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나서.. 원래도 별로 있지도 않던 가슴이 아예 존재를 감추고야 말았네요.. 남편은 괜찮다고 하지만 저는 ㅠㅠㅠ 여자로서 자존감도 너무 떨어지고 진짜 어떤 옷을 입어도 태가 나지 않으니 밖에 나가기도 싫어서 ㅠㅠ 하 ..
남편도 이런 제가 안쓰러운지 흔쾌히 수술 하라고 해서 요즘 알아보는 중이에요
요즘 가슴수술 보형물도 많다고 하던데 주로 어떤 보형물로 수술 하셨나요 다들?
그리고 많이 아픈지 ㅠㅠ 그게 걱정되네요 ㅠ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처음에 모티바로 320cc 넣고 수술 받았는데 크기 불만족으로 재수술 생각 하고 있어요ㅠ 재수술도 모티바로 할 생각이라 첫 상담 때 다녀왔던 더성형 원장님이 모티바키닥터라고 하셔서 이분에게 상담 받아볼까도 싶네요ㅠ 가슴성형 알아볼 땐 진짜 기대+행복인데 저처럼 불만족스러운 사례도 있으니 신중+신중 생각 하신 다음 수술 받으시길 바래요... 더군다나 아이 낳고 하시는거면ㅠㅠ 더더욱이요
[@배리베리] 100% 불만족은 아니지만 사람 욕심이란게.. 끝이 없나봐요 ^^ 크기가 아쉬운 마음에.. 재수술 생각해보고 있네요 다른분들 얘기 들어보니 첫 상담 때 괜찮았던 병원들이랑 병찾삼 후기 좋은데 가보는게 좋대서 일단 처음 상담 때 괜찮았던 더성형이랑 우아 먼저 생각 중이고 병찾삼도 한번 봐보려구요
모티바로 재수술했고 손품발품 판게 아니어서 ..
첫수술도 그렇고 하고나면 만족도는 높아요
고통만 생각하면 안하고싶긴해요ㅠㅠ
저는 워낙 수술체질 아니고 흉곽체구나 피부타입에 비해 크기가 너무 컷는지 염증으로 고생햇어요 그렇다고 엄청 크게 넣은거도 아니라 속상.. 결국 훨씬 작게 재수술 했어요
안녕하세요! 양악 수술을 한 지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처음 수술을 결심했던 순간부터 지금까지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저처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기 남겨봅니다 :)
어릴 적부터 치과에 가면 항상 양악 케이스라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주걱턱과 비대칭이 겉으로도 심한 편이라 수술 생각은 늘 있었지만, 무서운 마음에 미루기만 했었답니다. 그러다 교정을 시작하게 되었고, 덧니는 내려갔지만 오히려 턱이 더 도드라져 보이는 …
눈밑지 한지 6개월 되었음
미세한 감각 이상은 이제 더이상 없고 다 괜찮아짐
잔주름이 계속 거슬리긴 해도 눈밑이 푹 꺼져 있었을때보단 훨씬 좋은것같아.
화장 안해도 이제 피곤하냐는 소리 더이상 듣지않음.
눈밑지 망설이지 말고 필요하면 해도 좋을 추천 시술인듯
나는 만족하고 있음!!
나 코 재수술 10년 넘게 고민했었는데
이제 진짜 후회 1도 없음. 리얼 인생 수술
옛날에 했던 코는 미간부터 실리콘이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서
나는 그냥 내 코 높고 괜찮은줄알았음..
지금 생각하면 그건 그냥 아바타였던 거
거기에 실리콘이 한쪽으로 쏠려 있어서 좌우 얼굴 다르고
셀카 찍을 때마다 댕스트레스였어
솜황장애시기 너무 싫어서 재수술 고민했는데
그래도 다시 돌아가라면 무조건 한다
어차피 손대는순간 가짜코인거 무조건 …
코수술한 지 어느덧 3개월이 지나 이제는 완전히 자리 잡은 것 같아요. 첫수술 후 모양이 만족스럽지 않아 이번에는 재수술 경험이 많은 로웰성형외과 김재윤원장님한테 상담을 받았고, 코끝이 떨어질까봐 가장 걱정이었어서 4중고정과 자가늑을 사용해서 재수술을 했어요.
붓기는 한 달 차부터 빠지기 시작해서 두 달쯤 지나니까 과한게 사라졌고 지금은 주변에서 진짜 코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어요.
제가 원했던 느낌은 자연스럽고 또렷한 인상이었는데, 딱 그 느낌대…
저는 2023년 9월에 리페이스 치과병원에서 김도섭 원장님에게 양악수술을 받았습니다.
어릴 적부터 턱이 유난히 앞으로 나와 있어서 외모에 대한 컴플렉스가 컸고, 음식을 제대로 씹는 것도 어려웠던 터라 오랜 고민 끝에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전에는 ‘과연 잘한 선택일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정말 잘한 결정이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음식 씹는 게 너무 편해졌고, 예전처럼 턱이 앞으로 돌출되어 보이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