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 붓기 1년 넘어서도 계속 빠저
코 아래 하관 부분
그거 방치해두면 그대로 굳어버리는 거고
난 2년동안 에스테틱 꾸준히 다니면서 마사지 림프 고주파 등등 다했고 윤곽수술 보다 더 많이 씀(천 이상)
지금 처진거 하나도 없고
다른부위 상담갈때 의사가 거상한거 아니냐고 흉터 있는지 확인해봐도 되냐고 할 정도
-물론 거상 근육묶기 등등 수술적 방법으로 더 간단히 해결할 슈 있긴한데, 회사를 다녀서 다운타임 있는 수술이 불가했어
두턱같다 보름달 같다 스트레스 받지마
시간이 약이야
이번수술도 후관리 꼭꼭 잘하고!
뼈사진 확인해보면 엄청 갸름해져있을꺼야(뼈 변화가 없음 잘못된거고)
어쩔수 없지 않을까.. 얼굴 골격이 있는편이잖아 하관에 여백이 많아보이는데 그걸 깎았으니 턱아래 살들이 갈곳이 있나.. 당연히 쳐지는거지 심지어 하기 전에도 이미 투턱이 보이는걸.. 사진보니 턱살이 많은 편이니 더 심하지 얄쌍한 얼굴인 사람도 턱 많이 치면 투턱돼.. 리프팅이나 거상 염두하고 한거 아냐?
은근 병원 관계자들도 성예사 많이 하더라 조심해야 돼 별점 주는 거 보면 다른 병원 다 3점대에 특정 병원만 별 5개 도배 내용은 특별한 거 없고 이런 애들 많아 아마 예사한테 욕하는 애들 중에도 병원 관계자 분명 있었을 것 같음 윤곽은 살처짐 오는 게 당연한 건 맞지만 세월이 많이 흐르지 않았는데 눈에 띄게 살처짐이 온다면 잘못됐다고 봐
저는 어릴 때부터 오목가슴 때문에 콤플렉스가 정말 컸어요. 얇은 옷을 입거나 수영복을 입을 때마다 더 신경 쓰이고 자신감도 떨어져서 늘 스트레스를 받곤 했습니다.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드디어 큰 결심을 하고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많은 병원을 상담해봤지만, 제가 멜론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김주원 원장님이셨습니다.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제가 가지고 있던 불안감을 충분히 이해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상담부터 수술 계획까지 세심하게 맞춰주셔서…
15년 전 20살에 마인성형외과에서 눈 코수술 같이 했고, 당시 눈매교정과 쌍커풀 수술을 같이 했는데 그때는 코를 많이 높여놔서 눈매가 이상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중간에 부작용이 나면서 코 실리콘을 제거한 뒤로 몽고 주름 쪽이 과하게 갈고리처럼 앞으로 쏠려서 누가 봐도 눈이 찢어지고 눈꼬리가 위로 올라가보이는 현상이 생겨요. 지금도 그렇게 살고있고, 앞트임을 과하게 해놔서 그런가 답이 없네요..시간이 되면 눈 재건수술 하고싶습니다.
첫 코성형 후 2년 뒤 고름 붓기 등의 염증으로 실리콘을 제거했는데 그 후에도 고름이 계속 차는 현상이 발생해 긴 시간 고생 끝에 안성형외과에서 재수술했어요. 그 당시 선생님이 콧대를 많이 높이면 피부에 자극이 가서 다시 염증이 생길 확률이 매우 높아 절대 높게 못 해준다고 하셨고, 원장님 말씀에 따라서 수술했어요. 10년이 지난 지금도 염증 없이 잘 지내고 있지만 옆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재수술을 알아 보고 있어요. 10년간 부작용 걱정 없이 …
니트에서 코수술 한지 벌써 3개월지났어요!! 한달차만 해도 불편감이 크게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3개월차는 확실히 달라요 옆으로 누웠을때 코가 쏠리는 느낌, 이물감, 코끝, 절골 한 부위, 콧대 당김 등 이 거의 사라졌어요ㅎ
웃을때 많이 자연스러워졌고 가끔 내가 코수술 한지 잊고 지낼때도 있을정도로 많이자연스러워 졌어요!! 주변 지인들도 코 붓기 많이 빠졌고 얼굴과 자연스러워졌다는 얘기 많이 들어요!! 아마 6개월지나면 더 자연스러워 질거같아 기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