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소세지눈 재수술 생각중입니다.

mzmz 2019-01-24 (목) 13:14 5년전 534
소세지눈 재수술 생각중입니다.
5년전쯤에 눈매교정으로 처음 수술했고 재수술을 알아보고 잇는데
지금 너무 소세지눈이라서 이게 잘 될지 궁금해서 가입하게 되엇습니다.
소세지눈도 원래대로 말끔하게 되돌릴수 잇을까요?
라인도 짝짝이라서 새로 잡고 싶고요
잘하는 병원도 알고싶습니다.

2,155,935
1,260,13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라면땅땅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Oh렌지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재수술제발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Oh렌지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뽀꾸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Oh렌지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아니유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실패는시러용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구양양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닭꼬지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하하하핳하핳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힘들당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Robert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sm4760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짹짹삐약이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테일러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17
|
의견참여 42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안면거상
레이저
대표Dr.
박형준
Dr.
신균
외 6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첫코 했는데 너무 남자코 같이 나왔었음 ㅠ 먼가 높지도 않으면서 뭉툭한게 코수술한 느낌 하나도 안나구,,, 근데 또 코 재수술 비용이 한두푼하는 것도 아니고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어서 코재 할까 말까 고민 엄청 많이 했단 말이지 그러다가 한번 시작한거 끝을 보자 싶어서 돈모아서 코재 했는데 하길 너무 잘했어 ㅠㅠ 코끝 라인 진짜 너무 잘빠지지 않았니..? 콧대도 자연스럽게 직반으로 떨어지는데코끝이 젤 맘에 듬 ㅠㅠ 이제야 코수술 한 느낌 …
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셀피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7 좋아요 0
나도 남들처럼 수술 한방에 끝내자는 마음으로 병원 여기저기 장시간 알아보고 쌍수 했었음 근데 내가 모양불만족 재수술에 당첨될줄 몰랐지ㅋ 원래눈도 답답했었는데 첫수하고 고구마 먹은거마냥 더 답답해져서 재수술결심함; 이 병원 가기전에 진짜 거의 공부하듯이 하루에 한두시간씩 후기 찾아보고 다녀옴 원장님 딱 보자마자 느낀점은 생각보다 젊으신데? 였음 근데 원장님 경력인가 그거 적혀있는거 쭉 봤는데 장난없더라 무튼 내가 징징징거리는거 다 …
12분전
윤곽/FACE수술후… - 리스펙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이마가 태평양이라 줄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마축소를 하게 됐어! 내가 병원을 알아보면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수술실력이 좋은지, 흉터가 심하게 남지 않는지 였어 어플과 카페에서 유명하다는 병원으로 몇군데 상담을 갔고 리스펙성형외과에서 수술하게 됐어 리스펙에서는 김기웅 원장님께 상담을 받았는데 꼼꼼하게 상담 해주시는 모습이 좋았어 실장님도 지식이 많은 분이셨고 친절하셔서 여기서 하기로 마음먹었어 수술전에 ㄹㅅㅍ 원장님이 에르메스…
2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글램외과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안녕~~~ 뭔가 반말로 하려니 어색하구 그러네 ㅎ 원래는ㅎㅎ 부끄럼 많이 타는 성격이라 아무리 얼굴 안나온대도~~~ 내 가슴을 헉;; 사진은 어떻게 찍어서 올려야 하지?! 이런 생각이라 후기를 써보겠단 용기조차 생각한적 없는 1인인데 ㅎㅎㅎㅎ 같은 병원서 수술한 분 당당하게 올린 후기 보고 자극아닌 자극을 받아(?) 후기게시판에 살포시 한발짝 내딛어 보았어~~ 글재주가 심하게 없는 편이라 TxT 글이 우왕좌왕 할거야 미리 양해부탁해…
3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앤플러스의원 댓글 0 조회 77 좋아요 0
남자는 코가 이미지 개선 진짜 중요함 코수술 하고 나니까 주변 반응도 다르고 자존감 올라감 ㄹㅇ로 울퉁불퉁한거 하나도 없고 인상 자체가 깔끔해보임 ㅇㅍㄹㅅ에서 했고 절골하면서 코끝에 비중격 귀연골 썼음 기능코수술도 같이 했고 이건 실비로 환급 받았다 실비 환급 다 가능한거 아니니까 우선 병원 측에서 실비절차 잘되어있는지 확인해보는게 중요한듯 두달 넘었는데 불편한거 없고 지금 딱 만족함 투박해보이는 이미지 벗어난거 같음
46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1 조회 67 좋아요 0
저는 사진으로 드러나는 비대칭이 고민이라서 수술진행했습니다! 후기를 열심히 찾아보던 중에 와이구강이 가장 믿음직스럽고 수술후기들도 만족하여 단번에 양악수술과 윤곽3종(광대,사각턱,앞턱)을 진행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이제는 붓기도 정말 많이 빠졌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벌써 6개월이 지나있네요..! 역시 일상생활하면서 바쁘게 사니까 시간도 금방 가는 느낌...? 저는 수술 후 너무 만족스럽게 살고 있어요! 붓기가 많이 빠지니 얼굴에 뻐…
5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95 좋아요 0
안녕하세요 10년 전에 수술했던 코가 짧아지고 코 끝에 보형물까지 비춰서 재수술을 알아봤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수술이길 간절히 바라며 예롬성형외과에 상담을 받으러 갔고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 주시고 말씀해주셨던 나민화 원장님께 재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시 받는 수술이라 아픈걸 알고 있어서 수술대에 누운 순간에도 결과가 잘못 될거라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그만큼 원장님께 큰 신뢰가 갔습니다 제 코가 어려운 코라고 하셨었는데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리프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0
얼마 전 낮은 코가 보기 싫어서 지인통해서 성형외과에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 담당의사님께서 비용 설명 후유증 설명등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고 수술 진행후 현재 4주차가 되었는데 확실히 비포 에프터가 차이나는거 같습니다 정말 만족합니다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188 좋아요 0
눈밑지방재배치, 코수술 7개월차고 수술 후 중간시기에 입술필러, 인모드, 윤곽주사 맞았었어! 시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수술 받은거 후회 없이 너무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어! 전체적으로 조화로워 보이고 자연스럽게 자리 잡혀서 거울 볼때마다 원장님한테 감사해 회복도 다 된 것 같고 불편한것도 없으니 나 조차도 수술 언제 받았었는지 까먹을때가 많은거 같아 ㅋㅋㅋ 얼굴 볼때나 사진찍을 때 눈밑 다크써클이랑 낮고 처진 코가 거슬릴정도…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