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광대축소 12일차 생각 난 꿀팁 및 고통 정리

뿌빠삐 2019-12-17 (화) 22:05 4년전 1755
지옥 같던 시간이 흐르고..어느 새 12일차가 되었네요ㅋㅋㅋ 시간이 약입니다 약..
후기 게시판에 날짜별로 느꼈던 경과 자세히 기록했는데, 이제 어느 정도 안정기 접어 들면서 생각난 팁이랑 정보 따로 적어보려고 왔어요.

윤곽 하고 이럴 수도 있다!
1. 하혈...원래 몸 약하고 생리통 심했던 여자분이면 그럴 수 있어요. 저 3일차까지 하혈해서 살짝 놀랐는데 그 다음부턴 피가 멎더라고요 그만큼 전신마취가 몸에 무리가 많이 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ㅠㅠ(두번 다시 전신마취 안 할거에요..)
2. 방광이 막힌듯한(?) 느낌. 이거 때문에 3일차까지 좀 고생했던게, 수술 당일 그 어지러운 와중에 자꾸 화장실 가고 싶어서 몇번이나 갔는데 소변은 안나오고 ㅠㅠ 몹시 괴로웠어요..물먹은 것도 없었는데...일시적으로 그럴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방광염 걸리나 싶어서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시간 지나면서 나았어요.
3. 목이 찢어질 듯한 느낌..목이 아파서 1시간에 1번씩 깹니다. 코로 숨을 못 쉬고 입으로 숨 쉬어서+전신마취 할 때 목에 삽관 넣었던 거 때문에 진짜 고통스러워요 2일차까진 말도 제대로 못했고, 일주일 정도까지 계속 가래나 피가래 나오고 그랬습니다.
4. 구토증상. 이건 보통 첫날만 그래요. 병원에서도 계속 빈 속에 토하고 집 돌아와서 12시 땡하고 물 마실 수 있게 되었을 때 마신 옥수수수염차 몽땅 다 토했어요. 마취 기운이 남아 있어서...진짜 메스껍고 울렁거리고 현기증 나요. 어지러운 게 제일 힘들었어요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요. 아침 10시 수술했는데 정신을 좀 차린게 그날 밤 11시 반이었습니다..
5. 광대 잘라서 나온 피 섞인 점액 이런 게 목이랑 코를 통해서 나와요. 검고 끈적거리는 점액들이 나오는데..놀라지마세요ㅠ
6. 엄청 어지럽고 졸릴 수 있어요...일주일 차까지 엄청 잠이 쏟아져서 또 쓰러져 잠들고 일어나고를 반복했어요.

꿀팁들
1. 면봉...진짜 필수에요. 전 안 사놔서 올리브영 가서 급히 샀는데, 상처 소독하고, 연고 바르고 하느라 엄청 씁니다.
2. 1주일 동안은 유동식밖에 못 먹죠 ㅠ 그 중에 죽 많이 드실 텐데, 양반죽이 최고에요. 비비고 죽은 건더기가 커서 못 씹습니다ㅠㅠ 양!반!죽!을 사셔야 해요 건더기가 적고 부드러워서 가장 환자에게 적합합니다..야채죽은 별로고요 쇠고기미역죽,참치죽,쇠고기죽,호박죽(달달해요)이 맛있고요, 죽만 일주일 넘게 먹어서 질렸어요 이젠ㅋㅋㅋㅋ그리고 두유, 덴마크요거트2+1 하는 거, 연두부, 폰타나 스프(가 제일 맛있어요), 좀 더 나으면 버터롤 모닝빵 치즈케익 같은 거 뜯어서 입에 쑤셔넣기 가능합니다. 3끼 다 챙겨먹어야 약도 먹을 수 있고 잘 나아요!
3. 클렌징티슈 필수. 한동안 물로 세안 못하니까 클렌징티슈로만 닦게 되는데 정말 편했어요.
4. 저는 양쪽 눈밑에 좀 심하게(노란 멍+약간 보라색), 양볼 밑에 아주 약간 이렇게 들었거든요. 그리고 주사 바늘 꽂았던 오른쪽 손등이랑 왼쪽 팔 안에, 이렇게는 심하게 멍 들었는데 제가 원래 멍이 더디게 빠지는 스탈이라 걱정되서 약국에서 멍연고(벤트플라겔) 달라 해서 발랐는데요...진짜 효과 있어요! 12일차인 지금 오른쪽 손등 말고는 다 사라졌습니다!
5. 연고 바르는 거 습관화하기! 흉 지는 게 걱정되서 일어나면 상처 소독하고 연고 바르고, 점심 먹고 생각나면 또 바르고, 이렇게 하루 최소 2번씩은 연고 발라줬는데요, 원장쌤이 섬세하게 해주신 덕택도 있겠지만 저 스스로도 연고 바르고 관리 잘해서 흉이 아주 빠르게 아물고 있어요.

고통은 사바사니까 다 다른데, 저처럼 좀 몸이 약한 분들은 이렇게 여러 고통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ㅠㅠ전 진짜 딱 죽는 게 낫겠다 싶을 정도였고요..돌아가면 못할거같아요 ㅠ
그리고...초기에 굉장히 괴물 같은 모습에 이거 수술 잘된건가 걱정되고 그러는데요..멘탈이 약해져있을때라 더 그럴 수 있어요. 근데 연고나 이런 거 바를 때 말고는 최대한 거울을 멀리하세요! 거울 보고 문득 아...어쩌지..하고 걱정되다가도 아냐 시간 지나면 나아지겠지 ~ 마인드로 거울 멀리하고 살았는데 10일차만 되어도 첫날에 비해 엄청 좋아집니다. 그니까 괜히 걱정하면서 막 전전긍긍하지 마시고 기다려보세요.
또 붓기는 후면 카메라나 전면 카메라로 객관적으로 봐야 정확합니다. 그동안은 사진도 안 남기고 그냥 지냈는데, 어제 문득 붓기가 정말 많이 빠진거같이 평범해보이는거에요(?) 그래서 카메라로 찍었다가 충격 받았어요ㅋㅋㅋㅋ특히 이게 수술 전에 얼굴살이 없던 분들한테 더 크리티컬한게, 저 얼굴 살 하나도 없었거든요...그래서 더 드라마틱하게 빵떡처럼 보입니다! ㅎㅎ..이 또한 시간이 해결해주겠지요.
이렇게 큰 수술이니 평범한 얼굴형의 분들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시기로 했다면 잘되기를 바랄게요 화이팅! 제가 쓴 더 자세한 후기는 후기 게시판 가면 보실 수 있어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웅앤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뿌빠삐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벤큐00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뿌빠삐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zeze900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뿌빠삐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zeze900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하2하2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뿌빠삐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하2하2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뿌빠삐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하2하2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훌쩍훌쩍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뿌빠삐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마담보봐르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뿌빠삐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마담보봐르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애이치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뿌빠삐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놀자구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보라달석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뎊프니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예뽀지자ㅏ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샬랄라★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여왕님님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0
평가참여 249
|
의견참여 25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브이라인
지방이식
지방흡입
힙업성형
복부성형
대표Dr.
변상국
Dr.
김성훈
외 5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오블리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약한 턱관절인데 스트레스 받으면 심해지는 이갈이때문에 알아보다가 보톡스는 도움이된다는 얘기를 병원에서 듣고 주기적으로 하는데 여기는 처음 방문한 곳 주사 시술로는 괜찮은 곳이었다.
2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청담스타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일단 눈 모양을 부드럽게는 만들었는데 전보다 대칭이 되어 나아진 부분도 있지만 기존 두꺼운라인을 조금만 낮추고 싶었는데 많이 낮춰서눈을 똑바로 뜨면 속쌍처럼 되어 속상한 결과고 다시 2차로 한쪽눈은 더 높이를 놓이기 위해서 해주셨지만 결과적으로 흉터만 크게 남았고 절개부위에 흰선 말고 검은 실밥이 점처럼 자국이 남아있다 원하면 원하는대로 라인을 해주실거다는 말을 들었지만 일단 상담직원분과 대하는 태도에서 성숙하지 않은 느낌을 받았고 2차시술까지 했지만…
3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티에스성형외과 댓글 2 조회 94 좋아요 0
ㅌㅇㅅ에서 작년 12월 말에 수술 받았습니다 눈매교종이랑 자연유착을 받았습니당 인아웃이랑 세미아웃중에 못 정하고 있었는데 원장님이 그 사이 느낌으로 해주시겠다고 제안 하셨고 결과는 대만족입니당 전에 비해 사나워보이는 느낌이 줄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병원 직원들 모두 친절했고 사람이 너무 바글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더 좋았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제가 쓴 다른 글 보면 있습니당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4 조회 159 좋아요 1
무쌍과 복코로 스트레스 받아서 작년 12월 말에 수술받았어. 벌써 수술한 지 4개월이 됐네! 너무 만족하고 있어. 불편한 것도 없고 부기도 거의 빠진 거 같고 하기 잘했다는 생각만 들어ㅎㅎ 조금만 지나면 더 자연스러워질 거 같아!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신유외과 댓글 2 조회 165 좋아요 0
보형물 파열되서 나 어제했는데 진짜 성을 신으로 바꾸려고 너무 예쁜가슴 새로 만들어 주셨다 진짜 가슴 수술을 다른병원에서 이미했든 할 예정이든 여기는 가서 꼭 한번 초음파봐봐. 터진거 진짜 모르고 살았고 다른병원 못잡아냈는데 초음파 잘본다 유방전문병원이라 확실히 다르다 진짜 여기병원 후기없어서 고민많이하는 예사들아 꼭 가봐!! 실력있는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수술잘되라고 응원해준 예사들에게도 고맙고 병원 잘 고른 …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유튜버 ㅈㄷㅍ 전신지흡치면 ㄱㄹㄷ 성형외과 나오던데 여기는 지흡 후기도 많이없고해서 어딘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ㅜㅜㅜ 맨처음 다리만 한곳은 ㅇㄱㅈ 이러구 하던데 거기말구 전신지흡한병원 정보랑 후기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용 ㅠㅠㅠㅠ
4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10 좋아요 0
멘토엑스트라로 수술한지 5개월차 되어서 후기 쓰러왔어요. 뽕으로 어느정도 가슴 컴플렉스 없이 살다가 친구가 가슴수술하고나서 모양이나 촉감 그냥 너무 예뻐보여서 친구가 했던 병원에서 바로 수술했어요. 신사역 바로 앞에 휴먼성형외과에서 수술했구요. 원장님은 김국현원장님으로 상담할때 실장 상담없이 바로 원장님 상담하는데 조금 놀랬어요! 원장님 상담할때 좋은건 현재 가슴상태에서 보형물 추천이나 사이즈 추천해주시고 궁금한거 없는지 계속 물어보셔서 내가 …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170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얼굴(이중턱)람스 3개월차 후기 들고왔어 이것두 윤곽으로 들어가는게 맞겠지?? 나는 항상 턱살이 고민이었는데 미성년자때 5@kg시절부터 최고치였던 84kg때도 항상 턱살이 따라다녀서 엄청 스트레스였어ㅠㅠ!̄̈ 그래서 인모드도 해보고 마사지도 받아보고 했는데도 효과가 하나두 없었거든… 그래서 이중턱지방흡입수술 받아야되나 했는데 찾아보니까 람스가 이중턱지방추출이 되도라구?!̄̈ 그래서 바로 해버렸지 이중턱람스는 디자…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04 좋아요 0
다들 간단한 수술이라고 해서, 크게 걱정 안하고 다녀왔는데 다들 어떻게 이런걸 하고살았던거야 ㅠㅠ 죽도 잘 못먹겠고 코도 막히고 너무 힘들어 ㅠㅠ 지금 엄청 부어서 완전 턱돌이 그자체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