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성형의 세계로 처음 발들이는 예사들에게

이제그만하고싶 2025-01-11 (토) 09:53 7개월전 66816 [CODE : 30E88]
https://sungyesa.com/new/free/5310783
안녕 요번에 N차 코수술하면서 성예사 자주 들어오게 되네.
토요일 아침이고 좀 여유있다 보니 좀 끄적일게.
성형수다에 올라오는 글들 보면 성형 이제 처음 시작하는 예사들도 있고 거의 중독되다시피 한 예사들도 있고 그런데-
처음 시작하는 예사들은 진짜 간과하고 있는 것들이 보여서 좀 미리 알고 가면 좋을 것 같아.
의식의 흐름대로 말할 거라 좀 두서없을 수 있으니 미리 양해바랄게.

일단 나는 외과적인 수술로는 눈, 코, 인중, 입꼬리, 광대, 턱 해봤고 시술로는 주사든 레이저든 안 해본 게 없네.
(신상 레이저 나오면 궁금해서 무조건 경험해보는 타입이고 벌써 성형의 역사는 한 15년은 된 거 같아.)
직업적으로도 외모로 어필하는 직업이 전혀 아닐 뿐더러 (뷰티쪽 전혀 아님)
이미 결혼했고 말 그대로 만인으로부터 예쁨 받아야 하는 나이도 아닌데
그냥 자체적으로 어릴 때부터 외모에 무진장 관심이 많아서 계속 관리하고 있어.
유지 관리하는 시술, 레이저만 해도 1년에 최소 천만원은 쓰는 것 같아.
돈이 차고 넘치는 건 아닌데 사실 다른 거에 물욕이 없긴 해서 ㅎㅎ

윤곽수술 같은 경우는 솔직히 부작용을 당하지 않는 이상 좀 아쉽다는 불만족으로 다시 재수술 하는 경우는 드물어.
윤곽 재수술은 보통 기능적인 부작용으로 고통당하면 하게 되는 경우가 많거든. (턱관절 장애 등)
나 같은 경우는 모든 수술을 다 따로 따로 했어 ㅋㅋ 같이 한꺼번에 한 수술이 없고 턱 했으면 1년 있다가 광대하고 이런 식.
그래서 병원도 전부 다르고 원장들도 다 다르고 성형의 역사가 오래됐다 보니까 내가 했던 원장님들 중 은퇴하신 분들도 많고
해외 나가신 분도 있고 ㅋㅋㅋ 그런 분들도 많네. (생각지도 못했는데 문득 생각나서 찾아보니...그래서 나한테 정보 물어봤자 별 도움은 안돼)
난 모든 수술이 그래도 평균적으로 다 잘된 케이스에 속하는데
살성 자체는 약하고 피부가 얇아서 멍이 엄청 잘 드는데도 그나마 회복력은 굉장히 빠른 편이야.
같은 병원, 같은 원장에게 받아도 누구는 부작용이 생기고 누구는 완전 대박 케이스가 많은데
많은 이유 중에 하나가 본인 문제도 있다는 걸 생각해야 해. 내 말은 부작용 터지면 으레 병원 잘못이라고 다 생각하는데,
의사는 수술한 그 당일 결과물로만 생각하기 때문에 수술하고 하루만 지나도 자기 수술에는 문제가 없다라고 나오는 거고
그 이후는 자기 관리 차원으로 넘어가서 진짜 진짜 진짜 열심히 관리해야 해.
내 말은 '이 정도는 괜찮겠지' 하면서 자기 합리화를 하고 수술받은 직후 자기 마음대로 막 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
생각해보면 성형'외과'이고 칼 들고 째서 다 후벼놨는데 그걸 단 며칠 만에 좋아지길 바라는 것도 완전 욕심이잖아?
특히 뼈 건드는 수술은 더 하지. 우리 하다못해 팔 부러져서 깁스를 해도 3개월은 족히 기다리고 관리해야 해. 재활도 물론이고.
수술 직후에 일주일도 안됐는데 성형 전에 평소 하던 행동들 모두 다 하려고 했다가 무리가서 염증반응 오게 하는 거 진짜 무모하지.
성형에 발 들이는 순간 진짜 최소 6개월을 관리 끝판왕으로 지내야 한다.
수술 2주 전부터 진짜 잘 챙겨 먹고 잠도 잘 자고 스트레스 관리 잘해야 해.
비싼 돈 주고 마취하고 살까지 쨌는데 내 몸이 얼마나 힘들겠어.
몸 상태가 수술을 받아들일 준비가 안됐는데 그 상태에서 수술 후 부작용 오면 나만 개고생이잖아.
(특히 수술 직전, 직후에 음주하고 담배피는 예사들 제발 정신차려라.)
결론은 뭐다? 수술하고 나면 끝이 아니고 수술직후부터가 진짜라는 거.
평생을 관리해야 해. 자기 관리에 따라 보여지는 수술 흉터도 거의 안 보이게 할 수 있어.
내가 한 수술 중에 후회하는 수술은 딱 하나 인중이긴 한데. 후회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보통은 수술 흉터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아하거든.
인중수술 하면서 흉터도 흉터지만 나 같은 경우는 인중이 줄어들면서 예뻤던 코받침이 밑으로 딸려붙고 중안부가 더 길어지는 바람에 그게 신경쓰여서 요번에 코를 다시 하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더라구. 그러니 수술도 전반적인 나의 눈코입 얼굴 배치를 생각하면서 할 것!
그치만 관리를 잘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는 그 흔한 인중수술흉도 진짜 거의 안 보이게 돼. 나는 그거에 감사하고 있어.

그리고 남 시선 의식 많이 하면서 예쁜 거에 관심 많은 예사들은
눈이나 코, 보형물 넣는 수술의 경우(코, 귀족, 가슴 등) 앞으로도 기본 2-3번은 하게 될 거다.
왜냐면 우리는 노화를 직격탄으로 맞는 불완전한 인간이니까 ㅋㅋㅋ
우리 몸이 중력받아서 계속 처지면 그때 당시 아주 만족했던 쌍커풀도 점점 쳐지고 그럼 또 할 수 밖에 없거든.
그런 노화의 상황을 무던히 버틸 수 없는 예사들은 또 신경쓰여서 수술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어.
코도 마찬가지. 20대 초에 예뻤던 코 모양이 노화를 맞으면서 점점 변해가고 그리고 코를 만들면서 들어가는 재료들이 인공적이다보니 우리 몸이 늙으면서 면역력이 떨어지는데 언제 염증반응이 날지 모르는 거거든.
그니까 가슴이나 귀족 같이 보형물 넣는 것도 보형물은 그대로인데 우리 살이 자꾸 노화에 따라 바뀌고 쳐지니까 계속 모양이 변할 수 밖에 없어.
지방흡입이나 지방이식도 진짜 신중하길 바라. 모든 수술은 흔적이 남는다. 건강검진 받을 때마다 아마 신경쓰일거야.
나중에 정말 건강적인 문제가 생겼을 때 해당 부위가 초음파로 잘 보이지가 않아서 외과적인 수술로 다 제거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어. 요즘 지흡, 지이 정말 흔하게 생각하던데 내 경험상으로는 진짜 위험한 접근이라고 생각해.
특히 원래 있는 걸 빼버리는 수술은 더욱 그렇지. 살이 거기 있는 이유가 있어.
심부볼 지방이나 눈두덩이 지방이나 어릴 때 통통해보인다고 빼버리면 앞으로의 10년 뒤의 모습을 버리는 거랑 마찬가지.
10년 뒤쯤엔 거기가 휑해져서 또래보다 더 늙어보이게 되고 그럼 또 그때 가서는 지방 넣는다 그러겠지.
그때 가서 지방 넣는 건 또 흉이 지고 자연스럽지도 않을 거고.

내가 성형으로 몇 천 앞으로 계속 쓸 생각이 없으면 기본 쁘띠 시술로 만족했으면 좋겠다.
정말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한도 끝도 없을 것 같아서 ㅋㅋ 이만 줄일게.
궁금한 점 있으면 내가 아는 선에서 성심성의껏 답변하도록 하고 마지막으로,
자존감이 떨어져 있는 상태에서 성형수술로 극복하려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않길 바라.
성형수술로 절대 극복이 안될 뿐더러, 자기 혐오만 더 심해질 뿐이니까. 무슨 말인지 알지?
15 1 11 10

7,405,894
4,509,30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아으앙옹 5개월전 5개월전 [CODE : 4EB40]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74438
그래서 가벼운성형부터 하려고준비중이야
모란지 5개월전 5개월전 [CODE : 272B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76325
좋은 글 너무 고마웡 도움돼
훽뤡 5개월전 5개월전 [CODE : 60BA8]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83568
자존감 높이는게 답인걸 알면서도 자꾸 성형 생각만 든다ㅠㅠ
융린 5개월전 5개월전 [CODE : 7DE4C]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85552
좋은정보 고마워 잘읽었오!
더여너어여연 5개월전 5개월전 [CODE : 4555D]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87497
좋은 얘기 너무 고마워
닝니뇨 5개월전 5개월전 [CODE : 2B2D4]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99411
좋은얘기 고마워
아이비리그 5개월전 5개월전 [CODE : 3F362]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05301
좋은글이다
zttx 5개월전 5개월전 [CODE : 2D26D]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13423
성형은 진짜 신중하게.. 보수적으로 하는게 맞는듯 ㅠㅠ
귤브린 5개월전 5개월전 [CODE : 2A852]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34876
진심어린 글 고마워! 참고할게
Zzl존쌍수 4개월전 4개월전 [CODE : 7DE1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07036
고마워 첫수술 고민중인데 더 생각해봐야겠다!
ggandori 4개월전 4개월전 [CODE : 1CB12]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43946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곰쥬마마 3개월전 3개월전 [CODE : 7595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97846
좋은 글 고마워
하나둘12 3개월전 3개월전 [CODE : 70CF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831034
좋은 글 고미워 나중에 또 다시 읽어봐야겠다!
오늘맑아 2개월전 2개월전 [CODE : 776AF]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888970
정보 고마워 정말로..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63
|
의견참여 26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쌍수 3개월차 후기 들고왔어! 다른병원에선 앞트임이나 눈매교정도 같이하길 권유했었는데 제이티성형외과 김진태 원장님께선 자연유착만으로도 충분히 내가 원하는 라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고민없이 바로 원장님께 수술 받았어 결과적으로 라인도 내가 딱 원한 인아웃라인으로 너무 예쁘게 잘돼서 만족ㅎㅎ 아직 붓기가 덜빠져서 점점 자연스러워 질거라는데 붓기 완전히 빠졌을때 모습 기대된당
10분전
윤곽/FACE수술후… - 프레쉬홍닥터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프레쉬홍닥터 이마지방이식 내돈내산 후기 (2달차 전후사진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프레쉬홍닥터의원에서 직접 받은 이마지방이식 내돈내산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이마 꺼짐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수술하게 된 이유부터 붓기·멍·통증, 후관리, 주의사항, 그리고 현재까지의 경과까지 꼼꼼히 적어볼게요. ✔ 수술하게 된 이유 저는 어릴 때부터 이마가 납작하고 꺼져 있어서 무표정일 때도 인상을 쓰는 것…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원래 쌍커풀이 있는데 30살이 되니까 눈에 힘이 살짝 떨어지고 살이 쳐져서 그런지 라인이 너무 풀리듯 잡히는게 스트레스받아서 자연유착하기로 마음 먹구 처음으로 손품 발품 팔아봤네요,,! 주변에 배우 준비하는 친구들도 있고 무용하는 친구들 인플루언서들 등등한테 병원, 원장님 추천을 많이 받았는데 그 중에 이한별 원장님이 제 추구미와 가깝더라구요! 제가 원하는건 첫번째도 자연스러움 두번째도 자연스러움이었어요! 그런데 많은 병원과 원장님 중에서도 이한별…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5 좋아요 0
저는 광대가 거짓하나없이 매우 큰 야구공 크기였는데 광대가 정말 많이 들어갔습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ㅜㅜ 거의 5-6년간 콤플렉스라고 삼으며 수술해야지 맘만 먹었었는데 이직 준비하는데 시간이 생겨서 이때다 싶어 윤곽의정석에서 윤곽 2종(광대, 사각턱) 수술하고 왔습니다!! 일단 저는 발품을 팔지 않고 끌린 듯이 윤곽의정석에서 바로 수술을 하기로 했는데요 상담할 때 자신있어 하시는 모습과 확신의 말들 덕분인지 신뢰가 생겨서 다른 곳 더 …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20대 후반이 되니까 거울 볼 때마다 얼굴형이 점점 땅콩처럼 변해가는 게 느껴져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 아직 어려 보이고 싶은 나이인데 턱선도 무너지고 얼굴 탄력도 떨어지는 것 같아서 실리프팅 알아보다가, 강남 쪽 피부과 중 후기 좋고, 얼굴실리프팅이랑 얼굴지방흡입 전문으로 경력도 20년 넘었다고 해서 상담받으러 바로 방문했어. 여긴 1인 원장님 체제라서 상담부터 시술까지 직접 해주시니까 좋더라구. 상담할 때도 얼굴형을 딱 보고는 다른 병원…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7 좋아요 0
자연유착 + 눈매교정 수술 했어요 오날 기준 수술 6일 정도 됐는데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눈이 너무 짝눈이라서 걱정이되는데 이것도 붓기일까요? ㅠㅠ 글고 왤캐 부리부리 열매는 아직 기다려봐야 아는건가요? 라인을 너무 높게잡은게 아닐까 라인이 안내랴오먄 어떡하지 등등 너무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오해요...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37 좋아요 0
쌍수 후기 작성 예롬성형외과에서 나민화원장님께 받았어요 사실 병원 알아보기 귀찮아서 그냥 지인이 받은 곳 바로 갔고요. 상담 받는데 쌤이 딱딱 시원시원하게 말씀해주셔서 그냥 당일날 수술 날짜 잡았어요. 수술한지는 이제 막 일년 됐네요!!! 무쌍에 몽고주름도 완전 안쪽으로 엄청 답답한 눈이였는데 무조건 큰 눈 티나도 상관없이!! 동그랗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일년 지나니까 쌍수한 사실 아무도 모르고!! 큰 눈이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쌍테 …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2 조회 142 좋아요 0
저는 어릴때부터 아랫니가 윗니를 덮는 3급 부정교합에다 덧니도 있고 이~ 하고 웃으며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학생때부터 롤링페이퍼에 턱 수술하라고 적혀있고 양악수술하라는 말도 많이 듣고 주걱턱으로 놀림도 많이 받았어요. 성인이 되어 교정이라도 하고자 여기저기 치과에 갔지만 양악케이스라고 거절당하다가 교정 가능하다고 받아준 곳이 하필 뉴스에 나오던 치과였고, 돈과 시간 버린 뒤에 선교정 치과에 가서 수술을 위한 교정을 하던 도중에 20대 초반의 나이…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206 좋아요 0
다들 트임을 엄청 많이 고민하시는 것같더라구요.. 그래서 글을 쓰게 됐어요. 저도 트임을 할때 엄청 찾아봐도 아무래도 흉터나 그런내용은 적더라구요ㅠ 일단 아이라인이 키스미인데도 계속 지워집니다 눈끝부분만 .. 그리고 흉터 보이시나요? 저부분이 찝혀있어요. 쌩얼에서 예리한 분은 아시더라구요.. 찌푸릴때 근육이 ..뒷근육이 문제가 아니라 뭐랄까 눈밑고랑이 더 심해졌어요.. ㅠ 트임은 칼로 살을 째는 거고 부위가 눈이면 살이 굉장히 예민하니 흉…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