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정보는 제약사 설명서를 통해 확인된 정보로 모든 의약품은 반드시 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처방, 약사의 복약 지도를 통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하부의 자료는 회원 개인의 경험으로 해당 평가가 의약품의 효능효과나 추천, 광고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상담 후 참고용으로만 이용 바랍니다.
탈모 진단을 받고 현재 복용하게 된지 8개월 가량 되었습니다. 제가 둔해서 그런지, 혹은 최근에 운동과 식단 관리를 열심히 해서 그런지 부작용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프로페시아를 복용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피부과에 가서 진단을 받으신 뒤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m자 탈모 고민이라 1년정도 복용했습니다.
정수리부분은 확실히 진행이 멈추는 느낌이 있는데 m자는 조금씩 계속 밀리더라구요
지금은 아보다트로 4~5년정도 복용하고 있습니다.
둘다 부작용은 크게 없었고, 프로페시아 복용해보시고 맞으시는 분들은 계속 복용해도 괜찮을것같습니다.
모발이 얇아서 집 근처 병원에서 상담받고 처방받음, 병원 건물 약국에 프로페시아뿐이라해서 프로페시아로 처방받아서 먹음, 지금은 피나온 복용중인데 프로페시아먹다가 피나온먹으니까 느껴지는 차이라고는 딱히 없고 프로페시아는 약에 요일이 적혀있어서 먹은지 안먹은지 기억안날때좋음, 약효나 기타 차이는 못느끼겠음
30대들어서 처음 처방받고 사용해봤습니다만, 우선 기본적으로 음주랑 흡연을 줄여나가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부작용은 없고 효과는 있는 듯 합니다만 메디녹실을 바르면서 병행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성욕감퇴가 있다그러던데... 아직은 전혀 못느끼겠습니다. 원래 왕성하고 지금도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