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눈성형]

앞트임 하는 게 좋아???

바나나차차차 2024-03-27 (수) 11:20 1개월전 131 [CODE : 42D0A]
몽고주름 있는 눈이면 앞트임 하는 게 좋을까??ㅠㅠㅠ
쌍꺼풀은 뭐 어느정도 알겠는데 트임이 너무 어렵다ㅠㅠㅠㅠ

1,258,008
1,247,50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명미정wse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AE14] 신고 주소
하이데어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2F9E] 신고 주소
빡윤이 1개월전 1개월전 [CODE : 41F4B] 신고 주소
툴툴8 1개월전 1개월전 [CODE : 8546F]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46
|
의견참여 4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트임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저 눈이랑 코 많이 달라졌지 않나요? 저 ㅌㅍㅇㅅ에서 눈재수술이랑 코재수술 받았거든요 눈 수술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라인도 덥히고 답답해 보이는게 싫었는데 천정현 원장님께서 깔끔하게 개선해주셔서 넘 좋아여 전보다 훨씬 시원해보이고 답답해 보이는 모습에서 벗어나 보이지 않나요?? 콧대도 휘어진것도 개선되어서 지금 제 이미지랑 너무 잘 어울려서 만족중이네용~ 확실히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도 잘 빠졌구 과하지 않고 만족 그 자체네요!! 주변에서도 …
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코재수술 두번만에 드디어 마음에 들어 첫번째 코재수술도 망하고 수술을 할까 말까 고민을 엄청 많이 하다가 피니쉬에서 코재재수술 받았다ㅋㅋ 자존감 진짜 높아짐 맨첨에 코했을 때 복코 개선도 안됐구 코 끝도 계속 떨어져서 다른 병원에서 코재수술 했는데도 붓기도 잘 안빠지고 코 끝이랑 양쪽 콧구멍이 커졌음 진짜 지금 생각하면 돈낭비 엄청 했고 개열받음.. 주변 친구들한테 박귀용원장님 추천받아서 상담 받았는데 자가늑 X-RAY 찍어서 수술…
9분전
윤곽/FACE수술후… - 타토아의원 강릉점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타토아의원 강릉점 이벤트 하는 윤곽주사 사각턱 보톡스 맞았었습니다. 보톡스는 괜찮은데 윤곽주사는 진짜 아파요... 개인적으로 보톡스만 추천합니다ㅜㅜ 윤곽은 그렇게 달라지는지 모르겠어요 보톡스는 확실히 근육이 좀 연해지는 느낌이더라구요 고민되시는 분 보톡스 추천해요~
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얼굴 여백이 늘 고민이라 ㅋㅋㅋㅋ 경락은 돈도 많이들고 빠른 효과 원해서 걍 인모드 질러버림 ㅎㅎ 멍은 좀 들지만 다이어트랑 병행하니까 여백 많이 줄어든 느낌? 본식 끝나고도 가끔씩은 해줘야겠음!! 통증도 거의 없는편
1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세미마웃 성공후기입니다. 수술 전에는 라인이 점점 낮아져서 화장하게 되면 쌍꺼풀이 보이지도 않아서 재수술 결심하고 병원서치했더니 너무 많더라구요 제눈에 라인이 예쁘고 맘에 드는 병원들 추려서 상담 받아봤고, 그 중에서 원장님상담 가장 좋았던 피알로 결정 했습니다. 선택 너무 잘 한거 같아요! 수술 전에 비해서 정말 제가 원하는 라인으로 잘 잡혀가는 중이라서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그리고 상담해주신 상담실장님이 몇번이고 제가 걱정하는 부분을 세세하…
5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6 좋아요 0
오블리 성형외과에서 매부리코, 긴코, 화살코 성형 6개월 지난 후기야. 이제 붓기가 거의 빠진 것 같아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은 뭘 했는지 모르겠지만 예뻐진 것 같다고 말해주고, 내가 코성형한걸 아는 친구들은 훨씬 자연스러워졌다고 말해줘^^ 아는 언니가 코성형 고민하고 있었는데 나 수술한거 보더니 오블리에서 했어...언니가 나보다 더 잘된 것 같아서 약간 질투나ㅎㅎ 내 컴플렉스였던 큰 매부리코와 화살코에서 벗어난 게 제일 좋지만, 휘어져 있던 비중격…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눈밑지로 오래 고민하다가 수술할결심후 발품팔아 3군데 상담후 결정 병원보다 선생님 보고 수술 결정했습니다 ㄸㅋ ㅇㅎㅈ 원장님으로 결정했구요 처음에 눈밑지 만 하려다 만족감을 위해 지이도 같이 했구요 붓기가 너무 안빠져 고민도 하고 까페도 들락거리고 했지만 기후였네요 지금은 넘 만족하구요 애교살보존 대서 넘 좋아요 선생님의 믿음직한 말씀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제 한달차인데 3개월차때도 마니 궁금하네요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자연주의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0 좋아요 0
한 4년전쯤 자연주의 성형외과 김덕중 원장님한테 실리콘 + 구ㅣ연골 수술받았는데 만족해서 여태 부작용 없이 잘 지내는중입니다 ㅎㅎ 더 높이고 싶긴한데 재수술한다해도 다른데 안가고 자연주의로 갈 만큼 만족하는중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04 좋아요 0
첫쌍수여도 함부로 수술하면 안되겠단 생각 때문에 발품돌고도 고민 엄청 오래 했는데 그래도 수술결과 잘 나온 것 같아 눈 전문이고 1인이라 안심되는 것도 있었고 상담후기 볼 때 객관적인 느낌이라 그래서 기대했었는데 확실히 가격 후려치는 느낌 없고 필요한거만 권하는 느낌이라 끌리는게 있었어 쌍꺼풀수술을 절개로 해서 붓기 진짜 심할 줄 알았는데 거의 없어보이지않아? 일주일되서 실밥 제거하고 찍은건데 붓기 생각보다 없어서 진짜 다행 ㅜㅜ 대각선트…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