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모습 대체 뭐임???? 인면언가? 미간 콧대 아예 없고 매부리도 있는데 코끝까지 처져있어서 총체적 난국.. 거기에 돌출입까지 있어서 할 말을 잃게 되네.. 입은 사실 윗 앞니 때문에 윗입술만 돌출돼있는 거라 교정하면 해결 가능할 것 같긴 한데 코가 정말 문제다.. 맘 같아선 최대한 빨리 해버리고 싶은데 성예사 보니까 부작용도 그렇고 모양 실패 가능성까지 리스크가 너무 큰 것 같다.. 매부리 갈고 코끝만 하자니 코가 너무 낮아질 것 같고 ㅠㅠ
솔직히 완전 옆모습 빼고는 맘에 안 들긴 하지만 봐줄 만은 한 코라 그냥 살아도 되긴 하는데 안 하고 그냥 살면 평생 코수술 생각 할 것 같아.. 어쩌면 좋을까 물론 당장 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다른 사람 생각이 궁금해서 글 써봐..
이중턱으로 이리저리 상담다니다,
상담 때 너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으로 수술하게됐습니다.
그런데 제가 망했다고 느낀 이유는 아래 내용입니다.
(후기는 굉장히 주관적이므로 상담 후 나와 맞다고 생각이 들면 수술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당일에 태도 달라짐
- 인터넷에 나와있는 마취과 선생님이 마취 안해주시고 어떤 문신한 여성분이 (간호사로 추정) 마취해줌
- 수술실에서 마취 전 부터 수술 끝날 때 까지 의사선생님 얼굴 못…
고등학교때부터 3-4년 정도의 고민 끝에.. 첫 쌍수 결심하고 친한 언니가 추천해준 곳들 상담 가보고 결정!
수면마취했고, 애초에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서 최대한 얇게 부탁드렸어
무쌍일때도 눈 지방이 많은 편 아니었고 한번씩 피곤하면 아웃라인으로 쌍커풀도 생길 때 있었음
앞뒷트임 여쭤봤는데 앞트임은 하면 부자연스러울거라 하셨고 자연스러운 걸 원한다고 하니까 뒷트임도 안해도 될것같다고 하셨음
라인이랑 완전 만족중.. 나 처음 본 사람들…
어렸을 때부터 낮고 뭉뚝한 코가 고민이라 개선하고 싶어 알아보던 중, 이지환 원장님이 자연스럽게 잘 하시는 것 같아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딱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맞춤 보형물, 귀연골, 비중격을 사용했고 원래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는데, 주변에서도 가장 자연스럽게 잘 되었다고 해서 매우 만족 중입니다. 또한 사후 관리도 꼼꼼하고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5월 30일에 수술해서 이제 꽉 채운 3개월 지난 후기야! 거의 1년을 코수술만 알아보고 고민 가득했었는데 ㅠㅠ 그런 걱정을 왜 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워.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감이 더 더 올라가는 느낌? 난 코정병 기간도 거의 없었고 수술 직후부터 마음에 들었었는데 요새 진짜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아...
붓기 빠질수록 코끝 쳐짐 있을까 긴장했는데 그런 거 전혀 없고! 오히려 완전히 자리 잡아가면서 얼굴이랑 더 챱 붙고 조화가 맞아가…
ㅇㅂㄹ에서 작년 24년 4월경 코수술하구
1년 반 지났엉
콧대가 아주 없었어서, 보형물+코끝 비중격,귀연골로!
첫수였고, 한 8년전에 코필러 1번맞은거 남아있어서 싹 녹이구 수술했당.
필러는 재수술로 치지는 않았는데, 병원 자체가 금액대가 꽤 있었던걸로 기억해. 상담 받았던 다른병원에 비해.
자연스럽게 해주시고 1달정도 정병시기 지나고는 아직까지도 부작용 없고 만족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