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년전에 절개눈매교정 했음 (이것도 매몰 2번해서 재재수술임)
라인 풀림 없고 고정 잘되어 있는데
나이 먹어서 그런지 노화로 약간 처져서 쌍꺼풀이 눈두덩이에 묻힘
쌍꺼풀 라인 약간만 높일까 아님 걍 살다가 30대 후반되서 할까 댕고민..
아직 이마거상까진 생각 안 해봤고 라인 높이기 재수술하면 후회하려나ㅏ
화려한 쌍꺼풀 취향은 절대 아님 불호임 ㄴㄴㄴㄴ
진쯔 1mm이만 높이고 싶은데 소세지 될까 두렵따
4년을 고민만 하다 결국 지흡해버렸어 헤헤
이럴거면 더 빨리할걸 하다가도 라인이 넘 맘에 들어서
지금 원장님 한테 수술 안받았으면 이정도까지 만족감이 없었겠구나 싶어서
많이 고민하다 하길 잘한것 같아 ㅠㅠ ㅋㅋㅋ
지금 수술하고 한달 반 지났는데 근육형 팔이라 뼈팔은 안될거라고 하셨거든 ? (ㄹㅇ 바라지도 않았음)
근데 딱 내가 원하던 라인대로 나온것 같아 (감격)
맨날 성예사 들락날락 거리면서 부러워만 했는데
내가 후기를 쓰고 있…
예사들 하이 ㅎ
지흡하고 관리 빡세게 하다가 후기 남기러 와써
일단 나 63키로에서 52키로로 ㅠㅠ!!!!! 11키로나 뺐다.. ㅠㅠㅠㅠㅠㅠ
산독기처럼 했어 ㅠㅠㅠㅠ
직장인이라 수술한 티 날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그냥 뻐근하고 자연스럽게 움직이기 불편한 정도의 통증이었음
그러다 실밥풀고 후관리 받으면서 살 무섭게 빠지더니 곧 내 목표몸무게 찍으러 달려가고있다 ...
황금기동안 빡세게하는게 좋대서 진짜 열심히 관리했는데 황금기…
울쎄라를 할까하고 후기를 보는데 아프다는 글이 너무 많아서 망설이다가 쿨소닉이라는걸 발견하고 이벤트를 하길래 토요일에 상담받고 바로 시술받고 왔어. 리쥬톡톡이라는것도 같이 받았어. 근데 리쥬톡톡은 마취주사 맞을때 엄청 아프고 정작 리쥬톡톡시술은 견딜만해..
쿨소닉은 약간 얼얼한느낌이 살짝 턱쪽에만 있었고 비교적 아주 편안한 시술이였어. 그리고 많이 붓거나 다운타임이 있지도 않은것 같고 받을만 한것 같아.
리쥬톡톡이라는걸 같이 받아서 아직 …
자연주의 강보영 원장님에게 절개 쌍수 눈매교정 듀얼트임 수술 받았습니다. 수술후 5일째 출근을 했었는데 정말 붓기 없다고 실밥만 아니면 수술한지도 모르겠다고 주위에서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물론 멍은 조금 있었지만 2주 정도 지나니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지금은 한달차라고 믿기기 힘들정도로 붓기도 없고 나에게 딱맞는 눈매가 되었습니다. 주위사람들이 눈도 커지고 또렷해졌다고 수술 안 한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원장님의 예리한 눈썰미와 독보적인…
이중턱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계신분들 많지?..나저도 그 중 한 명이었는데 몸은 마른 편인데 턱 밑에 지방이 너무 많아서 항상 통통한 체형으로 오해받곤 했거든
무턱이나 턱이 짧은 것도 아니고 그냥 지방만 가득한 케이스라, 상담할 때도 선생님이 “진짜 지방형 이중턱”이라고 할 정도였어
그래서 얼굴지방흡입 효과가 더 확실했던 것 같아
(처짐이나 늘어짐이 좀 있는 분들은 얼굴실리프팅까지 같이 하면 더 효과적이라고 하던데, 난 아직 필요없을거 같아 그…
원래 완전 새가슴이라 옷 입을 때마다
속옷도 붕 뜨고 가슴골은 그냥 다른 세상 이야기 ㅋㅋ
겨우겨우 손발품 끝내고
그레이스에서 멘엑스로 수술한 지 2주차
후기 썰 풀러 와썽
수술 직후에는 큰 붓기 때문에
뻐근하기도 하고 움직이는게 좀 겁나서
나무늘보 빙의했는데
2주 차 되니까 부기도 많이 빠지고
움직이는 게 편해졌다
아직은 촉감이 좋다곤 말 못하지만(아예 안 눌러봄)
날마다 가슴 체크하는데
점점 자연스러워지는게 보여서 …
실장님이 당일에 받을 수 있게 조율해주셔서 좋았음. 세안이나 화장도 빠른 시일 내에 할 수 있고 실밥 빼러 일주일 후에 한 번만 가면 되니까 바쁜 직장인들도 충분히 가능할듯. 다만 비주+비익 세심하게 봐주셔서 그런가 생각보다 너무 비쌈. 완전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한다면 비추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정리된 코를 원한다면 추천함. (1개월차까진 찝힌 코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3개월차인 지금은 오히려 조금 퍼진? 느낌이라 그때 모양이 더 만족스러움 너…
코끝이 원래 좀 두껍고 낮은 편이라 밋밋해 보이는 게 진짜 컴플렉스였거든ㅜ 근데 보형물 넣는 건 부담스러워서 무보형물 잘하는곳들 위주로 상담 다녀봤는데 ㅃㄹ 여기가 상담할때도 내 니즈가 뭔지 얘기 끝까지 들어주고 세세하게 얼굴 비율 맞춰서 설명해주는 게 좋더라구,, 그래서 결정하고 수술까지 질렀당 재료는 자가늑이랑 귀연골 사용했어. 절골까지 한거 치곤 엄청 붓진않았던듯?? 확실히 내 조직을 쓰다 보니까 모양이 훨씬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느낌이야 옆라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