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쁘띠시술]

보톡스+소개팅주사

다니니 2018-04-11 (수) 18:25 6년전 2925
어제 보톡스랑 소개팅주사 같이 맞았네요ㅎㅎ 지금까지 보톡스만 맞아봤는데 여태맞았던 주사중에 이병원이 뭔가 약이쎈듯한 느낌이들었어요! 그만큼효과도 쎈것같아요ㅋㅋ 소개팅주사는 2~3일이면 효과가 난다하네용 전 턱살위주로맞았는데 꼼꼼히 놔주시고 보톡스까지 해서 10방?은맞은것같아요ㅋㅋㅋ 주사 효과는 있는것같아요! 턱살이들어간느낌?? ㅎㅎ 한 일주일만 지나면 확실히알수있겠죠?ㅎㅎ

1,850,200
2,362,98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dls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다니니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땡글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다니니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k352****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다니니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다니니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소금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339
|
의견참여 33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면윤곽
대표Dr.
이성훈
대표Dr.
김혜영
외 4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청담스타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일단 눈 모양을 부드럽게는 만들었는데 전보다 대칭이 되어 나아진 부분도 있지만 기존 두꺼운라인을 조금만 낮추고 싶었는데 많이 낮춰서눈을 똑바로 뜨면 속쌍처럼 되어 속상한 결과고 다시 2차로 한쪽눈은 더 높이를 놓이기 위해서 해주셨지만 결과적으로 흉터만 크게 남았고 절개부위에 흰선 말고 검은 실밥이 점처럼 자국이 남아있다 원하면 원하는대로 라인을 해주실거다는 말을 들었지만 일단 상담직원분과 대하는 태도에서 성숙하지 않은 느낌을 받았고 2차시술까지 했지만…
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티에스성형외과 댓글 2 조회 86 좋아요 0
ㅌㅇㅅ에서 작년 12월 말에 수술 받았습니다 눈매교종이랑 자연유착을 받았습니당 인아웃이랑 세미아웃중에 못 정하고 있었는데 원장님이 그 사이 느낌으로 해주시겠다고 제안 하셨고 결과는 대만족입니당 전에 비해 사나워보이는 느낌이 줄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병원 직원들 모두 친절했고 사람이 너무 바글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더 좋았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제가 쓴 다른 글 보면 있습니당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4 조회 152 좋아요 1
무쌍과 복코로 스트레스 받아서 작년 12월 말에 수술받았어. 벌써 수술한 지 4개월이 됐네! 너무 만족하고 있어. 불편한 것도 없고 부기도 거의 빠진 거 같고 하기 잘했다는 생각만 들어ㅎㅎ 조금만 지나면 더 자연스러워질 거 같아!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신유외과 댓글 2 조회 158 좋아요 0
보형물 파열되서 나 어제했는데 진짜 성을 신으로 바꾸려고 너무 예쁜가슴 새로 만들어 주셨다 진짜 가슴 수술을 다른병원에서 이미했든 할 예정이든 여기는 가서 꼭 한번 초음파봐봐. 터진거 진짜 모르고 살았고 다른병원 못잡아냈는데 초음파 잘본다 유방전문병원이라 확실히 다르다 진짜 여기병원 후기없어서 고민많이하는 예사들아 꼭 가봐!! 실력있는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수술잘되라고 응원해준 예사들에게도 고맙고 병원 잘 고른 …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유튜버 ㅈㄷㅍ 전신지흡치면 ㄱㄹㄷ 성형외과 나오던데 여기는 지흡 후기도 많이없고해서 어딘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ㅜㅜㅜ 맨처음 다리만 한곳은 ㅇㄱㅈ 이러구 하던데 거기말구 전신지흡한병원 정보랑 후기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용 ㅠㅠㅠㅠ
4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93 좋아요 0
멘토엑스트라로 수술한지 5개월차 되어서 후기 쓰러왔어요. 뽕으로 어느정도 가슴 컴플렉스 없이 살다가 친구가 가슴수술하고나서 모양이나 촉감 그냥 너무 예뻐보여서 친구가 했던 병원에서 바로 수술했어요. 신사역 바로 앞에 휴먼성형외과에서 수술했구요. 원장님은 김국현원장님으로 상담할때 실장 상담없이 바로 원장님 상담하는데 조금 놀랬어요! 원장님 상담할때 좋은건 현재 가슴상태에서 보형물 추천이나 사이즈 추천해주시고 궁금한거 없는지 계속 물어보셔서 내가 …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162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얼굴(이중턱)람스 3개월차 후기 들고왔어 이것두 윤곽으로 들어가는게 맞겠지?? 나는 항상 턱살이 고민이었는데 미성년자때 5@kg시절부터 최고치였던 84kg때도 항상 턱살이 따라다녀서 엄청 스트레스였어ㅠㅠ!̄̈ 그래서 인모드도 해보고 마사지도 받아보고 했는데도 효과가 하나두 없었거든… 그래서 이중턱지방흡입수술 받아야되나 했는데 찾아보니까 람스가 이중턱지방추출이 되도라구?!̄̈ 그래서 바로 해버렸지 이중턱람스는 디자…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02 좋아요 0
다들 간단한 수술이라고 해서, 크게 걱정 안하고 다녀왔는데 다들 어떻게 이런걸 하고살았던거야 ㅠㅠ 죽도 잘 못먹겠고 코도 막히고 너무 힘들어 ㅠㅠ 지금 엄청 부어서 완전 턱돌이 그자체
6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2 조회 57 좋아요 0
러시안립필러하는 병원에서 한 지 2일 차인데 좀 반신반의했거든? 내가 인중이 길고 발린 입술이라 인중이 더 길어보이지는 않을까 고민했고 한 차례 이미 시술을 한 상태라 입술필러에 대한 기대감이 좀 낮았거든? 근데 왠 걸 너무 맘에 들어 아직 리터치 진행도 안했는데 진짜 맘에 들어! 살짝 윗입술이 까뒤집어 지면서 이중도 짧아보이고 옆모습이 여성스러운 느낌도 나 살짝 살짝 바뀌는게 진짜 이미지가 달라보이나봐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틴들이 조…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