고 주소
고생 많이 하셨어용  ㅠㅠ. 코 제거 후에도 모양이 이상하다는 느낌은  잘못된 첫수술 이후 모양이 남아서 그런가요, 아니먄 첫수술과 상관없이 제거 수술 자체 때문에 코가 들리고 짧아진 느낌인가요? 제거 직후부터 계속 그랬나요? 아니면 수축기 이후에?
그래도 비주 거의 돌아오고 코도 차차 돌아가는 중이시라니 다행이에요! 빠른 회복 기원해요!
에그스크램블 2018-02-19 (월) 08:13 6년전 신고 주소
저도 아무리 라인이 예쁘고 오똑해도 성형코 모양 싫어하는대요 병원의 전후 사진도 왠만해선 전사진이 예쁘다 생각하구요 그런데 저도 콧대 갈림 걱정되어 완전 제거는 못하겠어서 콧대만 1-2미리 실리콘으로 다시 했어요 코끝은 아무것도 없이 제 코끝이고 펑퍼짐 해서 전혀 성형코같지 않구요 콧대 실리콘 절대 넣기 싫으신거 이해하는데 뭘 넣으시든 콧대만 하시면 그래도 자연스러우실꺼예요 힘내세요
tifm**** 2018-02-21 (수) 15:00 6년전 신고 주소
저도 실리콘 비중격 제거 후 자가진피로 다시 재수술을 했어요. 님의 글 보니 재수술하기 전 제 심정같네요ㅠㅠ 암막치고 방에서 나가기 싫은기분 정말 저도 그랬어요ㅠ 수술 신중히 결정하셔서 잘되시길 바래요.
쥬쥬 2018-02-25 (일) 01:02 6년전 신고 주소
저도 공쟝님과너무 똑같은 이유로 수술하고 제거까지했는데
제거후에 느끼신 감정 저랑도 너무똑같네요.. 원래 얼굴 잊어야하는거 같아요
더이상안망했으면 2018-03-21 (수) 22:32 6년전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