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발품후기 및 질문 (ㅂㄹㅇ, ㅈㅇㅈㅇ, ㅁㅂ,ㅁㅍㄹㅅ) 병원 골라주세요 ㅠㅠ!

동동동동휘 2017-11-21 (화) 22:18 6년전 9506
오늘 총 네 군데 한번에 다녀왔습니다.
ㅂㄹㅇ (12시) --> ㅁㅂ(3시) --> ㅁㅍㄹㅅ(5시) --> ㅈㅇㅈㅇ(6시) 이렇게요.

저는 작고 낮고 짧은 ㅋㅋ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엄청 화려한 코보다는 얼굴의 중심을 잡아주는 코를 선호했구요!

1. ㅂㄹㅇ (ㄱㄱㄹ 원장님) - 비용 2위
한 30분 정도 대기했는데요. CT찍어서 확인하는 병원입니다. 상담실장님은 무난하게 친절하셨어요.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
원장님은 우리 예쁜 코 많이 해 나 자신있어 같은 느낌? 딱 트렌디하고 살짝 화려하게 세우시는 것 같아요 병원 자체가
비중격 연골이 작아서 기증 늑연골 사용하자고 하셨고, 많이는 못 높이지만
입체감 있게 라인을 뽑아보자고 하셨어요 어중간하게 하면 후회 할 코라고 욕심을 조금 내보자는 식으로 말씀하셨어요.
질문에 답변 잘 해주시는 편인데, 수술 후 관리라던지, 뭐 들어가는 거라던지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지는 않아요.
사전에 질문거리를 생각해서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기본 코 + 기증 늑연골



2. ㅁㅂ (ㅅㅇㅂ 원장님) - 비용 4위
대기시간이 조금 길었어요. 상담실장님도 원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신 편인 거 같아요.
원장님께서 용어 설명부터 지금 코 모습, 앞으로 코가 어떻게 되야하는지에 대해서 정말 수업처럼 설명해주세요.
그래서 다른 병원 상담 받기도 편했고 이해하기도 편했어요. 많이 까지는 아니어도 늑연골을 사용해야 한다고 하셨고
코를 좀더 높이면서 크기를 키우는 식으로 하자고 하셨고. 브라운과 하자는 방식도 비슷하셨어요.  그림까지 그려가면서 설명해주세요.
그리고 보형물 종류도 모두 나와있고 코에 써야 하는 보형물 까지 차근차근 설명해주세요.
혹시나 코성형이 처음이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귀족 성형이나 추가적인 성형 부분에 대해서도 이건 하지않는 걸 추천한다, 라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는 편이구요
기본코 + 비중격 + 기중늑연골 + 짧은코 교정




3. ㅁㅍㄹㅅ - 비용 1위
사람이 너무 없어서 처음엔 놀랐어요. 유일하게 상담비(만원) 있었구요. 그만큼 상담시간이 제일 길었어요.
원장님께서 면봉으로 코 안쪽을 움직이시면서 코 모양을 잡아주세요. 이리저리 움직이시면서 수술을 했을 때 어떤 느낌이 나올지 보여주시구요.
부작용이라던가 추후에 고민할 수 있는 부분을 솔직하게 얘기해주시는 편이에요.
예를 들면 코끝이 나중에 비칠 가능성이 있다던지, 또는 콧대 라인같은 경우는 수술한 티가 날 수 있다. 뭐 이런 말도 해주시고
다른 성형외과와 유일하게 의견이 다른 병원이었어요. 늑연골 굳이 사용할 필요 없다고,
기증늑연골은 나중에 줄어드는 케이스가 생기기도 하고,
귀연골과 비중격 만으로도 가능하다고 하셨고, 대신 비순각 교정을 하자고 하셨어요. 귀족 수술도 하자고 하셨구요.
6개월 동안 부작용에 관해서는 전부 케어해주고 계속 병원 왔다갔다 하면서 레이저라던지, 뭐 수술 후 관리는 꼼꼼히 해주시는 거 같아요.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는 계속 답변해주시고, 상담실장님도 원장님도 계속 다른 병원과 비교해서 질문해보라고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기본코 + 비순각 + ( 기증늑연골/자가 옵션 , )
나중에 피부가 얇아서 피부 보강 해야할지도 모른다고 진피이식도 말씀하셨구요.
기증 늑연골을 사용하지 않아도 네 곳 중에서는 비용이 1위구요. 귀족수술, 비순각, 늑연골 이런거 까지 더해지면 너-무 비쌉니다.



4. ㅈㅇㅈㅇ (ㄱㄷㅈ원장님) - 비용 3위
병원이 크고 밝아요. 브라운과는 반대 분위기랄까요? 사람도 많고 상담실장님이 자부심이 있으세요. 우리는 당연히 잘해.
걱정하지마~ 라는 분위기랄까요? 원장님이 차분하게 설명해주시는 편이에요. 지금 코의 한계라던지, 수술 방향이라던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구요. 병원의 이미지 중에서는 가장 좋은 거 같아요. 얼굴의 이미지도 고려를 많이 해주시구요.
예약금 관련해서는 살짝 밀어붙이는 감이 있어요. 모두 친절하신 편이고 뭔가 가장 믿음직한 병원이기는 해요.
기증 늑연골 말씀하셨고, 수술 방법은 거의 동일했어요.




친절도나 상세도는
ㅁㅍㄹㅅ = ㅁㅂ > ㅈㅇㅈㅇ > ㅂㄹㅇ 순이구요.
상담 비용을 생각한다면 마블이 가-장 친절합니다.
가격은
ㅁㅍㄹㅅ > ㅂㄹㅇ > ㅈㅇㅈㅇ > ㅁㅂ  순입니다.


어떤 병원을 가야할지 아직도 결정을 못 내리고 있네요.
질문 있으시면 제가 도움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드릴게요 ㅠㅠ
병원과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 안에 수술을 할 예정이라서..

806,388
1,961,70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yun001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비용이 얼마정도라고 나왔어요,?
동동동동휘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 추가 ㅂㄹㅇ 같은 경우는 ㅇㅈㅎ 원장님께 하면 네 곳 중에서는 가장 비용이 낮아요!
hihi1913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이제는 님이 판단해야 할 부분이에요.웹상이고 아는 지인도 아니고  친척도 아니고 가족도 아닌데 뭘믿고 골라달래요.만약에 저위에중 어디서 하세요 골라줬다가 수술결과가 님이 맘에 안들어하는 결과가  생기면 누가 원망스러울까요?ㅋㅋ아직도 헷갈린다면 발품더 다니셔야 해요.그리고 발품다닐때  병원위치 검색해보고  같은출구는 같은 출구끼리 다니세요.ㅂㄹㅇ하고ㅁㅍㄹㅅ랑 같은 4번출구인데 왜시간이ㅎㅎㅎ님 진짜 신중히 고르고 하세요.이번주 하고 싶어서 해야될게 아니에요.아까 짧은코에 작은코에 짧다고 하셨죠?어려운코에 해당되요.정말 신중 하시길...제가 코수술만 5번했어요.ㅎㅎ
     
     
동동동동휘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hihi1913] 제가 시간상 이번주 내외 밖에 못 빼서요ㅠ 그리고 마블은 원래 갈 생각이 없었다가 중간에 시간이 비어서 다녀왔답니다. ㅁㅂ과 ㅈㅇㅈㅇ중에 고민중인데... 너무 머리아프네요. 성형쪽은 아예 관심도 없던 터라 그나마 이 사이트 하나만 보면서 결정하고 있어요. :(...
     
     
동동동동휘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hihi1913] 지인도 없어서 너무 머리아프네요. 미플러스에서 하셨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솔직하셔서 너무 좋기는 했는데 비용적인 부분도 너무 세고 추가적으로 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서 너무 고민이에요..
          
          
hihi1913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동동동동휘] 저같으면 이번주 수술 안해요.급한밥이 체하는법 이예요.님 여기 후기들 다 읽어보세요.재수술몇번씩 하는사람도 있고 이물감,염증,구축에 제거하는 분들 허다 하네요.진심 걱정되서 이야기 해줄때 신중하세요.
          
          
hihi1913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동동동동휘] 쌍가플 수술하고 틀려요.코수술이 제일 위험한 수술이에요.성형 위험한 순위 검색해보세요.양악인가?그런거 담이 코일거에요.
          
          
동동동동휘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동동동동휘] 님 말 들으니 너무 고민되네요... :( 차근 차근 좁혀나가는게 답일까요, 네 곳 중에 혹시 가지말아야 할 곳은 없나요?
               
               
hihi1913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동동동동휘] 다른곳은 그냥저냥 안좋은 후기들 거를만 한데,1번은 좀 거르기엔 말 많더라구요.성형실페 후기란  가보면 몇개있드라구요.그리고 저도 예전에 발품가봤던 곳 이예요.저는 대형병원은 발품 안가본곳이 없어요ㅎㅎㅎ
     
     
동동동동휘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hihi1913] 그러게요 1번은 말이 많아서 저도 좀 두렵더라구요. 원장님 자체로 마음에 드는건 ㅁㅂ이나 ㅈㅇㅈㅇ인데... 믿음직한건 또 ㅁㅍㄹㅅ고 진짜 고민이 많이 되네요 또 ㅁㅍㄹㅅ는 방법이 완전 다르고....
          
          
hihi1913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동동동동휘] 더 많이 다니시고 신중히 하세요.님코 어려운코예요.그냥실리하고 코끝만하는 기본코가 아니라구요.작은코는 올리는거 한계가 있어요.작은코는 대부분 피부가 얇거든요.거기다 짧은코인데 길게뺀다고 생각해보세요.그냥 간단한 수술아닙니다.
               
               
동동동동휘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hihi1913] 의사쌤들도 다들 그 말 하시더라구요. 그럼 시간을 두고 여러 성형외과를 계속 다녀보는게 답일까요?
                    
                    
hihi1913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동동동동휘] ㄴㅔ 저같으면 이번주 수술 안합니다.
오레오라떼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ㅁㅍㄹㅅ, ㅂㄹㅇ 비용견적이 어때요???
     
     
동동동동휘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오레오라떼] 쪽지 드릴게요
레오12345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첫수술에 왜 늑연골 하려하세요ㅠㅠ
     
     
동동동동휘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레오12345] 코가 짧고 비중격이 적어서 늑연골은 해야한대요 ㅠㅠㅠ
발품이정답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어려운케이스 같네요..ㅠㅠ 귀족수술은 코밑옆 꺼짐심할때 하는거아닌가요? 보형물 사용해서요! 그거하면 보형물로 코꺼진부분 올려줘서 콧볼도 넓어지던데..콧볼이 넓은편이라면 귀족은 하지말고 코수술만진행하세요!
jjjjjjjjjj…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미플러스에서 코 재수술 했어요 저도 카페에서도 알아보고 지인들한테도 물어보고 그랬는데 어느 병원이던 장단점은 있는거같더라구요 위험부담 어느정도 생각하고 수술해야되는부분도있구요 상담하다보면 아마 여기서 하겠다 하는 것도 오더라구요
     
     
코막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jjjjjjjjjjjj] 미플ㄹㅅ재상담 가보려고 합니다
사후관리나 수술기대치 잘나오셨나요?
ㅁㅍㄹㅅ 상담후기는 많은데 말들이 좀
틀려서. ..
     
     
아이리스9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jjjjjjjjjjjj] 어떠셨나요?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솔직하신것 같고 유일하게 늑 안쓴다고 한 곳이라 조금 끌리긴 하는데... 헷갈려요
롼맘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ㅁ플러스 견덕 얼마나오셕어욤? ㅠㅠㅠ
오리빔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짧은코라서 기증늑 쓰자는 병원이 있는가보네요ㅠㅠ 케이스 따라서 쓴다고 하긴 하던데.. 글만봐서는 ㅈㅇㅈㅇ,ㅁㅂ,ㅁㅍㄹㅅ가 괜찮아보이는데 비용이 또 만만치
 않네요 판단은 님이 하셔야할몫같기는 해요 재상담도 한번 가보시는게 어때요
20171127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혹시 견적좀 들어볼수잇을까요?
궁금해오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저두 견적 받으신거 궁금해요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
아오코모야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ㅂㄹㅇ 비용이 얼마 나오셨나요?
두리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정보 감사합니다
ssong2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처진코라서 늑연골로 ㄱㄷㅈ원장님한테 받았는데 저는 결과는 좋아요. 하지만 뭐든 확실한건 없으니 수술방법이랑 상담내용 중에서 가장 마음에 가고 괜찮다싶은곳에서 하시는게 마음이 더 편하실거라생각해요.
멜렁이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상세한후기 잘봣러용~~~~~감사합니다
cocolin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수술하셨나요??
유리유리유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브라운가는분들이 아직도있나요
     
     
아파트뽑아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유리유리유] 무슨이유인지알수있나요!?
츄야랑사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정보감사합니다
eu가어딨어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저도 ㅈㅇㅈㅇ 많이 생각나더라고요.. 비용이 센편 ㅠ
로로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동휘님 수술 하셨어요.? 비슷한 케이스라서 궁금하네요.
쪽지 부탁드릴게요ㅜㅠ
우치히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어디서 하셨어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113
|
의견참여 113
병원정보
의사정보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실리프팅
임플란트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인앤뷰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158에 44키로까지 빠져도 허벅지 사이 틈 안생기던 사람이라 너무스트레스 받아서 큰맘먹고 지흡했어여 딴 병원도 알아봤었는데 대용량은 여기가 젤 유명하기더 하고 실장님이 너무 꼼꼼하게 상담해주시니 더 믿음이 가서 그냥 여기로 맘 굳히고 했는데… 하길 너무 잘 했고 진짜 제2의 인생이에요 살면서 허틈생긴게 초딩때 이후로 처음이라 옷입을때마다 행복하고 아직 1달 밖에 안됐는데 여기서 더 빠질 거 생각하면 … 너무 설레요 병원에 계신 분들 다 너무…
16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52 좋아요 0
신논현 ㄴㄴ 최원장님한테 수술받았어 가슴방 10.8 흉통 69나왔고 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서 i골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가능하다고 관리도 잘 해야된다고 하시더라 원래 좀 마른고 가슴방도 작은편이라 280이 딱 괜찮다고 해서 오케이했어 나는 b~c정도 생각하고 있었거든 수술하고 두달 지나고 재니까 속옷마다 다른데 풀b에서 c정도 나와 3개월차 지나고 나니까 이제 촉감도 괜찮아지고 라인도 자연스러운거 같애 그리고 너무 마른…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84 좋아요 1
나 짖짜 뒤밑트임 띰에 스트레스 받다가 갑자기 씽커풀 한쪽 생겨서 더 스트레스 받아서 급하게 발품팔고있었는데 복원은 전부터 여기 병원 많이 언급되서 그냥 쌍커풀은 반은 하겠지 하고 복원 보고 여기 병원에서 했음 상담 때 실장님이 되게 친절해서 놀랐고 원장님은 뭔가 이렇게 이렇게 딱딱 강단있게 말씀해주심 복원만 하면 눈 작아질 확률이 넘 높다해서 밑트임 다시 했는데 원래 있던 눈이랑 사이즈 차이는 별류 없고 흉터도 한달 밖에 안됬는데 거의 안보여 근데…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3 조회 246 좋아요 0
쌍수가 있긴했는데 라인 대칭도 마음에 안들어서 쌍수로 하면서 라인 교정도 받았어 ㅋㅋㅋ 이제 두달차이긴한데 어때? 좀 또렷한 누매 원했어서 지금 눈 보면 라인도 괜찮고 눈도 확실히 안광이 살아나는거 같애 사진 너무 째려봤나 ㅋㅋㅋ 아직 두달밖에 안됐는데 세네달 쯤 이제 자리 잡으면 더 괜찮아질꺼 같애 마음에 들어 ㅋㅋ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6 좋아요 0
더난에서 작년 말에 상답받고 날잡아서 곧하는데 불안해서그래여 안좋은 후기나 재자수술 후기나 너무 피노키오처럼 만든다거나 혹시 원장님이 니즈를 반영해주시는지 반버선라인원하는데 그렇게나오는지 등등 더난관련 정보면 뭐든좋아요 ㅠ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오빗의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교정기 제거하고 입술 실종돼서 헐레벌떡 필러행 예전에 뀨 입술되고 녹였던 기억 있어서 자연스럽게 해달라했는데 의견 수용 최대한 해주시고 친절함 말린 입술 앞으로 튀어나오게끔 해달랬는데 잘됨 근데 간만이라 일부러 수입썼는데 반년도 안돼서 좀 많이 빠져서 아쉽ㅠㅠㅠ
5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61 좋아요 0
사각턱 보톡스 만족스러웠어용! 시술시간도 10분 이내이고 누워있으면 후다닥 놔주시니까 시간날때 잠깐 가서 바로 맞을수도 있어서 편하고 효과는 1주일 좀 지나야 나오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안하고 이정도 효과면 만족해요 :)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69 좋아요 0
황숭오 원장님께서 누구보다 섬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해주신 덕분에 확신을 얻어서 수술했습니다. 매부리코가 컴플렉스였고  항상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오른쪽 코는 아예 숨을 못쉬다시피 했었던 게 지금은 오른쪽으로도 숨이 쉬어진다는 사실이 신기하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붓기 때문인지 뻥 뚫리진 않아서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4주가 넘어가니까 코 모양도 잡히고 이제야 조금씩 제 코 같다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기능코랑 눈밑지방 …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5 좋아요 1
삼사오성형외과에서 눈,코,윤곽(광대,사각턱) 수술을 받은지 벌써 6개월 차입니다. 처음에 사촌동생이 사각턱수술을 받고 부작용없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서 수술결심을 하게되었는데, 사촌동생이 했던곳에서 할까 하다가 평소 카페에서 눈여겨보고 있던 삼사오 성형외과에서 하게되었어요. 우선 선택한이유는, 카페후기글이나 꼭 후기글이아니고 초성? 으로도 검색했을때 부작용있다는글이나 뉴스같은게 없었고 상담후기 및 수술후기가 만족스러워서 눈여겨봤었는데 저는 …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