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정보는 제약사 설명서를 통해 확인된 정보로 모든 의약품은 반드시 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처방, 약사의 복약 지도를 통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하부의 자료는 회원 개인의 경험으로 해당 평가가 의약품의 효능효과나 추천, 광고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상담 후 참고용으로만 이용 바랍니다.
마미케어 EMS 브이쎄라를 사용한 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는데 솔직히 말하면 뭔가 관리가 되는 듯하면서도 아닌 듯한 그런 애매한 느낌이에요. 처음 사용할 때는 전기 자극이 살짝 찌릿하면서 턱 라인을 따라 자극이 오니까, 뭔가 탄력 관리가 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하지만 꾸준히 써보니 즉각적인 효과는 잘 모르겠고 결국에는 이 제품도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한 관리용 기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루 이틀 써서 턱선이 확 올라간다기보다는 그냥 전기 자극으로 턱 마사지해주는 느낌으로 사용 중이에요.
피부에 자극이 심하거나 아프진 않아서 가볍게 셀프 케어할 때 쓰기엔 괜찮고 사용 후엔 약간 부기가 빠지는 듯한 느낌은 있긴 했어요. 다만 탄력 개선이나 리프팅 효과를 확실히 기대하기엔 아직은 모르겠네요.
결론적으로, 즉각적인 리프팅보다는 꾸준히 자극 주면서 마사지하는 느낌으로 사용하는 분들께는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집에서 가볍게 턱선 관리용으로 꾸준히 사용 중입니다.
잘 모르겠음 ㅠㅠ 유튜버분이 크게 홍보하셔서 혹하는 마음에 구매했음. 마미케어에서 판매하는 크림이랑 함께 샀지만 해당 크림은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하고 모공을 막는 느낌이었고 요것도 해봤을 때 이 시림이 매우 강할 뿐 턱선이 갸름해지는 효과는 못 봤음요 ㅠㅠ 비추입니다 사지 마세요!
턱에 씌우는 거랑 이거랑 엄청 고민함. 사람 손처럼 마사지하기에 브이세라가 더 좋은 것 같아서 샀는데 얼굴 탄력은 일시적으로 미새하게 모공정도 쪼오오옥흠 올라가는 듯하나 트러블남. 얼굴에 볼살말고는 살이 도톰한 부분이 없는데 뼈랑 가까우먼 엄청 시려움. 턱보톡스맞는데 턱근육키워저리길래 안쓴지 좀 됌ㅠ
아 모루겠어요 오래 안써서 그른가... 광고 옴청해서 산거였는데 그렇게 효과를 못 느꼈어요 가끔 이빨도 시리고 이게 얼굴에 크림 같은거 발라줘야 느낌이 오고 맨얼굴엔 암 느낌 없도여 근데 다른 친구는 오래 써서 그른가 효고ㅓ 살짝 있는듯 케바케 인고 같아요 근데 광고 넘 많아용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