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성형 전이 낫다는 친구

2024-04-17 (수) 01:33 13일전 6727 [CODE : 71AB9]
코한지 3개월쯤 됐는데 친구 만났더니 자기는 하기 전 코가  더 좋다고 하는데 때리고싶드 저번에도 이런식으로 말했어서 두배로 짜증. 난 만족하는디 들었을 당시엔 걍 넘어갔는데 가끔씩 자기전에 생각나고 신경쓰이네 전이랑 이미지가 바뀌긴했는데 예전사진 자꾸 보게되고 뱔론가 생각하게되고 진짜 짜증난다 한마디할걸 후회된다 하 그래도 난 만족하니깐… 최대한 무시할라하는데 성형 한 사람한테 제발 그런소리 좀 하지마~~
Written by
App

729,382
2,276,54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앵구킴 1일전 1일전 [CODE : 18B44] 신고 주소
너가 괜찮아보이는데 친구만 그러는거면 부러워서 그러는거임 휘둘리지마
오뿌롱 1일전 1일전 [CODE : 27804] 신고 주소
원래 부러우면 그런소리하잖아 신경쓰지마
흠냐릐 1일전 1일전 [CODE : E92EE] 신고 주소
너무 별론데 이미 코수술했는데 그런말하면 뭐가됨
lIIll 1시간전 1시간전 [CODE : 4A349] 신고 주소
부러우면 지는거다 친구야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113
|
의견참여 113
병원정보
의사정보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실리프팅
임플란트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단골...피부과에서 피부받다가 필 받아서 브라질리언 레이져 받았단 말이야?>? 그때는 3분? 넘게 걸리고 ~ 안쪽까지 성의것 해주셔가지고 원래 이렇게 해주나 보다 하고 바비톡 보다 필받아서 ㅋㅋㅋ다른병원에서 레이저 받았는데 항문이랑 다 추가해서? 했단말이지????????? 근데 겉 피부만 레이저 띠띠띠 쏴주고 대략 40초 정도 (정말 성의없이)하고 끝났는데 효과 1도 없고 내돈만 버린거 같은데 원래 다녔던 피부과가 단골이라 잘해준거였나..…
1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잇템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0 좋아요 0
매부리코와 넓은코 스트레스로 잇템성형외과에서 첫코수술 받았습니다 성형수술은 처음이다보니 무섭기도 하고 상담하러 가는것도 많이 어색했는데 백주명원장님과 상담하면서 생각보다 편했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큰 두려움없이 수술 잘 받을수 있었어요 주변에 수술한 친구들 얘기 들어서 일주일정도 힘든건 알고 있었는데 역시 힘들긴 하더라고요 ㅠ 그래도 일주일 지나고서부턴 아주 괜찮았고 컴플렉스였던 매부리도 매끈해지고 콧대도 높아지고 스트레스 받던 부분들이 다 개선…
29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1 좋아요 0
여러분!! 가슴수술 꼭하세요!!!!! 수술 전 가슴은 진짜 볼륨은 1도 없으면서 벌어지기까지 해서 볼륨이고 가슴골이고 찾아볼 수 없는 저주받은 가슴ㅠㅠ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그레이스오앤영에서 가슴했는데 하....진심 대만족이야ㅠㅠㅠㅠㅠ 상담 때 가슴골이랑 전체적인 볼륨이 예뻤으면 좋겠고 제발 자연스러웠으면 좋겠다고 졸랐거든 ㅠㅠ 근데 그 어려운걸 원장님이 해주셨어 가슴골 자연스럽게 모이고 윗볼륨도 라인 너무 예쁨!!!! 윗볼록 없이 자연…
4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0 좋아요 0
시간이 지날수록 적응이 되서 그런지 이제는 수술전 사진 보면 볼수록 더 어색해져가는듯..;;ㅋㅋㅋ요즘은 뛰어도 자연가슴처럼 흔들리고 만지면 촉감도 말랑말랑해~수술전 볼품 없는 가슴에서 어떻게 이렇게 변했는지 새삼 또 가슴수술은 대단한 의료기술이라 느껴짐... 날씨도 점점 풀리고있는데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 예전이라면 여름오는거 너무 싫었는데 이제는 오히려 여름이 기다려짐 투자한 만큼 이제 여름을 즐기며 뽕뽑자는 보상심리 오짐 ㅋㅋㅋ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108 좋아요 0
수술하고 한달 이상동안 꾸준히 산책 한시간씩 해줬고 그게 붓기 빼는데 도움이 많이 됐던거같음! 나도 만족하고 있지만 주변에서도 ㅇ예쁘다고 해줘서 그게 더 만족스러워 '아 나 진짜 수술 잘됐구나' 느끼게 되더라ㅎㅅㅎ 수술전 사진 보면 알겠지만 옆모습은 절대절대 안 찍어왔었는데 지금은 옆태만 찍고 다닌당 엘베도 내 셀카존이 됐어 ㅋㅋㅋㅋ 우리 엄마아빠도 원장선생님을 제2의 아빠라고 부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만족할만하지?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 강남본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2년 전부터 친구가 효과를 너무 너무 크게 봐서 공장형이긴 하지만 나도 바로 예약하고 가서 맞아봤고 이번에 또 예약했는데 총 3회차야! 확실히 살이 빠져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고?! 그리고 난 주기를 철저히 최소 6개월을 지켰는데 1년에 3번씩 그니까 4개월에 한 번씩 맞던 내 친구는 볼패임이 갑자기 심해진데다가 팔자주름 부각이 좀 생기더라고..?? 그래서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못하더라도 최소 주기는 꼭 지켜서 맞아야겠구나 싶더라.. 사각턱 보톡스로 근육…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3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 김국현 원장님께 유륜거상& 가슴확대 수술 받았습니다! 멘토 엑스트라로 받았구, 지금 5개월차 이구요, 너무너무 만족하고, 입원실도 따로있고 병원도 깨끗하고 도와주시는 다른 선생님들 간호사님들도 다정하셔서 편안하게 수술 받았어요~~ 지금은 5개월차인데 너무 자연스러워서 다들 놀라요 거상까지 생각하시는거면 아주아주 추천합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107 좋아요 0
용코 매부리코 재수술 받았어!! 콧볼이 퍼진 모습이 젤 스트레스라 예전에 다른 병원에서 연골묶기를 한번 했었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단 말이야ㅠ 그래서 이번 재수술 때는 제대로 알아보자 해서 실력 좋은 원장님으로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게 됐음 내가 고민하는 부분 딱 집어주시고 코 상태 바로 파악해서 거울 보라고 하면서 이렇게 교정하는게 좋겠다 모양 잡아주시는데 전문성이 확 느껴져서 원장님 믿고 하게 됐어 콧대라인 매끈하게 떨어지고 코끝모양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0 좋아요 0
11월 말에 눈밑지방재배치 하고 이제 6개월차야 ! 필자는 집안 내력으로 눈 밑에 퀭한 느낌이 어렸을 때부터 있었어.. 최근에 놀러다니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사람이 너무 피곤해보이고 얼굴 중앙이 푹 꺼져 있는 느낌? 뭘 어떻게 손대야하나 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줘서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하기로 마음 먹게 되었어!! 생각해보니 항상 셀카를 찍고 수정을 꼭 하는 부분이 다크써클 제거 기능이었음 ㅋㅎㅋㅎㅋ 첫 성형수술인만큼 꼼꼼하고 최대한 많은 정보를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