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물방울성형외과

총 게시물 86건, 최근 0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공지]

강남 피부과 추천 물방울성형외과 티타늄리프팅 레이저리프팅 추천대상 후기 비용 통증

물방울성형외과 2023년
물방울성형외과 병원찾아삼만리

강남 피부과 추천 물방울성형외과 티타늄리프팅 레이저리프팅 추천대상 후기 비용 통증
안녕하세요. 피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물방울성형외과 안티에이징 홍종욱 원장입니다.

내게 잘 맞는 리프팅 시술이 무엇일까 찾아보면서 연예인시술도 많이 찾아보게 됩니다.
최근 효과 높고 간편한 리프팅 시술로 티타늄리프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물방울성형외과의 대표적인 리프팅레이저 티타늄리프팅의 특징과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시술 노하우를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남 리프팅 잘하는 곳 물방울성형외과 안티에이징 티타늄리프팅

얼굴에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다양한 피부 문제가 함께 나타납니다.
피부 건강이 악화되면서 여러 문제가 함께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피부관리 시술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지만 피부 고민에 맞춰 하나하나 관리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물방울성형외과의 티타늄리프팅은 주름, 모공, 기미 등 흑자와 탄력 등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간편한 레이저리프팅 시술입니다.

티타늄리프팅 특징

1. 신개념 올인원 리프팅레이저

강남 물방울성형외과 티타늄리프팅은 다양한 피부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티타늄리프팅의 3가지 파장의 에너지 (755nm, 810nm, 1064nm)를 동시에 피부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리프팅과 브라이트닝, 타이트닝 (주름개선, 탄력개선, 미백, 피부 톤 업) 효과가 함께 나타납니다.

2. 피부 고민에 따른 집중 케어

피부고민은 다양하지만 그 중 더욱 개선이 필요한 고민이 있기 마련입니다.
물방울성형외과의 티타늄리프팅은 피부 고민별 특화된 2가지 모드로 효율성과 효과가 높은
피부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HR모드: 주름 및 피부톤 개선에 특화 (타이트닝, 브라이트닝, 리프팅)
얇은 피부층 (눈가, 팔자, 입가, 이마)와 진피층을 집중 시술 모드

STACK모드: 얼굴 윤곽라인 개선에 특화 (타이트닝)
깊은 피부층인 SMAS층 집중 시술 모드

3. 3無 리프팅 (통증, 멍, 붓기가 거의 없음)

강남 물방울성형외과 티타늄리프팅은 통증이 거의 없는 리프팅입니다.
리프팅 시술 시 통증때문에 거민하시거나 마취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티타늄리프팅의 사파이어 컨택 쿨링시스템은 시술 시 피부 표면을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통증을 느끼지 않도록
만들고, 멍과 붓기도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상생활 중에도 리프팅 시술이 가능합니다.

티타늄리프팅 효과

1. 피부 탄력, 주름 개선

티타늄리프팅은 시술 직후 바로 피부 탄력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늘어진 피부를 수축시키는 타이트닝으로 주름이 개선되고, 늘어졌던 모공도 함께 수축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브라이트닝 (피부톤업)과 화이트닝 (미백)

물방울성형외과의 티타늄리프팅은 시술 후 림프 순환이 잘 일어나게 되면서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피부톤업) 효과가 일어납니다. 리프팅 에너지가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며 피부 피모델링이 이뤄져 기미 등 흑자를 옅게 만드는 화이트닝 효과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3. 윤곽라인 개선

티타늄리프팅의 스킨 타이트닝은 처진 피부에 탄력을 주며 늘어진 윤곽라인을 개선시킵니다.
얼굴 피부가 처질 때 생기는 볼처짐, 팔자주름, 이중턱이 개선되어 얼굴라인이 갸름해지고,
얼굴크기가 작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4. 얼굴 제모 (페이스 제모)

티타늄리프팅 시술로 얼굴 솜털 제모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여름엔 피지, 화장 잔여물 등으로 피부 트러블이 종종 발생하므로 페이스 왁싱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티타늄리프팅은 리프팅과 함께 왁싱 효과도 있어 솜털에 남아 생길 수 있는 피부트러블도 예방이 가능합니다.

​ 티타늄리프팅 추천 대상

1. 떨어진 피부 탄력이 고민인 분
2. 처진 피부와 큰 모공이 고민인 분
3. 주름을 개선하고 싶은 분
4. 볼처짐, 팔자주름, 이중턱이 고민인 분
5. 얼굴라인을 갸름하게 만들고 싶은 분
6. 한 번 시술로 다양한 효과를 원하는 분
7. 통증 없이 리프팅 시술을 받고 싶은 분
8. 일상 복귀가 빠른 시술을 원하는 분

티타늄리프팅 유지기간, 시술주기

물방울성형외과의 티타늄리프팅은 6개월에서 1년 정도 효과 유지기간이 긴 리프팅시술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더 오래 효과를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2~4주에 1번씩, 총 3회 시술을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3회 시술을 마친 후에는 6개월에서 1년 주기로 시술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강남 피부과 추천 물방울성형외과 안티에이징 시술 노하우

1. 티타늄리프팅 키닥터

물방울성형외과 홍종욱 원장은 티타늄리프팅 제조사인 알마의 공식 인증을 받은 티타늄리프팅
키닥터입니다. 알마사와 지속적인 피부 연구 교류를 해온 홍종욱 원장은 티타늄리프팅의 원리를 깊이 이해하고
시술 방법에 대한 숙련도가 높습니다.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시술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시술을 디자인합니다.

2. 피부 상태에 맞춘 피부관리

물방울성형외과는 풍부한 안티에이징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밀하게 진단 후
피부 고민 개선에 가장 효과적인 시술을 권유하고 진행합니다.
피부상태는 컨디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만큼, 내원하실 때 마다 원장님과 1:1 상담을 통해
피부 건강을 체크하고 시술을 꼼꼼하게 디자인합니다.

3. 통증을 줄이는 시술테크닉

보이는 효과가 좋아도 통증이 많이 느끼게 되면 시술이 불편하게 느껴집니다.
물방울성형외과는 다년간의 안티에이징 시술 노하우로 다져진 시술테크닉으로 통증을 줄이고,
시술 효과를 빠르게 느낄 수 있도록 섬세하게 시술을 진행합니다.

4.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한 시술

섬세한 시술테크닉으로 통증은 적게, 멍과 붓기가 거의 발생하지 않도록 시술이 진행되어
빠르게 일상 복귀가 가능합니다.

올인원 피부관리가 가능한 물방울 안티에이징의 티타늄리프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티타늄리프팅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은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방울성형외과 병원찾아삼만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