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구축느낌은 어떤가요?

해피퓨처 2016-07-22 (금) 14:25 7년전 2509
안녕하세요 처음 여기에 글 올리네요.
저도 성형을 많이 무서워 하는 편인데. 첫 고리가 잘못 끼워 지니.. 계속 16년째 고생이랍니다.

첫 수술은 20살에 했어요
악간 동그란 복코였지여.
얄상하게 하고 싶다 해서 고어덱스로 잘 되었어요.

그런데 27쯤 되니까 코끝이 뾰족하며 피부가 얇아 지더라구요
알고보니 코끝까지 그냥 고어덱스로 넣었더라구요 (두번째 수술 한 의사 왈...)
왜 의사들은 안에 어떻게 했는디 왜 솔직하게 이야기 해 주지 않는건가요... ㅜ

그래서 고어덱스가 이물반응이 없었으므로, 다시 다른병원에서 고어덱스로 +코끝은 귀연골과 알로덤으로 추가로 높여 수술 하자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수술을 다시 해서 모양도 참 이뻤습니다.
그런데 2주 부터 미간에 화끈거리는 통증이 오더라구요.
모양은 넘 이뻐서 정신적으로 1년은 괜찮을 꺼야하고 버티며 결혼 도 했습니다.
이따금씩 심한 미간 앞통과 함께 미간과 눈가가 붓는 증상 말고는 빨게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게 일년을 살다.. 넘 아프고 삶이 지쳐 빼려고 (고어덱스를 두번이나 뺐으니.. 얼마나 조직이 손상이 되었을까요... ㅠ)
성형외과에 갔더니,., 만성 염증 같다고,..,,모양을 어떻게 포기하냐며...
바로 실리콘으로 교체 하자 하더라구요,, 세척을 열심히 해 줄테니,, 고어텍스는 미세한 만성염증에 약하다고..
실리콘이 좋을 것이라고...
정말 재건으로 유명한 분이라 믿고 맏겼습니다.

결국 수술 일주일 후 아팠던 미간에 혈액과 물이 차올라 수차례 주사기로 빼내고, 수술방으로 다시 들어가
코안 항생제 세척도 하고 난리가 아니였지여.

그러게 지긋지긋 해서 그냥 살자... 하는데
일년동안 엄청난 통증과 함께 코가 점점 뚱뚱해 지며 부어 올르더라구요 들리기도 했구요.

결국 1년 후 모두 제거 하면서 콧등은 넘 넓으니 절골을 하자 하시더라구요 해주신 의사샘이..
제코를 가지고,, 참 만지작만지막... 넘 장난을 치신듯 해요

그렇게 절골 후 들린코를 좀  귀연골로 내려 주셨어요
그렇게 7년을 통증없이 아이도 낳고 행복하게 잘 살았습니다.

그런데 7년 후 돌아보니.. 코가 거의 윗입술에 닿을 만큼 쳐져 있더라구요.
귀연골자체도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큰맘 먹고 안전하게 코끝만 해줄 원장님을 찾았고
이번 2월에 수술을 했습니다.
절골 부위가 여전히 넓다고 하셔서 수술 도중에 동의없이 더 좁혀 주셨고.
코끝은 예전에 들렸던 기억이 있어 미세하게만 올려 달라 했지요.

그런데 코 절골이 문제였는지, 전체적으로 더 길게 수술이 되었어요. ㅠ
경과 체크 시 원장님이 자진해서 2주 후 다시 해 주겠다 하시며  죄송하다 하셨습니다.
수술대에 저를 눞혔고,
저는 원장의 선택에 1% 의심을 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지난 세월의 기구한 코수술 역사를 다 알고 계시는 분이시기에.. 안전하게 절 위해 수술 해 줄꺼라 믿었지요.

그런데 이번에는 너무나 짧게 올려 주셨네요
이때,,, 제가 잘못을 한 것 같습니다.
미니라 처럼 보이는 모습에 실신할 뻔 했어요 다음날 테이핑을 떼어서 보여주셨거든요

처음에 길게 된것에 의사도 놀랐는지 2차에 너무 과하게 올려놨더라구요.
전 묻습니다.
저는 이대로는 못살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금 다시 하면 미친 짓이지요? 기다려야 겠지요?
하지만 의사는 환자분,  스트레스 받는데 어떻게 살아요
하며 결국 다시 저를 눕힙니다. 걱정하지 말라는 따뜻한 말과 함께

읽으시는데 지치시죠?? ㅠㅠ
수술대에서 마취중 제가 긴장을 했는지, 혈압이 급상승 했고,, 의사 왈 수술 시작 전 코와 입 사이에서 혈관이 터져 속수 무책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패킹을 하고 그냥 수술을 진행 했다 하더라구요.


그 후 에도 입으로 꿀꺽 넘어가는 피가 5일간 지속 되었고, 패킹을 3번 정도 갈며 5일동안 있었어요.
패킹을 빼는날 ...
알수없는 미간 통증이 다시 시작 되었는데... 그 통증이 지금까지 절 괴롭히고 있습니다.
침대생활을 6개월째 하고 있습니다.

이 통증은 이루 말할 수 가 없습니다.
쪼이고 눌리고, 눈가가 떨리고, 입술도 지혼자 삐죽삐죽 움직이구요 조금만 신경쓰면 이마와 뺨으로 방사통이 생깁니다.
통증이 있는 부분은 청색증 처럼 검개 변해 가요. 특히 눈가와 미간 부분이요.

제 느낌상은.. 예전 이물 반응 때 느낀 통증과 + 신경통이 겹쳐서 오는 것 같습니다.

지금 코끝에는 귀연골과 알로덤이 들어 있어요. 콧등에 턱지는 부분에 귀연골 좀 덧데있구요.

전 지금 빼자니 신경통일 수 있다는 생각에 망설여 지고 있습니다. 신경과 선생니과 칼을 더이상 대면 위험하다는 의견도 있어서 머리가 더 복잡합니다.
안빼자니, 넘 하루하루가 고통스러워요
비정형안변통에 먹는 독한 간질약을 먹을까 망설이는 중입니다. 공황장애 우울증 약은 타 놓고 안먹고 버티고 있어요
중독이 되면 또 끊을 수 없을 테니까요./
목에 맞는 신경 차단술도 수차례 했지만 그때 뿐 입니다.

안면통이 심하게 오면 공황장애가 같이 와요.
말로만 듣던 공황장애는 정말 무섭습니다. 곧 죽을 것같이 숨이 안쉬어지고, 불안해서 1분 1초도 가만히 있을 수 가 없어요.

한탄하려고 글을 쓴건 아닌데..

아무튼 누가 속 시원히 이건 신경통이니까,. 시간이 약이고 약먹으면서 안정 시켜~!@
해 주던가 아님 구축올때 쪼이고 당기는 기분이 들 수 있어/ 혹은 절골하고 예민하면 그럴 수 있어...
이야기라고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어느 병원을 가도.
심지어 주변 친인척이 의사분이 많고 성형외과 샘이 있지만, 그 누구도 저에대해 진단을 내리지 못합니다.


요즘은 수면 무호흡증 까지 와서 밤에 잠도 못잡니다.

기구한 사연 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절 위해 1년간 아무것도 하지 않을 예정인데..
자꾸 보형물을 빼면 낳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가장 간단하고 명쾌한 해결책이니까요/
하지만 안될것 같은 공포감도 함께 있습니다.

전 그냥 눈뜨고 살아 가는 지금이 고통이 순간입니다.

저와  같이 코끝에만 연골과 알로덤 넣었어도  미간이 쪼이고 아픈 분 계셨나요?
수술 후유증이라 하기에는 6개월이나 지났는데 차도가 없이 똑같아요

감사합니다.

275,172
2,239,53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근육짱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228
|
의견참여 22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저는 올리지오가 제일 좋았어요 이것도 잘하는 원장님한태 가면 결과가 천차만별이라서 .. 그 어떤 시술보다 올리지오가 가격, 효과 다운타임, 부작용도 없고 여러개 받아봤는데 올리지오가 최고인 것 같아요 구리고 얼굴 펜으로 디자인해주는 곳 가세요
22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흑자가 심각한 아줌마야. 유투브 동네의사 이상욱 을 봤는데 한번에 일광성 흑자를 제거 할수 있다고 하는데 온라인 상담으로 물어 봤더니 포토나 스타워커 레이저라는걸 쓴데. 그런데 이런 레이저 처음 들어봐서 좀 걱정돠네 예전에 온라인 카페에서 신촌에 있는 ㅌㅇ 의원이라는 곳에서 가격 싸고 기미 잘뺀다고 갔다가 돈은 돈데로 쓰고 아이투피엘 이라는거 하고 흑자 더 커지고 없었던거 까지 생기고 진해졌거든. ㅠㅠ 거기 가서 완전 ㄱ 망항 아무튼 …
3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1 조회 70 좋아요 0
원래 다크서클 심하고 어느날부터 한쪽에만 눈에 주름이 져서 쌍수+눈밑지 같이 받았엉 사진으로 보니까 전후차이 더 확실하네.. 내가 피부가 얇아서 멍은 거의 없었는데 붓기는 좀 늦게 빠졌구 지금은 만족하는 즁ㅎㅎ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원진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36 좋아요 0
몇 년 전에 대형병원 공장형 병원에서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완전 망해가지고 재수술 함 많이 하느라 보기도 했고 나이가 어려서 그냥 친구 추천과 광고글에 혹해서 수술해ㅛ은데 워낙 사람이 많아서 그때는 잘 몰랐지 쉐도우 닥터가 실수를 했다는 걸 결과는 완전 망해서 다시 그 병원에서 재수술 함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98 좋아요 0
전 후기는 초반이라 삭제 하고 마지막은 6개월 된 현재 화장도 어느정도 된 상태입니다. 안검내반 줄은 그대로 있는데 징그럽진 않아서 괜찮아요. 눈이 조금이라도 더 자연스러워 졌으면 하는데 6개월 기다려도 아직은 라인이 자연스럽진 않고 한번 한쪽눈 교정했었는데 아직 찝힌 느낌 눌린느낌 더 내려간 느낌은 똑같네요.ㅜ 애교살도 수술하고 파였었는데 아주 조금 올라와서 지금은 일자느낌,,? 일년되면 더 자연스러워지길,,!!
9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8 조회 431 좋아요 1
사진으로는 많이 티가 안나지만 광대가 많이 공격적으로 나와있는 탓에 사진 찍을 때나 머리 길러도 잘 어울리지가 않아서 광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수술 받길 잘했네요 주위에는 수술한 사람들이 없어서 성예사에서 많이 남자 후기 찾아보고 어플에서도 많이 봤는데 얼굴 수술이 워낙 조심해야하는 수술이라 병원 규모나, 사후관리, 원장님 이력 많이 찾아봤습니다 나나성형외과가 마취과 선생님이 4명이나 있으시고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잘 되어있고,…
10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5 조회 414 좋아요 0
올 9월 결혼을 앞둔 예신이에요 드레스 투어하는데 드레스 입은 제 팔뚝, 떡대보고 놀라서 식 올리기 전에 지흡해야겠다 결심하고 바로 예약했어요 지흡하고 벌써 한달정도나 지났네요 하기전에 엄마도 예랑이도 지흡 위험한거 아니냐 걱정했는데 하고 나서는 잘했다 하더라구요ㅎㅎㅎ 일주일마다 병원가서 후관리받고 팔 사이즈 재는데 점점 줄어드는 팔둘레에 설레요ㅋㅋ 저는 매일 붓기차 마셔주는것도 도움 많이 받았어요! 후관리 받고 나면 마사지 받은것처럼 진…
1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7 조회 487 좋아요 1
오블리성형외과 김다앎원장님께 코수술을 받았습니다! 냦은코가 고민이었어요. 고민을 원장님께 말씀드리고 수술 한지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처음에는 코가 생각보다 높다고 생각했는데 붓기빠지고 자리가 딱 잡히니까 딱 적절하게 너무 예뻐요. 주변 사람들도 코수술하고 얼굴도 더 작아지고 예뻐졌다고 칭찬도 많이 들어서 하루하루가 행복하네요. 다들 병원 정보 공유해달라고 해요ㅋㅋㅋ 원장님의 실력 덕분인지 멍도 일절 안 들고 불편하거나 아픈 점도 없고, 수술후에도…
1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91 좋아요 0
코원성형외과 김형택원장님한테 코수술 받음 난 코 수술할때 가장 중요했던부분이 자연스럽게 하는거.. 원래 코는 작고 낮은편이었는데 콧망울이 너무납작해서 그런지 작은느낌보다는 복코느낌이 컸음 그래서 좀 얄쌍하게 개선하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싶었는데 내가 원했던대로 잘나와서 만족스러운상태!! 처음 본 사람들은 그냥 원래 내코가 예뻤는줄앎 그만큼 자연스럽구 높이도 인위적이지않게 알맞게 해주신거같음 원래 코 본연의 좋은점도 가져가면서 개선할…
1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