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보조제 200만원정도 샀고 굶으면서 뺐어 보조제는 당연히 효과 하나도 없었음..ㅋㅋ 차라리 그돈으로 쌍수할걸 아 1분에 한번씩 거울 보고 체중계 올라가고 다이어트젤리 하나로 하루 식사 끝내다 보니 엄마가 나한테 강박 갖지좀 말라고 울면서 안아주는데 아무 생각 없다 그냥 개 뚱뚱한 몸 버리고 싶다 이래도 안빠진다고 이래도?
제가 소아고도비만으로 6살때부터 20살까지 지내고 20살에 다이어트 성공해서 28살까지 다이어트 요요 반복했어요. 지금은 31살인데 완전히 다이어트 방법을 알게됐고 지금은 일반인들보다 몸이 훨씬 좋아요! 다이어트 젤리는 정말 아니에요! 이건 확언할 수 있어요. 억울한 마음은 정말 이해하지만 정말 중요한건 자신에게 끊임없이 동기부여주는 식단 코치가 있어야돼요. 그정도 의지면 정말 충분하고 저보다 더 의지가 강한것 같아요. 이제 방법만 바꾸면 될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요도 1.음식의 종류와 양 2. 이 모든걸 장기적으로 가능하게 하는 통제력을 기르는 데 가장 효과적인 운동 3. 자신의 노하우
이게 쌓이면 혼자서도 자기몸관리 자립을 이룰 수 있어요. 물론 그후 외모에 대한 강박은 자신의 몫이고 저도 아주 심하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다이어트를 통해 외모적으로 성장한건 사실인거 같아요! 사실 운도 많이 중요해요. 환경, 경제여건, 의지력(재능영역), 인적자원, 건강베이스 등.. 그러나 단 한가지 정말 확실한건 젤리다이어트 등 굶는 다이어트 하지 마세요. 몸이 비상 신호로 받아들여서 다음 음식의 섭취쾌락 지수를 기하급수적으로 늘려서 조절이 불가하게 만들고 신진대사가 망가져버려 몸이 기능적으로 너무 이상하게 변해요! 비만이었던 사람은 외모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껴 다이어트 이후에도 아름답고 멋있게 살도록 더 노력하는 것 같네요! 다이어트 정말 응원합니다. 탄단지 아시죠? 양질의 영양 조금씩 하루 여러번 챙겨드시고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정말 격하게 응원합니다!
나도 진짜 몸무게 강박 ㄹㅈㄷ 인적 있었음 .. 내 주변 친구들이 다 예쁘고 말라서 인스타 스토리 보면 진심 자괴감 쩔었거든? 사실 나는 지금 생각하면 정상 몸무게 였는데 40kg가 되고 싶어서 10kg 무조건 빼야한다는 생각에 진심 밥도 안먹고 운동 오지게 하고 그러다가 헬스장에서 쓰러져서 응급실 실려갔는데 영양실조래서 충격받아서 그 후로 강박이 사라짐 진짜 제발 이런 큰일 나기전에 쓸데없는 강박은 놔주는게 답이야 진짜 정신도 몸도 건강히 다이어트하자 !
난 남자인데 원래도 좀 마른편..? 키빼몸 115 정도였다가 배달음식+술때문에 105~100 정도 가니까 강박이 좀 심해진편.
키토제닉 식단으로 방탄커피+구운계란 6개 하루에 2번씩 먹고, 매일 5~6km 뛰니까 2달만에 좀 돌아오긴 했는데 평소 생활습관이 중요하긴 한거같아.
너무 심할정도로 집착은 안하고 적당히 살려고 노력하는중 화이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