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에서는 대기 엄청 길다그래서 걱정했는데 코로나 여파때문인지 그렇게 길진 않았어요.
차트 작성하고 원장님 상담 전 사진을 찍으라고 하셔서 촬영실로 갔습니다. 제가 쇼핑백에 짐이 있어서 잠깐 그 앞 의자에 올려놔도 되겠거니 해서
올려놨는데 사진 촬영해주시는 분께서 "짐 치워서 저 뒤에 놔주세요 저도 앉아야하잖아요" 라고 말씀하시는데 너무 기분이 나빴습니다. 저는 촬영하시는 분이…
저는 눈 재수술로 상담 다녀왔어요 일단 평가를 적는 이유는 원장님이너무 친절하셨고 눈교 추천을 안해주시더라구요. 발품 후기 보고 선택하고 간건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병원에 들어가서 엘레베이터에서 나오면 바로 데스크있고 얼굴은 자세히 보지 않았지만 인사는 잘해주셨고 열 체크도 했습니당 상담은 실장 원장 실장순으로 받았습니다 실장님은 딱 원하는 부위랑 간단하게 물어보셨고 원장님 상담 했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
상담 가면 다 …
가슴재수술한지는 반년 조금 넘었음. 유륜절개로 했는데 유륜 흉터가 걱정이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음 얼마전에 경과 보러 원장님 봤는데 이대로 유지만 잘되면 구축 가능성은 거의 없고 수술도 잘 됐다고 하셨음
첫수술은 가격땜에 어쩔 수 없이 고른 곳에서 한건데 다른 병원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한게 후회됐었는데 그래도 지금 결과 너무 좋아서 만족
25-05-28 17:02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8.2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병원 갔을 때 사람이 많아서 놀랐는데;; 예약하고 가서 그런지 대기 크게 없이 들어갔음 직반 코 원해서 여기 후기 보고 예약 잡은건데 원장님이 코 모양은 진짜 기깔나게 잘 잡아줌 그리고 내가 복코가 있어서 콧볼축소까지 고민했는데 코 모양이랑 ct 다 보더니 할 필요 없다고 함 콧대랑 코끝만 높여도 콧볼 피부가 따라 올라가서 충분히 효과본다고 ㅇㅇ 긴가민가 했는데 직접 코 모양 잡아주니까 무슨 말인지 확 이해 됐음!! 콧대는 실리콘 코끝은 비중격 귀연골 쓴다해고 복코 교정 같이 한다구 함 코 모양이 내 스탈이어서 그동안 발품 간 곳중에 1순위임 아직 상담 좀 남아서 다 다녀보고 결정할거지만 큰 반전 없으면 여기서 할 듯
25-05-14 15:19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9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데이뷰 병원에서 사각턱 보톡스 맞은 후기 작성합니다. 일단 병원에서는 굳이 돈을? 목적으로 하기 보다 제가 원하는 방향이 될 수 있게끔 여러 제안만 주셨지 강요같은건 하나도 없었어요. 예약하고 가면 굉장히 빠르게 가능합니다. 추천해요. 그리고 효과도 되게 좋아요. 처음엔 2인용치 맞았는데 다음번에는 1인용만 맞아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원래 눈은 완전 무쌍에 눈 뜨면 위에 주름지는 눈이었습니다. 상담 여러군데 다녔는데 쌍꺼풀 수술만 하면 이 문제 싹 사라진다고 자신있게 말하던 선생님께 했는데 쌍꺼풀 수술 후 2달도 안되서 쌍꺼풀 위에 주름 졌어요 ㅜㅜ 수술하고 마음에 들었던 기간이 한달도 안된 것도 속상한데 수술한 병원에서는 이정도면 별로 티 안난다고 그냥 살아도 되고 정 맘에 안들면 절개로 수술 한번 더 하자는데 좀 못믿겠네요 어떻게 하면 나중에 후회를 덜 할까요?
이마가 넓어 수술 전에는 까도 문제 내려도 문제였는데
수술받은 지금은 하고싶은대로 사는중이에요 ㅋ
친구들이 저보고 넌 눈코입 수술하는 것보다 이마수술이
겁나 드라마틱 하다며 받은게 신의 한수였다고 그러네요
원래 성형이라는게 미용 목적도 있지만 단점을 개선시키기 위해서 하는 경우도 많잖아요
단점이 부각될수록 수술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이마 넓으신분들 이마축소 한살이라도 어릴 때 받으세요 ㅋ
절대 후회 안합니다 ..
요즘…
첫번째 코가 약간 새부리처럼 화살코모양이 있어 직반으로 자연스럽게 라인을 다시 정리하고자 수술대에 누웠음 수술하고 나와서 라인이나 높이는 아주 마음에 들었음 근데 2달뒤부터 비주부분이 아프기 시작하더니 붓기 시작하는거 퉁퉁부어서 눈으로 바로 보이기 시작하길래 바로 병원에가보니 일주일 항생제먹고 기다려보자 했지만 코는 점점 더 아프기 시작 2주째부터 4일동안 매일매일 병원에 가서 항생제를 링거로 맞기 시작 하지만 차도가 없어 결국 개봉해서 세척하고 또 염…
얼굴에 비해서 코가 크다고 생각해서 코수술 결정을 했고, 지인이 여기서 했는데 맘에 들어가지구 연예인 사진은 안들고 갔구요 지인사진 가져갔습니다. 원래 콧대가 좀 있는편이라 실리콘은 안넣고 콧볼축소랑 코끝(귀 연골) 했습니다. 코수술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끝나있었구요 아픈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코가 막혀서 불편한건 있는데, 일주일 정도면 괜찮아집니다.
지금 수술한지 한달정도 지났는데, 친구들은 코수술한지 말 안하면 모를것 같다고 자연…
사실 제가 가슴이 아예 없는편은 아니긴 한데
애매하게 있으니까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인스타에 일반인들도 왜이렇게
몸매가 다 좋은건지 그런걸 자꾸 보니까 저렇게 되고 싶다는 생각만 엄청 하고 내 몸매는 왜이러지..
자존감도 떨어지고ㅠ 친구들은 안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위험하게 뭔 수술이냐고 엄청 말렸는데
지금은 다들 부러워 하네요 ㅋㅋ
가슴을 하니까 확실히 자존감 올라가는건 물론이고
옷 입는 것도 맘대로 입어도 되니까 편하…
코수술을 결정하려고 여러 병원을 상담 다녀보기도 했는데,
제가 원하는 방향이 뭔지 잘 몰라서 망설이기만 했었어요 ㅠ
그런데 마지막으로 지금 병원 상담을 받았을 때,
탑티어 조용진원장님께서 굉장히 확고하고
명확하게 수술 방향을 제시해 주셨습니당 이 부분에서 신뢰가 확 생겼고,
무엇보다도 굉장히 자신감 있게 설명해 주셔서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 지인도 먼저 여기서 수술을 받았고,
결과가 정말 예뻐서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