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정보는 제약사 설명서를 통해 확인된 정보로 모든 의약품은 반드시 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처방, 약사의 복약 지도를 통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하부의 자료는 회원 개인의 경험으로 해당 평가가 의약품의 효능효과나 추천, 광고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상담 후 참고용으로만 이용 바랍니다.
항생제 성분의 여드름 외용액.
내성이 생길 수 있으니 10일이상 사용하지 않는 걸 추천하지만 쓰다가 안쓰면 더 심해지니 계속 사용하길 추천함. 일단 사용한 후기는 난 크케 효과를 못 느낌. 물파스 같은 통으로 되어있는걸 여드름 부위에 바르는건데 위생적이지 못한 느낌이었고 며칠을 발라도 개선되는 느낌은 못느꼈다.
일단 냄새가 엄청 셉니다. 소주보다 독해요. 공업용 알코올 바르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병이 유리?로 되어있어 좀 무거운 편이에요.
다른 후기 보면 바르는 곳이 천으로 되어있어 여드름 자극만 했다는 글들이 있어서 저는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했습니다.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드라마틱 하지는 않지만 점점 사라지는 게 보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여드름 안 나는 피부였는데 딱 스물다섯 살 되자마자 미간하고 턱에 여드름이 많이 생겨서 피부과 갔더니 처방받았어요. 열심히 발랐는데 진짜 효과 하나도 없어요. 그리고 의사자체도 굳이 뭘해야되겠냐 할수있는거 없다. 라고 하고 그럼 전 어떡하죠 라고하니까 나이를 더 먹어야지 라고 함. 그래도 처방받았으니 열심히 발랐는데 의사말대로 아무효과없음ㅋㅋ
저는 원래 여드름이 잘 안나는데 갑자기 여드름이 얼굴에 나기 시작하길래 겁이 나서 피부과로 달려갔어요.. 크레오신 처방해주길래 처음 보는 약이라 검색 막 해보니까 효과가 좋다길래 저도 발랐어요 면봉으로 바르라는데 저는 걍 발랐어요...일주일 안에 다 들어감....여드름이 걍 사라져서 엄빠 동생 다 돌려쓰는중...(돌려쓰는 건 피부에 안좋을수있으니 하지 마세요.....)
여드름 고민있는 사람들은 무조건 처방받았을것임.. 크레오신 바른 다음에 말리고 여드름크림 바르는 식으로 사용중임 사실 그렇게까지 효과가 크진 않은데 나쁘진 않음 사용할 때 소량만 발라야 됨 너무 꾹꾹 눌러서 쓰지말고 피부에 묻힌다는 느낌으로.. 왜냐면 나같은 민감성한테 자극적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