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코성형]

압구정 코성형 2군데 상담다녀왔어요

ㅁ7ㅁ8 2015-11-26 (목) 15:58 8년전 1492
저는 피부가 두꺼운 복코에요. 콧대는 낮고 코끝은 뭉뚝해요. 큰 코가 컴플렉스라서 줄이고는 싶은데, 이것저것 보형물 쓰고 연골 이식 하자니 부작용 위험도 커지고 무서워서 딱 연골묶기랑 지방제거로 코끝만 조금 줄이고 싶었어요. 오늘 두 군데 상담가면서 둘다 제 의견을 강하게 피력하면서ㅋㅋ 다녀왔습니다ㅠㅠ


병원명 : ㅇㅅㅎ(ㅗㅡㅇㅜㄴ)
별도의 상담비는 없었어요.
원장님 한 분 계신 작은 개인병원인데.. 일단 건물이나 시설이 조금 낙후돼있어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것 같았어요ㅜㅜ 계단 올라가면서 담배냄새도 심하게 났는데 원장님이 상담 들어오시면서 담배냄새가 강하게 난걸로 봐서 아마 원장님이 피신듯 해요...
처음에 어떻게 하고싶다고 말씀드릴때는 말도 잘 들어주셨고, 제가 이것도 싫다 저것도 싫다 제한을 많이 두긴 했지만.. 원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잘나올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고 말씀하셨어요.
아무래도 저같은 코는 연골묶기만으로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고 말씀하셨는데 그래도 최선은 다해보겠다고 하셨거든요.
근데 비중격이나 연골을 쓰자고 하시길래 부작용은 없나요 물어봤는데, 부작용 얘기를 꺼내자마자 인상이 싹 바뀌더군요.
이런 부작용 저런 부작용도 있을수 있지 않을까요 했더니, 어디 한번 아는대로 말해봐라 (진짜 이렇게 말했어요) 라고 하길래..
조금 얘기하다가 저는 잘 모르니 선생님이 설명해주셔야죠 했더니 콧방귀를 끼면서 어디서 어설프게 엉터리 같은 얘기만 듣고 와서 아는척하냐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진짜 그런 내용이었어요.) 이런식으로 말씀하셔서 정 다떨어졌네요ㅋㅋㅋ
저는 첫 수술인데다가 전문의가 아니니 잘 모르는건 당연한거고, 주변에서 다들 부작용이 나니까 확신을 얻고자 꺼낸 말인데..
제가 다혈질이라 더 상담하다가 화가 나서 울뻔했어요.
14년 무사고라는데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그건 참 좋았는데.. 상담에서 저랑 너무 안맞는 바람에 고민도 안하고 나왔어요.
실장님 상담에서는 별다른 건 없었고, 연골묶기랑 지방제거에 177만원 부르셨어요.
첫 상담이라 비싼건지 싼건지 감도 없이 그렇구나 하고 나왔고요.


병원명 : ㅇㄱㅈㅅㅇ(ㅏㅂㅜㅓㅇㅓㅜㄹ)
여기도 별도의 상담비는 없었어요.
원장님 8명인가 계신 중대형 병원인데 마취의 상주라고 해서 끌렸던 거 같아요.
건물이나 시설은 건물 하나를 다쓰는만큼 굉장히 좋았는데..
한 가지 불안했던건 간판이나 안내판?에 다 중국어가 같이 적혀있더라구요.
좀 큰 병원이라서 그렇겠지만 중국인들 한꺼번에 받아서 수술해주고 그런가 싶어서 조금 불안했네요.
실장님 상담 먼저 했는데 일단 실장님이 좀 예쁘셨어요. 성형 티는 나지만 성괴같지는 않은 예쁨?
전체적으로 했던 얘기는 ㅇㅅㅎ이랑 거의 똑같았어요.
피부가 많이 두꺼워서 높이를 안높이고는 눈에 띄는 변화가 안보일 것 같다고 하셨고, 연골묶기랑 지방제거는 당연히 하겠지만 비중격은 써야할 거 같고 콧대를 조금 높였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저는 물론 콧대는 안건드리고 싶고 웬만하면 비중격도 안썼으면 좋겠다고 했고요.
원장님 상담은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는데, 원장님도 같은 얘기를 하셨어요.
연골묶기랑 지방제거만 원한다면 그렇게 해줄 수는 있는데, 사실 수술보다 시술에 가깝다고 보면 된다,
효과도 수술보다 시술에 가까울거다.. 아주 미세한 차이만 있을거 같다고 말씀하셨고요.
그걸 본인이 어느정도 감안하고 있는 것 같으니까 해달라면 해줄수 있지만 성형외과 의사 입장에서는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고 하셨어요. 연골묶기 정도는 재수술 할 수 있으니까 해보고 마음에 안들면 나중에 더 해도 된다고 하셨고요.
원래 100~150정도 받는데, 사실 자기가 생각하기에는 효과가 거의 없을 것 같아서 70으로 낮추겠다고 하셨어요.
그렇게까지 낮추니까 저는 아.. 정말 효과가 없는 수술이구나 생각하게 됐구요...ㅋㅋㅋ


저는 상담은 ㅇㄱㅈㅅㅇ이 더 마음에 들어서 일단은 예약 걸어두고 왔어요. 70이니까 일단 해보는게 괜찮을거 같기도 했고요.
근데 ㅇㅅㅎ에서는 연골묶기, 지방제거도 최선을 다한다고 했는데 ㅇㄱㅈㅅㅇ에서는 같은 수술을 시술 수준이라고 하니까
어디를 더 믿어야할지 모르겠네요ㅜㅜ ㅇㅅㅎ에서 더 정성스럽게 해주는건지, 아니면 쉬운 수술인데 괜히 생색을 낸건지..
연골묶기, 코 지방제거가 어려운 수술인가요? 그리고 복코는 해도 아무 차이가 안나나요ㅜㅜ

3,034,434
2,210,74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갓데자이언츠 8년전 8년전 신고 주소
kagayaku 8년전 8년전 신고 주소
요리왕코 8년전 8년전 신고 주소
알뤼르2 8년전 8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30
|
의견참여 230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70 좋아요 0
수술 후 2주는 엄청 더디게 가다가 한 달, 두 달 어떻게 잘 지나가더니 눈 깜짝할 새에 벌써 3달이 넘었네요. 전 얼굴이 전체적으로 갸름한 편인 반면 옆광대가 크게 나와서, 광대가 많이 부각되어 보였어요. 그래서 사진 찍을 때면 손으로 가리거나 되도록 안 찍으려고 피했죠. 2년 전에 광대수술에 대해 알아볼 때, 궁금한 것이 있어서 네이버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블로그를 통해 박원장님을 알게 되었어요. 궁금했던 부분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이후로…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옆볼 앞볼필러 턱끝필러 맞았는데 옆볼 앞볼필러 맞고 이후에 두드러기가 가끔 올라온다 정도 있었고 턱끝필러는 약간 단단한 느낌이 있었어 옆볼 앞볼필러 맞아본 분 혹시 비슷한 증상 있었는지 궁금해 턱끝필러는 두드러기는 안났었거든 ㅜ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142 좋아요 0
나 다음달 본식인데 4월에 웨딩촬영 하고 현타 와서 고민 하다 팔 지방 추출 주사 맞은이 2주 됐어! 다음달 결혼이라 고민 많이 했는데 정말 잘 했다 생각해 아쉬운 점 이라면 좀 더 빨리 할 걸 효과보고 턱도 맞으면 좋았을걸 후회된다 ? 진짜 웨딩드레스는 상체만 마르면 성공이잖아 다이어트 해도 팔은 죽어도 안 빠져 고민 했는데 지금은 완전 대만족이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멍이나 붓기도 정말 금방 빠졌어! 너네도 할거면…
4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54 좋아요 0
수술한지 3-4개월이 되었고 붓기도 80프로 정도 빠졌습니다. 그동안 붓기가 빠지기만을 기다리며 3개월을 보낸 것 같아요 ~ 그만큼 아프거나 일상생활에 불편한 것은 없었다는 뜻이겠죠 ! 학창시절부터 못생긴 외모에 주변의 시선과 비난, 특히 나와보이는 턱이 컴플렉스였는데, 동네치과를 가보니 치아의 문제가 아니라 턱의 문제기에 교정으로는 해결할 수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확인했습니다..ㅎㅎ 그래서 성인이 되고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되었고 대…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1 좋아요 0
고민하다가 첫상담을 받은 ㄸㅋ에서 눈밑지 했어요. 상담받고 눈밑지에 앞광대지방이식도 같이 진행했고, 한달 조금 넘을때까진 잔붓기가 있는데 4달차인 지금은 잔붓기 하나도 없이 완전 자연스러운 상태예요. 자연스럽게 변화를 줄 수 있어 좋았고 평소 옆에서 볼때 튀어나온 지방이 불편했는데 예쁘게 정돈되어 마음에 들어요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65 좋아요 0
투비 절개 + 앞트임 + 지방제거 + 눈매교정 4개월차 후기에요. 4개월차라 그런지 아직 잔붓기는 남아있어요 확실히 초반보다는 모든게 많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또 앞트임을 했어서 초반에는 앞트임 흉터가 언제 사라지나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흉터 색이 많이 옅어진게 눈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42 좋아요 0
둘째날 코 솜 빼고 이제 삼일차야 타 후기들 대비 코피나 콧물 거의 안나온 편이고 수술 당일도 하나~도 안아파서 수술을 한건거? 싶다가 밤에 잘 때쯤 너어무 불편하고 욱신거리고 입으로 숨쉬기도 힘들어서 아침까지 고생하다가 (그래도 여섯시간 잠) 코 솜 빼고 광명찾았어 원래 심한 매부리도 아니고 복코도 아니고 콧대가 없는 것도 아니라서 고민 많이 했는데 자연스럽게 부작용 없을 것 같은 수술방향으로 골라서 결정했어 매부리 살짝 다듬고 비…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235 좋아요 0
첫수 때 복코교정이 잘 안돼서 스트레스가 많았고, 라인도 내가 원하는만큼 안 나오고 여전히 너무 낮아서 맘에 안들었어 솔직히 수술 한번 더 하는거 쉬운 일 아니잖아 전체적으로 맘은 안들지만 다행히 부작용 있었던 건 아니라서 그냥 살까 하다가 거울 볼 때마다 너무 신경 쓰여서 결국 재수술 알아보게 됐네ㅋ 재수술인지라 정말 꼼꼼하게 알아봤고, 후기도 정말 많은 곳들을 봤는데 그 중에 ㅂㄴㄴ 라인이 제일 내 스타일인데다가(화려 + 자려? 딱 그 중…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72 좋아요 0
슈가성형외과에서 김진형 원장님한테 눈이랑 코 같이 수술받았어! 수술 전에 중간에 깨거나 깨고나서 너무 아프면 어쩌지 걱정 진짜 많이했는데 눈감고 뜨니까 끝나있었고 그냥 숨 못셔서 엄청 답답한거 말고는 아픈데 전혀 없었어 멍이랑 붓기도 거의 없는편이었고! 혹시나 귀에 변형오면 어쩌지 걱정 많이 했는데 전혀 없었엌ㅋㅋㅋ 에어팟 잘만 끼고 다니는 중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수술 된 것같아 1) 앞윗트임 앞윗트임 실밥 풀 때 아플까봐 너무 무서웠는데…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