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긴글주의※] 쌍수상담 11곳 후기

토토가 2018-03-20 (화) 22:36 6년전 62921
-------------------------------------------------------추가적인 내용--------------------------------------------------------------------
제게 원장님 성함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그때 몰아서 다녔었고 한달이란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또 좋은 기억이 난 곳이나 안좋은 기억이 있는 곳은 잘 기억 하는데,, 몇곳의 원장님 성함은 잘 기억을 못하네요ㅜㅜ
원장님들이 다 비슷하셔서요ㅜㅜ 그래도 기억하는 곳들 있으니 물어보시면 아는곳은 바로 알려드리고 모르는 곳은
다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물어볼때 주저말고 물어보세요! 분위기나 말투 등 최대한 말씀 드릴게요!
그리고 원장님 성함은 기억 못해도 실장님 성함은 다 있네요! 그리고 이글로 많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그랬는데 지금 2월은 지났지만 2월보다 3월이 더 싸다고 했었어요.
이걸보니 하시는 달이나 날짜에 따라 할인도 틀린 것 같더라구요. 이점 참고해서 수술예약날짜 잡으세요!
--------------------------------------------------------------------------------------------------------------------------------------------


말을 어찌 시작할지 모르겠지만, 말 그대로 병원 총 11곳 갔다왔구요.
다른 분들 병원 결정 하시는데에 도움되시라고 다 하나하나 자세히 적어봤어요.
여기에 적힌 내용은 제가 상담 들었던 내용과 제 개인적인 생각을 같이 합하여 정리한 토대로 적어드린거라고 미리 말씀드립니다.
이걸 읽고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보는 대로 댓글 남겨드릴게요.
저는 뭘 하든 제게 투자하는 것은 다른 것 비해 엄청 신중하게 고르는 사람이고 무엇보다 선택장애가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다보니 직접 다 전화로 상담예약 잡고 직접 발품을 뛰어다녔으며 하루에 넉넉히 시간을 잡아 2곳을 돌았고 딱 하루만 3곳을 돌았습니다.
원래 갈려고 했던 병원의 수는 13곳이었으나 마지막날에 병원을 어디할지 딱 정하는 바람에 2곳은 포기했습니다.
참고로 수술하기 대략 한달전에 병원 상담을 다 갔다오고나서 정했습니다.
참고로 제 눈은 속쌍에 졸린눈이 아니며 화장하면 남들은 무쌍인줄 아는 눈이며, 속쌍 있는 것 비해 눈은 보통보다는 큰 편이에요.
첨엔 인라인처럼 엄청 자연스런 눈을 선호해서 갔고 원하는 이미지 생각 안하고 갔었어요.

내용은 우선 제가 느낀것 적고 정리해서 그 밑에다가 간단히 정리해서 적어둘게요.


1. ㅈㅇㅋㅇ ㅇㄷㅁ 성형외과

여기는 부모님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을 했던 곳이었고 처음 이곳을 도착해서 병원내부를 둘러보았을때
피부과 온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상담 예약왔다고 해도 피부과 오셨냐고 했었지요.
우선 제 이름을 확인 후 기다린 후 바로 상담에 들어갔는데 여기는 부원장님으로만 상담했어요.
의사도 아닌 분이 제 눈을 맘대로 보시고 눈 떠보라고 여러번 하시더니 눈매교정 꼭 해야한다고 하네요.
제 눈은 졸린 눈이 아닌데 말이죠. 그리고 눈은 부분절개로 들어가도 될거라고 1년 AS된다고 했었어요.
지인 소개로 왔다고 하니 꼭 이름 알려달라고 하길래 나중에 알려드린다고 했어요.
의사쌤은 나중에 수술할때 본다고 했고 예약금을 걸어야한다고 했습니다.
혹시 코는 해야하냐고 하니깐 할 필요는 없는데 해야겠다면 코 살짝만 하면 된다고 했어요.
여기는 원장쌤을 안보고 부원장님이 다 알아서 판단하니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제외했어요.

* 상담순서: 부원장 상담
* 눈매교정+부분절개= 100만원(원래는 140만원에서 할인)
* 더이상의 DC불가하며 현금가와 카드가 금액 동일하고 카드를 선호하신다함.
* 1년 AS해주시는데, 이때 완전 절개도 가능하나 30만원별도 비용들어감.
* 지인소개로 와서 이름 알려줄시 회복주사 1회 해준다고 함.
* 부분마취 O / 수면마취 X
* 수술예약금 - 현금시 10만원 / 카드시 5만원 (현금영수증 발행가능)


2. ㅁㅊㅎ 성형외과

이곳에 도착했을때 병원 전체가 이 병원이었고 들어갔을때 한의원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곳 또한 부모님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했으며, 상담예약했다고 하고 이름 말하고 나서 잠시 기달린 후 바로 상담 들어갔어요.
이곳은 먼저 원장님 상담 후 실장님 상담을 해주셨으며 원장쌤이 제눈 체크 후 절개만 하면 된다고 했어요.
눈매교정은 안해도 되냐고 하니 제 눈이 졸린눈이냐고 되려 제게 묻더라구요.
안검하수는 딱봐도 엄청 졸린눈이 하는거라고 눈 함부로 건드는거 아니라고 딱 봐도 안검하수 상태가 아니라고 꼭 집어 얘기해주셨어요.
그리고 이부분도 실장님께 다시 여쭤봤는데, 눈매교정도 함부로 하는거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눈 한번 잘못 건들면 그담에 건들기 힘들 수도 있다고. 진짜 안될때 수술하는게 그 수술이라고 하셨어요.
양쪽눈 크기가 다르니 수술시 오른쪽 눈을 왼쪽 눈보다 더 라인을 잡아주신다고 하셨어요.
인라인은 가능한데, 나중에 제 눈 상태때문에 해도 쌍커풀이 가려지게 되서 속쌍으로 다시 된데요.
여기는 원장쌤이 봐주시고 불필요한거는 말씀을 안하시니 신뢰가 갔고 집이 가까워서 하려다가 아직은 첫날이니 더 고민해보기로 했었습니다.

* 상담순서: 원장 -> 실장 상담
* 완전절개= 현금은 110만원 / 카드는 120만원
* 부분마취 O / 수면마취 X
* 수술진행시 예약금 따로 없이 연락해서 일정 잡으면 됨.
* 인아웃라인 추천.
* 앞트임은 미간이 짧아 불필요.
* 눈꼬리쪽은 쉐도우를 칠해서 눈을 더 길개보이게 하라고 함.


3. ㅁㅂ 성형외과

이곳은 어플에 많이 언급이 되어 궁금하여 가게 된 곳이었어요.
여기는 느낌을 적기전에 무엇보다 상담하러 가다가 진빼고 오는 곳이니 참고 바래요.
상담 예약을 미리 했음에 불구하고 이날 4시간인가 5시간동안 기다리고 또 기다리게 했고 화까지 나게 했던 곳입니다.
여기는 지하철 역에서 가까운편? 여튼 도착했을때 사람이 많았고 외국인도 있기에 역시 소문 장난 아니네 하고 느꼈습니다.
먼저 여기는 이름 말한 후 기다리고 나서 한참 기다리고 나서 실장가 와서 방으로 안내해서 상담 및 설명 후 한~~~참 뒤에 원장님 상담 후 다시 밖에서 기다린 후 첨에 설명해주셨던 실장가 정리하면서 가격을 말해주는 곳이에요.
첨에 실장분께서 방으로 안내하더니 머리띠를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더니 앉으라고 하더니 사진을 찍어야한다면서 상담시에만 쓸거라고 하고선 찍으셨고 다시 대기하는 곳에 가서 앉아있다가 실장가 방에 안내해주셔서 그쪽에 가서 실장와 본격적인 상담을 시작했어요.
실장분께서 어디서 보고왔냐고 해서 ㅂ**보고 왔다고 그때 사실 갑자기 물어보셔서 당황하고 이름이 해깔려서 어플 이름을 살짝 틀리게 말씀 드렸더니 "ㅂ**가 아니라 ㅂ**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웃듯이 말씀하셔서 기분이 좀 그랬어요.
그래도 상담은 해야겠다 싶어서 상담 드리면서 딴데 갔는데 별로였다 등등 별 얘기를 다했죠. 상담하면서  제 눈 모양 보고 연옌 누구처럼 눈모양하고 싶은 눈 있냐길래 갑자기 생각도 안났고 보고 온 이미지가 없어서 생각 안나다가 아이유가 생각나서 할거면 눈 확 떴을때 아이유 눈꼬리처럼 그정도 보이고 싶다고만 말씀 드렸더니 대뜸 또 이러셨어요.
"보통 상담할때 대개 10분중에 7분이 아이린 말씀하시고 3분이 아이유 얘기하세요"라고 하면서 또 비웃음 같은 웃음을 치시더라구요..
솔직히 그 말 듣자마자 드는 생각인데 갑자기 아이린을 왜 말하셨는지 모르겠네요...하하..(나중에 원장님 상담 전 기다리면서 아이린 눈 찾아봤는데, 제가 원하는 눈매도 아니고 그 눈은 제 눈하고 무지 안어울리는 눈모양이었습니다..)
실장얘기만 너무 길어졌네요. 실장 상담 후 원장님을 대표원장님께 연결해주신다고 하셨고 잘하시고 밖에서 기달라고 하셨습니다.
밖에서 한참 앉아 있었던 중에 갑자기 실장분이 오시더니 정말 죄송한데 사람 많고 지금 수술중이셔서 죄송하다고 더 기달려달라고 하셨고
1시간정도만 더 기달려주시면 빨리 해드린다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는데.. 1시간 반이 되도록 안되는 거에요. 그러고 2시간이 지났나..
실장분이 죄송하다며 지금 안내해주신다고 방으로 안내해주셨구요, 그 안내한 곳에 가서 또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갑자기 수술한 환자가 들어오는게 보였고 그분이나 저나 놀랬는데, 갑자기 실장분이 급하게 오시더니 다시 기달려달라고 죄송하다며 저 분 수술한거 확인만 상담하신 담에 저 다시 해주신다고 또 거듭 죄송하단 말만 했어요. 그러고 한 20분 기다렸나 다시 오라고 하더라구요. 좀전에 들어갔던 방 맞은편으로 안내하셨고 또 거기서 15~20분 기달렸네요.. 이쯤에.. 솔직히 화나고 열불이 나고 욕나오더라구요.. 손님을 우숩게 보는건지.. 이럴거면 예약을 왜 받는 건지 이해가 안됐어요..
진짜 화나서 갈까 하다가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서 더 기다리던 중에 대표원장님이 오셨고 제 눈을 봐주셨는데, 너무 상담을 잘해주셔서 그동안 화난게 많이 풀렸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대로 해주신다고 하셨고 눈 모양 잡아주시는 것도 제가 원하는 이미지가 딱 맞았고 여기서 해야겠다고 맘을 먹었었어요. 나머지는 실장분이랑 얘기하라고 하셨고 나가셨어요.
그리고 나서 실장분이 다시 들어오셨고 들어오자마자 제게 제 눈이 엄청 좋은 조건이라고 원장님께서 칭찬하는 분은 별로 없는데 절 그렇게 칭찬하셨데요, 쌍수하면 엄청 이쁠 눈이라고ㅋㅋㅋ 그러다가 제가 폰을 잠시 만지작 거렸더니 대뜸 또 저한테 그러시더라구요, "또 다른 곳 방문하기로 했어요?"이러길래 왠지 딴데 간다고 하면 안될 것 같다 생각들어서 약속 있어서 그렇다고 하니깐 딴데 갈거면 가격 못알려준다고 막 약올리듯 말하시더라구요??(3차 기분 나빠짐..) 그래도 가격은 알아야 하니깐 상담은 계속 했는데, 대표원장님이 자연유착 추천하시던데 하면서 물어보니깐 실장분께서 자연유착법을 젤 첨 만드신 분이며 19년차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면을 말하는데, 계속 수술예약하라면서 예약금을 걸라고 엄청 제촉을 하길래, 집에서 우선 얘기해봐야한다고 오늘 상담만 하러 온거라고 말씀 드렸는데도 계속 제촉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오늘 많이 기달려서 미안하다고 엄청 많이 할인해줄려고 했는데 오늘 예약 하면 가격 알려준다고ㅋㅋㅋㅋㅋ(장난하십니까..) 계속 가족행사도 있고 여행일정도 있어서 그거 확인 후 연락 드려야 될것 같다고 하니깐 언제 되냐고 또 제촉 하시더니 이따 저녁 6시까지 가능하겠어요?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이때 시간이 오후 4시인가 4시반정도 됐던 것 같아요. 병원 여기만 있는 것도 아니고 저도 언제할지 스케줄 확인해야하는데 그거 생각할 틈세 없이 계속 수술예약을 엄~~청 제촉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술해야겠다고 맘 먹었다가 너무 제게 무례하게 했던 실장때문에 아예 병원 배제했어요. 나중에 알게된건데 하루에 자기가 채울려는게 있어서 무조건 잡고 본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라도 실장분 이 글을 보고 있다면 그렇게 고객을 상대하지 마세요.. 기분 나빠요.. 실장분때문에 수술 결정 안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 나와서 어플 다시 찾아보고 보니깐 광고였더라구요.. 어떤분이 어플에 여기서 했다고 후기 올려두셨길래 그분 작성글 올려둔거 확인하는데 얼굴이 다른 얼굴로 또 올려져있더라구요. 결국 여기는 광고로 하는 곳임을 밝혀졌네요. 그래서 배제했어요. 바로.
뭐 지금까지 하신분들중에 잘 되신분 많다고 들었지만 어플에서 우선 광고라고 제가 직접 보니깐.. 꺼려지는 건 사실이더라구요.

* 상담순서: 실장 -> 원장 -> 실장 상담
* 무엇보다 여기는 상담예약을 미리 잡고 갔음에 불구하고 상담에 비해 기다리는 시간이 많음..(시간 엄~~청 많으신 분만 가세요)
그래서 성격 급하신 분은 화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듬.. 자기들은 죄송하다면 다인거고..
기다리는 분은 하루종일 여기만 매달려야 할정도로 시간 낭비 심함. 도대체 상담예약을 왜 잡는지 모르겠음..
다시 가고 싶지 않음..
* 실장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상담했던 실장분은 엄청 제게 무례했음. 것도 세차례나..
* 실장가 수술예약하라고 엄~~~~~~~~~~청 제촉함. 이때 안하면 가격 싸게 못해준다는 식으로.
* 여기는 성형어플에서 많이 언급되서 그런지 가면 국가불문하고 많고 책자도 나라별대로 있음.
* 수술 전 후 사진 보는데 수술전은 쌩얼에 보정없이 있고 수술후는 너무 화장되어있고 사진필터되서 잘 나온 사진만 되있어서 수술로 인해 잘된건지 의문이 되게 느껴짐.
* 내가 원하는 대로 눈모양 잡을려면 라인을 젤 높게 잡아야한다고 함.
* 수면마취+부분마취로 진행.
* 자연유착+앞트임=172만원(할인가 절대 안알려줌. 수술예약해야 알려줄 수 있다고 함)
* 인라인, 인아웃라인 둘다 가능.
* 아직까지 생각해본건데, 상담때 쓰지도 않는 사진을 왜 찍어갔나 아직도 의문임.


4. ㄷㅇㅇ 성형외과

여기 또한 어플에서 많이 언급되어서 갔던 곳입니다.
여기 분위기 조용하고 의자들이 독서실 칸막이처럼 다 쳐저있어서 쉴때 좋겠다고 생각들고 사생활 지켜지겠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그리고 상담 하기전 기달리면서 사진을 보는데 수술전 후 사진들이 다 화장을 안하고 찍은 사진이에요.
실장께서 먼저 상담을 해주셨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신의 눈이며 테이블에 있는 잡지나 사진을 보고 어떤식으로 하면 이렇게 된다는 둥 여러가지 설명을 잘 많이 해주셨어요. 그리고 나서 원장님 상담 후 실장님께서 설명을 다시 해주셨어요.(원장님은 저 설명해주신 실장분께서 받았던 원장님으로 소개해주셨어요)
원장님께서 제가 원하는 방향대로 해주셔도 최대한 불필요한 부분은 빼고 말씀하셨고 마지막 상담도 실장님께서도 잘 정리해서 설명해주셨어요.
게다가 충분히 생각해보고 연락달라고 하셨고 너무나 친절했어요. 참고로 여기 상담예약시간보다 늦었는데도 다 봐주셨어요.
상담이나 서비스면에서 다 맘에 들어서 첨에 여기서 해야겠다 확인이 들었던 곳이었어요.

* 상담순서: 실장 -> 원장 -> 실장 상담
* 매몰 비절개(88)+앞트임(77) 살짝 = 143만원(원래는 165만원이나 같이 하면 앞트임을 55까지 맞춰주신다고 함)
* 어플에 후기올려주면 130만원까지 해주신다고 함.(단, 수술 후 2주 이내 작성요망함)
* 수면마취+부분마취로 진행.
* 인아웃라인 추천(앞트임 안해도 상관없는데 쌍꺼풀 풀릴 가능성 있음)


5. ㅇㅅㅇㅇ 성형외과

이곳은 유투브 통해 알게되어 갔어요.
여기는 딱히 쓸게 없네요.. 원하는 방식도 아니고 너무 이것저것 해야된다는 느낌이고..
무엇보다 그동안 갔던병원에서 안검하수가 아니라고 했었는데(의사쌤기준) 여기도 처음 갔던 곳처럼 실장분인지 그분이 다 결정하시는데, 안검하수 기준을 잘 모르시나봐요.
진단을 눈썹 위를 손가락으로 엄청 꽉!!! 누르시고 눈 확 떠보라고 하시더라구요. 딴곳도 확인하는데 여기처럼 꽉 누르지 않아요..
아무리 정상적인 사람이래도 저분이 누른대로 하면 누구나 안검하수 나올 것 같아요..(진짜 꽉 누르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실장분 눈모양이 너무 성형을 많...... 부자연스럽나.. 성형한 눈 느낌이에요.
그리고 제 취향을 물어보기보다 실장 취향을 많이 넣으시더라구요...
원장쌤은 볼 수 있냐고 하니깐 원장님 지금 수술 들어가셔서 진료 받으실려면 많이 기달리셔야한다고 수술 들어가기전에도 상담 들어가니 지금 안받아도 된다고 그렇게 말해주셨어요.
그냥 상담도 별로고 결정도 실장가 다 결정하려고 하고 원장쌤도 안봐서 바로 배제했어요.

* 상담순서: 실장 상담
* 눈매교정+자연유착+앞트림(이건 안해도 됨)=108만 9천원
* 상담시 내취향보다 실장취향을 많이 집어넣음.
* 인아웃라인 추천.
* 부분마취 O / 수면마취 X


6. ㅇㅇㅂ 성형외과

여기도 어플에서 많이 언급되서 갔고 병원외관이나 상담이 심플했던 병원으로 기억합니다.
그냥 작은 동네 의원느낌? 뭔가 동네병원 온 느낌이라 친근한 느낌 들어요.
원장쌤은 뭘로 유명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는데, 기다리면서 보니 5천원 상담비 있다고 적혀있어서 낼줄 알았는데 끝날때 없었어요.
여기도 불필요한건 빼고 말씀해주시고 딱딱 필요한 부분만 찝어주셨어요.
만족을 한 상태라 딱히 설명할건 없는데, 여기 원장쌤도 환자쪽에 서서 상담을 해주시는 분이세요.
원장님만의 포스가 있지만 제의견도 의견이지만 제 눈에 맞게 먼저 봐주셔요.
그리고 여기 사진들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수술전 후 사진들이 다 화장을 안하고 찍은 사진이에요.

* 상담순서: 원장 -> 실장 상담
* 인아웃라인 추천, 인라인 가능.
* 나 상담해주신 원장쌤은 2001년부터 이 병원 원장이셨다고 함.
* 절개(120)+앞트임(70)=170만원/카드로하면 170만원에 10%플러스/인터넷 보고 왔으니 150만원에 맞춰주신다고 함.
* 수술 후 사후관리 해줌.(붓기주사,레이져) / 수시로와서 치료(소독)해야함.
* 수술 일주일 후 실밥제거, 2주일 후 딱지 자동으로 떨어짐.
* 눈매교정 불필요함. 근데 수술시 필요하면 들어간다고 함.
* 수술예약은 수술하기 일주일전 수술예약 권장.


7. ㅈㅇㅈㅇ 성형외과

유투브 통해 갔으며 재수술로 유명하다고 했어요. 전문이라고요.
무엇보다 유투버 소개로 갔었던 곳이고 그분이 하셨었는데 눈 보니 너무나 잘 되서 상담예약 바로 잡았었던 곳이에요.
막상 병원앞 도착했을때 엄청컸고 건물이 2개가 다 여기 건물이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꼭 전문병원같이 생겼었어요.
실장분 상담도 심플했고 원장님 상담도 맘에 들었었어요.
실장분인지 실장인지 사실 기억이 안나지만 목소리가 되게 차분합니다.
여기도 맘에 들어서 하고싶던 곳인데 가격이 높아서 고민하게 됬어요.

* 상담순서: 실장 -> 원장 -> 실장 상담
* 절개(198)+앞트임(88)=286만원인데 지인DC 10%에 유투버님 소개&5년간 성형전후사진 사용 10%DC 햇 총 228만원 가능.(당일예약시 220만원까지)
* 앞트임, 인아웃라인 추천.
* 수면마취+부분마취로 진행.


8. ㅌㅇ 성형외과

여기는 어플 통해 많이 언급되고 화려하게 해준다고 해서 궁금해서 예약을 잡아 상담 갔었어요.
여기도 앞에 나왔던 병원들처럼 건물 전체가 이병원꺼였어요.
저 상담해주셨던 실장님 눈이 쌍수 한것 같은데 했어도 너무나 이뻤어요+ㅁ+ 너무나 인형눈이었어요!
진짜 화려한것 같으면서 너무나 이쁘게 됐고 무엇보다 실장분께서 여기서 눈수술을 하셨다고 자신이 받은 원장님을 소개해주셨어요.
원장님께서는 제 눈은 시간이 지날수록 쌍꺼풀이 내려오는 눈이라고 라인이 더 낮아지는 눈이라고 하셨어요.
앞트임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데 하면 세련되면서 라인을 더 올리는게 가능하고 안하면 귀여운 면이 있다고 했어요. 대신 살짝만 들어가야한다고 했어요. 자연유착은 실로만 감으니 그것보다 부분절개를 추천하셨고 눈매교정 추천을 안하셨어요. 교정을 하면 이마 근육을 안쓰고 편하게 해주니 눈이 더 작아질거라고 늙어서 하래요. 그러다보니 흐리멍텅하게 할거라고 지금 이마 근육을 쓰길 바란다고 했어요. 나머지는 실장님과 얘기했습니다. 실장님 너무 귀여우셨고 상담은 귀염귀염하게 하셨어요. 여기도 수술예약을 먼저하고 나중에 취소되니깐 하라는 식이었는데, 상담이 너무 맘에 들어서 우선 예약비 걸었어요. 나중에 전화로 취소 100%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은 20년만 눈수술하신분이라고 하셨어요.
여기도 너무 잘해주셔서 고민했던 곳중 하나입니다.

* 상담순서: 실장 -> 원장 -> 실장 상담
* 부분절개(165)+앞트임(살짝만/50)=215만원이지만 3월달에 수술할거라 하니 3월달 겸 어플소개 할인해서 150까지 해주신다고 함.(부가세는 빼주셨다고 얘기하심)
* AS는 3년이내 가능/이에따른 마취비용 없음(나중에 눈 처지거나 눈 가리게 되면 교정 다 해준다고 함/이에 대한 비용도 없음)
* 수술 후 2일째 소독/7일째 실밥제거/30일째 경과보러(괜찮으면 안와도됨) 병원방문.
* 수면마취+부분마취로 진행.
* 예약금 있음.(10만원) 수술후 나머지 금액 결제하면 됨.

※ 다음날 예약 취소했는데, 전날 결제를 한걸 다음날 취소요청을 했음에도 완전히 취소되는데 10일정도 소요됨.


9. ㅇㄴㅂ 성형외과

여기 또한 어플에서 많이 언급되어 궁금해서 가봤어요. 솔직히 여기는 전에 기억이 났었는데.. 여기에 자세히 적을려고 하니 이상하게 여기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왜 안나는지 기억이...ㅠㅠㅠ
나를 상담해주셨던 실장님은 제 눈을 보시고 제 눈동자가 컸는지 렌즈 착용했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ㅋㅋ 제가.. 다른분들보다 눈동자 동공이 급니다만.. 여튼 실장님께서는 나중을 위해 라인을 미리 넓게 잡을 필요가 없다고 했어요. 라인을 높게 잡고 싶으면 절개를 하는게 좋다고 했어요.
그러면서 실장님께서 대표원장님으로 소개해주셨는데, 원장님은 눈에 힘이 부족하여 눈매교정을 하라고 하셨어요. 눈이 길어보이는게 필요한 눈이라고도 하셨고 자연스런 눈 스탈도 좋지만 눈이 길어보이는 느낌이 더 필요하다고 앞트임을 하라고 하셨어요. 무엇보다도 여기 오기전까지 원장쌤을 다 만났을때 한번도 눈매교정 하라는 쌤이 없었는데 유일하게 하라고 말한 쌤이었어요. 눈에 너무 힘이 없다구..(저 이마에 주름 한개도 없을 정도로 눈에 어느정도는 힘이 있는데요...?) 눈매교정 해야하는게 양쪽 눈과 눈썹이 비대칭이라 눈매교정으로 맞춰야한다고 했어요. 아무래도 제 생각에도 눈매교정은 불필요하길래(지금까지 하라고 말한 사람은 실장님 2분..) 눈매교정 말한 곳은 다 배제시켰어요. 그리고 여기도 앞에 언급했던 다른 곳처럼 여기의 대표원장이 자연유착을 최초로 시도했고 최초로 논문을 내셨다고 했어요. (어디가 진실인지 모르겠네요.다들 최초라고 하니ㅠㅠ)

* 상담순서: 실장 -> 원장 -> 실장 상담
* 앞트임(88)+자연유착(143)+눈매교정(88)=319만원(정가)인데 다같이 하면 231만원으로 할인 해준다고 함. 근데 당일 수술예약 잡으면 200만원까지 해주신다고 함.
* 수면마취+부분마취로 진행.
* 수술 후 2일째 소독/6일째 실밥제거 로 병원방문.
* 병원 올때마다 서비스로 레이져랑 고주파로 관리해줘서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함.
* 마취+수술시간=1시간 20분 소요
* 인아웃라인 추천


10. ㄱㅈㄷㅋㅇ 성형외과

여기는 부모님께서 티비보다가 어떤 연예인의 배우자분이 의사라고 해서 오게된 곳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다른곳비해 수술 전후 사진을 찾을 수 없다고 그러고 무엇보다 지인소개로 많이 오는 곳이라고 했어요. 다른곳은 젊은 분들이 많았다면 이곳은 고객의 나이때가 나이드신분들이 더 많았었어요.(제가 갔을때 우연일 수도 있겠죠) 여기는 앞트임이 전문이라고 절 상담해주셨던 실장님이 그러셨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실장님께서 신뢰있게 먼저 말씀을 해주셨었고 실장님께서도 다른곳에서 매몰했는데 풀려서 지금 원장님께 했는데 10년째 안풀리고 지금 눈이라고ㅋㅋ 그래서 바로 신뢰한 상태로 원장님을 뵙던것 같아요. 우선 원장님이 인상이 좋으셨었고 제 눈을 보시고 다른 병원과 다르게 저보고 눈을 왜 하려고 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충분히 이쁜데 꼭 할 필요가 있냐는 식으로요~ 먼가 웅클했네요ㅠㅠ 그러면서 제 의견을 먼저 묻기보다 가능한 라인을 먼저 잡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러이러한 라인만 가능하고 앞트임도 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하면 눈이 시원해 보이고 안트면 귀여워보일거라고 하셨어요. 꼭 앞트임 해야하냐고 하니간 제게 50%라고 했어요. 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그냥 딱 애매하데요. 만약 해야했으면 이미 말했을거라고 근데 애매하다고만 하면서 어떻게 하고싶냐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대답 못하고 엄청 고민이라서 모르겠다고 하니 "그럼 내가 결정해 줘야하는가?"라고 하시더니 계속 절 유심히 봐요. 라인도 다시 잡아보시구요. 그러더니 그냥 하고 시원하게 보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슬쩍 코 할생각은 없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매몰법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가능한데 오른쪽눈이 풀릴 가능성이 있다고 해요. 눈매교정을 물어보니 절대 하지 말래요. 하란 곳 있으면 돈 많이 주면서 일부러 하지 말라고 하셨었어요. 여러가지 상담하면서 여기도 딱딱 필요한 부분만 찝어주니 너무 맘에 들었네요. 무엇보다 이분 원장님은 자신의 딸 분께도 해주셔서 신뢰가 더 갔었습니다. 나머지는 실장님과 얘기했고요 가격도 최대한 맞춰주시고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제촉도 전혀 안하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여기도 고민했던 병원이었어요. 너무나 맘에 들게 해주신 것도 있는데, 무엇보다 제 얼굴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해준 병원이었고 딱부러지게 말해준 부분이 있기에 신뢰했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찾아본건데 여기 원장님 다른 병원에서 수술 잘하기로 유명했던 원장쌤이셨더라구요.

* 상담순서: 원장 -> 실장 상담
* 부분절개(165)+앞트임(132)=297만원인데, 3월에 하기도 하고 부담스런 가격 빼고 205만원까지 해주신다고 함.(부가세포함) 또 말하니 200까지 해주신다고 함.(앞트임빼면 135만원)
* 수술 후 4일 뒤 실밥풀고 이후에는 문제 있음 방문.
* 라인 풀리거나 맘에 안들면 6개월 뒤 AS해준다고 함. 1~2년 후에도 가능함.
* 눈 비대칭 있지만 수술목적은 자연스러운 비대칭이며 앞트임을 할거면 살짝, 안할거면 안하라고 함.
* 수술시간 30분정도 마취포함 50분정도며, 5분정도는 수면마취라고 함.(시간만 들으면 다른 병원에 비해 손이 빠르신듯 함)
* 앞트임 복원으로 엄청 유명하신 원장님.
* 인아웃라인 추천
* 수면마취+부분마취로 진행.


11. ㅇㅇㅌ 성형외과

여기는 어플에서 간혹 언급이 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 주변 병원들 예약되어있는 곳들 가보다가 지나가다 보였고 궁금해서 가봤고 그 건물 아랫층엔 크게 더 유명한 병원이 위치하고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여기서 원장님께 먼저 상담을 시작하는데, 원장님 들어오신 순간 첫인상이 별로 였으며, 눈매교정을 하신 것처럼 엄청 부담스런 눈빛때문인지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있었고 저 상담해주실때마다 꼭 안하면 큰일 날것같은 느낌을 받게 하셨어요. 그리고 눈에 힘도 약해서 눈매교정 해야한다고 했어요. 여기도 눈매교정해야한다길래 상담해주시는거 듣고 딱히 질문을 별도로 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문제는 여기 실장님분은.. 교육을 하셔야겠어요ㅠㅠ 제 얼굴과 원장님이 적어두신 내용을 같이 결합해서 말씀하시는게 아닌 원장쌤이 적어둔 성형단어도만 보고 외운거대로, 교육받은대로만 설명하는 느낌이었어요.. 눈피부 늘어진 눈도 아닌데 차트에 눈매교정 써져있는걸 보시고는 눈피부 늘어졌으니 해야된다고 적어두셨다고 그리고저.. 미간이 좁은 편인데 차트에 적혀있는 앞트임글씨도 보시더니 "미간이 좀 넓은 편이잖아요, 그래서 막혀있어서 답답해보여서 트셔야 해요"라고 하시는데.. 순간 뭐지..?라는 생각 밖에 안들더라구요.. 그리고 마취얘기도 눈 수술할때는 막상 자면 안되서 그러는데 눈매교정할때만 깨워있고 나머진 다시 잔다고 하는데.. 수술을 잘 모르시는 것 같네요.. 교육 다시 받으셔야 할 것 같아요ㅠㅠ 최소한 환자 얼굴보고 같이 결합해서 말씀하셔야죠ㅠㅠ 여튼 여기도 눈매교정도 말했고 너무 장사속인 것 같고 실장님 설명이.. 너무... 아니기에 배제했습니다.

* 상담순서: 원장 -> 실장 상담
* 완전절개(150)+눈매교정(50)+앞트임(80)=280만원인데 앞트임을 다른 것과 같이하면 할인해서 250만원에 부가세 10%해서 275만원된다고 함.(할인안한 금액과 별 차이 없다고 생각 듬) 근데 부가세나 여러가지 다 빼주면 총 230만원까지는 해주신다고 함.
* 수술집도 시간만 1시간 반.
* 수면마취+부분마취로 진행.(눈매교정할때만 꺠워있고 나머지는 다시 잔다고 함)
* AS(재수술)은 2년 안까지 가능하며, 이에 따른 추가비용 없음.



이렇게 제가 상담을 했던 것들 자세히 적어봤구요, 궁금하시면 댓글이나 쪽지주시면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물어보시는 것중에 애매하거나 곤란할것 같은 내용은 답변을 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다들 가보면 자신의 원장님이 최고하고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발품팔면서 느낀건데 인터넷에서 많이 좋다고 나온 곳 중에 광고인데도 있네요.
이글을 보시면서 누구는 좋다 누구는 별로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고 비판할 수도 있겠지만,
이 글들은 제가 직접 하나하나 시간내서 발품뛰면서 제가 직접 느낀거나 경험했던 것 또는 상담시 들었던 내용 토대로 적었으니 최대한 비판은 넣어두세요.
이글은 어디까지나 저처럼 병원을 어디로 해야하나 막막했던 사람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남긴 글이니깐 말이에요.
여튼 마지막으로 성형외과 고르는 팁이라기 좀 뭐하지만 나름대로 제가 생각한 팁을 냄길게요!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기시거나 댓글이 곤란하다 싶으시면 쪽지 주세요!


[내가 생각한 병원상담 잡을때 팁!]

- 최대한 발품 뛴다.(이건 누구나 알고 계실텐데, 여러곳 다녀보면 공통적으로 말해주는 부분이 있고 제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볼 수가 있는 등 여러가지를 알 수가 있어요. 많이 다니면 결국 다 비슷비슷 하지만요. 무엇보다 객관적으로 제 얼굴을 볼 수가 있어요. 2~3군대든 10곳이든 최대한 많이 도세요. 그중에 분명 맘에 드는 곳 있어요.)
- 어플이나 카페 등 이 곳이 좋다거나 좋다고 들었다 혹은 여기서 했는데 좋다더라는 댓글을 남기신 분들의 냄긴 글을 다 들어가서 본다.(이건 시간 좀 걸리겠지만 계속 보다보면 광고인게 보이는 경우가 있어요. 실제로 찾았구요)
- 병원에 가면 수술 전후 후기사진을 본다.(왠만하면 사진보정이나 화장없는걸로 보시는걸 추천. 근데 반전으로 의외로 수술 전후 사진을 많이 해놓지 않은 곳 중에 잘하는 곳이 있어요)
- 입소문 타는 곳이나 주변 지인이 한 곳은 무조건 상담 가본다.
- 전문의 의사인지 반드시 확인한다.(비전문의 병원도 꾀 있다고 하더라구요.)
- 상담시 가격을 최대한 깍아본다.(현금이나 카드가 똑같은지, 뭘하면 더 할인해준다거나 등등.. 대부분 이 가격이 수술시 최종가격이니 상담시 최대한 깍고 들어가세요. 성형은 아니었지만 전에 라식할때 최종적으로 깍은 금액을 수술당시 깍은적도 있었어요.-정말 말도 안되는 할인을 해주셨었어요. 다른분들이 정말 못받았던 할인)
- 사후관리 뭐 해주나 꼭 본다.(근데 이건 뭘 하나 결국 시간이 약이며, 찜질에 따라 틀려진데요. 집에서 있는 것보다 밖에 돌아다니고 산책하는게 붓기빼는데 도움 된다고 해요. 뭘 먹기보다요. 그냥 이건 하나라도 더 받음 좋으니깐 꼭 물어보라는 거고 AS도 확인해봐야하니 물어보라는 거에요-추가금액이 있나 어디까지 해주나 등)
- 집도의가 얼마나 손이 빠른지 본다.(다른 것보다 이게 젤 중요한 부분인데요, 집도시간이 짧을수록 그만큼 손이 빠르다는 겁니다. 손이 빠르다는건 그만큼 신경이나 피부 등 덜 건든다는 의미에요. 마취시간은 누구나 길 수 있어도 집도시간이 얼마나 짧은지는 집도하는 의사쌤의 능력이겠지요. 지금까지 상담 다닌 곳중에 ㄱㅈㄷㅋㅇ가 젤 빨랐습니다.)


현재 저는 쌍수를 받은 상태이며, 어느정도 붓기가 빠지면 그때 또 글을 남기러 올거에요~!
여튼 병원 고르시는 분들!!! 인터넷에서 알아보더라도 직접 다 발품을 뛰시길 바라며 다들 이뻐지세요!
잘 알려드릴려고 자세히 적었는데 이렇게 글이 긴줄 몰랐네요ㅎㅎ
쓰는 내내 시간 흐르는 줄 몰랐네요ㅎ 여튼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196,502
436,07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토토가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참치와나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토토가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참치와나] 눈은 잘 됐어요ㅎ
                    
                    
캬키쿄유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토토가]  어디서하셧는지여쭤봐두될까요??ㅠㅠ
                         
                         
토토가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뉴이스틍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어디서 하셨나요?
     
     
토토가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Getover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어디서 하셨어요?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햄터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ㅁㅂ성형외과 후기 엄청공감되네요ㅋㅋㄱㅋ
대기시간도길고ㅋㅋ무엇보다도 상담때 쓰지도않을 사진은 왜찍은걸까요 뭔가기분나쁘고 찝찝하더라고요 지워달라고하고도싶고 여기서하는것도아닌데.. ㅜ
여튼여긴 광고심한거같더라구요..
전아직도고민중인데.. 혹시어디서하셨어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햄터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토토가] 만족하세여?ㅜ 거긴처음들어바여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Maha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지금 계속 고민 중인데 겹치는데가 꽤 있네요.
어디서 하셨어요? 만족하세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얄루얄룰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정성스런 발품후기 진짜 김사해요ㅠㅠㅠㅠ! 재수술 알아보는중인데 정말 도움 많이 될거 같아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저도 어디서 하셨는지 저도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10번 ㄱㄷㅈㅋㅇ 성형외과 어딘지 이름 알 수 있을까요?? 검색해도 안나와서요ㅠㅠㅠ ㅌㅇ은 티ㅇㅔㄹ 인가요 트ㅇ ㅣㅁ 인가요?? ㄷㅇㅇ는 디ㅇㅔ이 가 맞나요?? ㄷㅇㅇ 원장님 기억하시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정말 감사해요 :))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클로클로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정말 자세하게 써주셨네요~~ 후기 감사드려요 제가 지금 발품 팔고 있는데 병원명들을 잘 모르겠네요 ㅜㅜ 혹시 가능하다면 저기 병원명들 풀네임으로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리고 최종결정하신 병원도 부탁드려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민솔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ㅇㅇㅂ 갔다왓는데 저는 매몰 추천받았어요ㅠㅠ 혹시 여기서 하셨나요? 저는 절개로 하고싶어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루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어디서받으셧는지 알 수 있을까요?? 재수 알아보는중이에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루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토토가]
우와 축하드려요~!!
라인은 자연스럽고 흉같은건 어떠신가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슈슈료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어디서 수술받으셨는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10번은 왜 상담만 받으라고 하셨는지 궁금해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슈슈료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laine****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정성 가득한 글 감사합니다^^ 혹시 4, 6, 8, 10번 병원이랑 원장님 이름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리고 어디로 결정하셨는지도요~ 감사합니다^^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alo93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수술어디서 받으셨는지 알수있나요?
     
     
토토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은하수별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안녕하세요~ 후기 잘 보았습니다! 괜찮으시면 7,8번 병원이름이랑 정하신 병원 알 수 있을까요?
R는VD쌍수성공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수술어디서 받으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별명뭘로하지7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안녕하세요 후기 정말 도움이 많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1. 혹시 4 6 10 병원이름이랑 원장님 성함 알수있을까요?
2. 그리고 작성자님은 어디서 어떤 원장님께 하셨는지요?
예약금 걸고 어떤 점에서 확신이 오셨는지 궁금해요.
알려주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3. 아참 마지막으로 수술가격 깎으셨을 때 팁이있으신가요?
라식수술때 깎으신뒤 수술하고 또 깎으셨다는데
대박같아요 돈 내고 결제하는 방식이 아닌가요?
많이 물어봐서 죄송해요
여러모로 한수 배우고싶습니다 *_*
밍띠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어느병원으로 결정하신지 알려주실수잇나용..?ㅠㅠ 정말 너무궁금합니당 ㅠㅠ
닉네임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223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어느 병원에서 하셨는지 궁금해요!! 지금은 자리 잘 잡으셨나요?
misomiso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ㅇㅇㅂ는 압구정인가요?(현 강남구청)
매몰 재수술비용 궁금해요
눈매교정 추천하신다는데 안해도 괜찮겠죠?
초코칩미니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8번 ㅌㅣ엘 맞나요??
하와이잉어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어디병원에서하셨나용??ㅜㅜ
뉸뉴3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비롱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ㄱㅈㅌㅋㅎ 어딘지알수있나요
랄라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매료기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수술 받으신 곳을 어디로 결정하셨는지 궁금해요~~^^
혀니이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후기 잘 봤습니다 저한테 도움이 많이 되네요 ㅠㅠ 재수술 생각중인데 8번 10번 병원명 알수있을까요?
꺅Qwer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혹시 8번 병원명과 원장님 성함 알수 잇을까요!
수술성공하고싶다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어느 원장님한테 성형수술 받았는지 알수있을까요???????????
쌍수성공제발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와 너무 정성스런 후기 감사드려요..! 저는 ㄷㅈㅇㄴ 잡아둔 상태인데 자꾸만 불안해서 다시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어요ㅠㅠ 늦은 댓글이지만 혹시 최종적으로 어느 병원에서 받으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또 만족하시는지두요!! 부탁드립니다ㅠㅠ
ll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병원 알아보고있는데 자세하게 적어두셔서 도움되었어요 ㅈㅇㅈㅇ는 제ㅇㅈㅇ인가요? 자ㅇㅈㅇ인가요?
장굴이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혹시 최종적최종적쌍수 받으신 병원 저도 알 수 있을까요?
쿠키22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정성스러운 글 너무잘봤어요! 혹시 어디서 했는지 정보 부탁드려도되나요
익익왕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 부탁드려도될까요 저듀 재수술 발품파는중이라 넘 도움이 될거같아요ㅠㅠㅠ부탁드려요
리틀전지횬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결국어디서하셨나요?
ㄱㅈㄷㅋㅇ는 왜 상담만 춪첫인가요?
중생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니이건아니지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융머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최종 결정 병원궁금해여!!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122
|
의견참여 12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실리프팅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티에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ㅌㅇㅅ에서 작년 12월 말에 수술 받았습니다 눈매교종이랑 자연유착을 받았습니당 인아웃이랑 세미아웃중에 못 정하고 있었는데 원장님이 그 사이 느낌으로 해주시겠다고 제안 하셨고 결과는 대만족입니당 전에 비해 사나워보이는 느낌이 줄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병원 직원들 모두 친절했고 사람이 너무 바글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더 좋았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제가 쓴 다른 글 보면 있습니당
2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84 좋아요 0
무쌍과 복코로 스트레스 받아서 작년 12월 말에 수술받았어. 벌써 수술한 지 4개월이 됐네! 너무 만족하고 있어. 불편한 것도 없고 부기도 거의 빠진 거 같고 하기 잘했다는 생각만 들어ㅎㅎ 조금만 지나면 더 자연스러워질 거 같아!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신유외과 댓글 1 조회 108 좋아요 0
보형물 파열되서 나 어제했는데 진짜 성을 신으로 바꾸려고 너무 예쁜가슴 새로 만들어 주셨다 진짜 가슴 수술을 다른병원에서 이미했든 할 예정이든 여기는 가서 꼭 한번 초음파봐봐. 터진거 진짜 모르고 살았고 다른병원 못잡아냈는데 초음파 잘본다 유방전문병원이라 확실히 다르다 진짜 여기병원 후기없어서 고민많이하는 예사들아 꼭 가봐!! 실력있는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수술잘되라고 응원해준 예사들에게도 고맙고 병원 잘 고른 …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유튜버 ㅈㄷㅍ 전신지흡치면 ㄱㄹㄷ 성형외과 나오던데 여기는 지흡 후기도 많이없고해서 어딘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ㅜㅜㅜ 맨처음 다리만 한곳은 ㅇㄱㅈ 이러구 하던데 거기말구 전신지흡한병원 정보랑 후기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용 ㅠㅠㅠㅠ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44 좋아요 0
멘토엑스트라로 수술한지 5개월차 되어서 후기 쓰러왔어요. 뽕으로 어느정도 가슴 컴플렉스 없이 살다가 친구가 가슴수술하고나서 모양이나 촉감 그냥 너무 예뻐보여서 친구가 했던 병원에서 바로 수술했어요. 신사역 바로 앞에 휴먼성형외과에서 수술했구요. 원장님은 김국현원장님으로 상담할때 실장 상담없이 바로 원장님 상담하는데 조금 놀랬어요! 원장님 상담할때 좋은건 현재 가슴상태에서 보형물 추천이나 사이즈 추천해주시고 궁금한거 없는지 계속 물어보셔서 내가 …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115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얼굴(이중턱)람스 3개월차 후기 들고왔어 이것두 윤곽으로 들어가는게 맞겠지?? 나는 항상 턱살이 고민이었는데 미성년자때 5@kg시절부터 최고치였던 84kg때도 항상 턱살이 따라다녀서 엄청 스트레스였어ㅠㅠ!̄̈ 그래서 인모드도 해보고 마사지도 받아보고 했는데도 효과가 하나두 없었거든… 그래서 이중턱지방흡입수술 받아야되나 했는데 찾아보니까 람스가 이중턱지방추출이 되도라구?!̄̈ 그래서 바로 해버렸지 이중턱람스는 디자…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89 좋아요 0
다들 간단한 수술이라고 해서, 크게 걱정 안하고 다녀왔는데 다들 어떻게 이런걸 하고살았던거야 ㅠㅠ 죽도 잘 못먹겠고 코도 막히고 너무 힘들어 ㅠㅠ 지금 엄청 부어서 완전 턱돌이 그자체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2 조회 52 좋아요 0
러시안립필러하는 병원에서 한 지 2일 차인데 좀 반신반의했거든? 내가 인중이 길고 발린 입술이라 인중이 더 길어보이지는 않을까 고민했고 한 차례 이미 시술을 한 상태라 입술필러에 대한 기대감이 좀 낮았거든? 근데 왠 걸 너무 맘에 들어 아직 리터치 진행도 안했는데 진짜 맘에 들어! 살짝 윗입술이 까뒤집어 지면서 이중도 짧아보이고 옆모습이 여성스러운 느낌도 나 살짝 살짝 바뀌는게 진짜 이미지가 달라보이나봐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틴들이 조…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67 좋아요 1
-코재수술 실리콘제거, 자가늑 -처음처럼성형외과 번지르한 말솜씨를 제일 꺼리는 편이라 병원선택시 그 점을 제일 중시했어요. 무조건 된다 보다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분명히 얘기해주시는 게 신뢰가 가서 처음처럼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2009년에 실리콘으로 첫 수술을 했고 구축으로 인해 고민하던 중 처음처럼을 만났습니다. 저는 나이도 있고 해서 무조건 마지막이였음 좋겠다고 말씀드렸고 그런 경우 실리콘 제거 하시는게 어떻겠냐고 권유…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