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복부 무한람스 했는데 우선 상담해주는 매니저님들이나 접수 응대해주는 직원분들이 너무 상냥해서 약간 덜 무섭고 안심이 되는 느낌이라 좋았음.. 후관리받을때 말을 많이 걸어서 내향인은 처음엔 좀 당황스러웠지만?ㅋㅋㅋㅋㅋ관리방법이나 동기부여?같은 것도 잘해주는 것 같음! 원장님도 친구소개로 간거라 뭐 암것도 모르고 따라한건데 ㅜ 람스1등도 하셧던 원장님이라고 흐흐 다행이지 뭐.. 오늘로 한지 딱 한달되는 날인데, 복부라인 맘에 들고 포인트 생각보다…
24-12-23 12:00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9.2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원장님이 안전을 추구하시는 것 같음
불만족은 아닌데..처음엔 안전하게 해달라고 했다가
마지막에 수술대에 눕기 전에 많이 깎아주세요!!!!
라고 했는데 잘 안 통한 것 같다..
그래도 전후 사진 보면
확실히 하길 잘했음 더 많이 욕심낼걸 차이 정도...?
그리고 사각턱 하면서 앞턱도 깎으면 좋을 것 같다 정도의 권유를 하셨는데 내가 안 한다고 하니까 알겠다고 함..
근데 그 의사 말을 들었어야 ㅎ함;;;;
턱이 줄어드니까 앞턱이 부…
사나워 보이는 인상때문에 비절개트임 했는데 자연스럽게 인상 개선 잘 됐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2주 지나고 붓기는 거의 다 빠진 거 같고 멍은 눈밑지방 재배치만 조금 남아 있었어요! 통증은 수술후 1~2일에 욱신거리는 정도만 있고 없었어요! 얼굴형에 맞춰서 트임정도 다르게 해주셨는데 짝눈처럼 보인다는 소리도 많이 들어서 말씀드렸는데 붓기랑 멍 다 빠지고 다시 개선해보자고 말씀해주셔서 안심됐어요! 비절개여서 걱정 많이 했는데 짝눈으로 된 점 말고는 걱정…
이 유전적인걸 무시할수가 없는건지
엄마가 조금 얼굴형이 각진 얼굴형이신데
언니랑 나랑 진짜 얼굴형 완전 똑같이 태어났거든 ㅋㅋ
얼굴형이 진짜 완전 똑같아서 어렸을때부터 둘다 불만이 너무 많았단말야
나 고삼때 언니가 슴둘이었는데 여름에 윤곽했거든
엄마아빠 말리고 난 저게미쳤나 하고 난리가 났었는데 진짜 너무 잘됐단말야
나도 사실 윤곽이 엄청 무서운 수술이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언니 회복하는거 보고 어 할만한데?
언니 회복 다하고 얼굴형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