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수술 후회 시간을 돌리고싶다..

초쵸냐 2022-04-04 (월) 08:50 2년전 15293
https://sungyesa.com/new/free/2001634
요즘 안 예쁜 여자 없다 느낄 정도로 예쁜 사람들이 많더라..
비교하면 할수록 자존감이 낮아지고 욕심은 높아지고.
몇년정도 계속 고민하다가 성예사에서 정보 얻고 열두군데 정도 발품 팔고 강남의 한 대형병원에서 작년 가을에 수술했어.

근데 코끝이 높아지니 항상 어딘가에 부딪히진 않을까 괜히 사람들 손 제스처 하나에도 예민해지고 불안함에 시달리면서 친구 앞에서 엉엉 울면서 그냥 제거할까 하기도 했고..
또 언제 나타날지 모르는 부작용이 불안해서 괜히 코를 더 자주 들여다보게되고, 높아지면서 원래도 살짝 휘었던 코가 더 휘어보이게 됐고, 짝짝이가 생긴 콧구멍에 괜히 이리저리 만져보게되고..
나중엔 불안함에 불면증이 와서 새벽 내내 덜덜 떨리는 손으로 성예사에 코수술 후기 부작용 후기 얼마나 찾아봤는지 몰라.

그러다 유령수술이라는걸 유튜브로 접하게 됐어.
생각해보니 나는 수술대에 누워서 마취가 되기까지 간호사 두명만 봤어.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한다는 말에 선택했던 병원인데 나는 마취담당 선생님을 본 적도 없고, 수술 담당 원장님의 얼굴조차 수술 전후 한번도 보지 못했어.
부목 떼고나서 모양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병원에 계속 찾아갔고, 원장님 뵙게 해달라는 몇 번의 요청끝에야 뵐 수 있었어. 유령수술을 더욱 의심하게 된건 원장님이 상담실에 들어오기전 실장으로 추정되는 여직원과 문 뒤에서 수술 과정에대해 전달듣고 있는듯한 소리를 들었어.. 본인이 직접 집도한 수술이라면 실장에게 들을 필요가 없는 얘기 아닐까.
원장님과 실장님이 같이 상담실에 들어왔고, 수술에대해 묻고 휜코나 부작용에대해 물었지만 듣고싶었던 속시원한 대답은 없었어. 재수술에 대해서는 당연히 .. 거절을 당했어. 묻는 질문에는 실장이 거의 대답하는듯 했고 원장님은 눈치만 보고 있더라. 체감상 1분도 안되는 짧은 시간 상담하고 다른 상담을 핑계로 자리를 피하는 느낌을 받았어.. 두시간을 기다려 만난건데 말이야.. 다른 병원에 가볼까 생각도 했지만 다시 수술대에 누울 자신이 없어서 난 그냥 포기하고 사는 중이야..

이 병원을 선택하게 된 또 다른 이유는 성예사에 올라왔던 후기글을 보고 병원 정보를 얻게 된건데, 수술후에 우연히 유튜브를 보는데 그 사람이 유튜브에도 후기 영상을 올렸더라? 근데 내용이 성예사와 다르더라.. ㅎㅎ
광고성 글을 작성해주는 명목으로 지원을 받은건지 뭔지 너무 … 착잡했어.

물론 유령수술이니 뭐니 다 심증뿐인 나의 의심일뿐이지만.. 나는 작년으로 시간을 돌린다면 절대 절대 코수술 하지 않을거걑아.
당장 성예사만 봐도 부작용인지 봐달라는 후기가 넘쳐나잖아. 성형이든 시술이든 안고가야하는 크고작은 리스크가 생각보다 아주 많고, 그렇기에 쉽게 선택해서는 안될 것 같아.
성형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꼭 나의 글을 보고
제대로 잘 생각하고 또 찾아보고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찾아 신중의 신중을 기해서 하길 바라..
성예사에도 브로커 유입이 많아지고 있는듯하니 절대 다 믿어서는 안돼. 하나하나 따져가며 모든 정보를 꼼꼼히 보고 판단 잘 하길 당부해..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오늘도 행복하자!
Written by
App

1,915,199
265,78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초쵸냐 작성자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5446
* 비밀글 입니다.
IiiiiIIiIi…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5472
ㅠㅠ 마음고생 너무 심하겠어요 글쓰는데도 용기 필요했을텐데
     
     
초쵸냐 작성자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5516
[@IiiiiIIiIiIiIi] 글쓰는데까지 오래 걸렸네요..!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가지고 좀 더 신중해지셨으면 하는 마음에 작성했어요.. 위로 감사합니다 :)
궁댕이빵빵시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5609
*게시자가 삭제하였습니다.
     
     
초쵸냐 작성자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7441
[@궁댕이빵빵시] 맞아요.. 정보도 많이 보고 직접 손품 발품 팔아서 신중하게 선택하는 방법밖엔 없는듯 합니다ㅠ
어버어이 2년전 2년전 [CODE : 1D243]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26638
* 비밀글 입니다.
대지얌얌 2년전 2년전 [CODE : 1D2C5]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28288
제 마음 같네요… 해도 편하지 않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114
|
의견참여 114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아우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평생을 외모가 중요한 직종에서 일을 해왔고 같은 능력에도 외모에서 인정받지 못해 밀리는 경험을 직,간접적으로 해온 디자이너 출신 쇼호스트입니다. 나이먹어서도 예쁘고싶은 마음에 나름대로는 성형보다는 시술위주로 피부에 남는것보다는 피부를 재생하는쪽으로 많은 시술들을 받아왔어요 그럼에도 진짜 성형하고 싶은 몇가지가 있긴 있어요 그 중 하나가 코. 였는데 실물로 만나는 저는 코가 문제된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그냥…
1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포에버의원 분당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쌍수 후 1년 지났는데 굉장히 만족해 사실 쌍수 전에 5년 정도 쌍테,쌍액으로 인해 혹사당한 눈이라 눈꺼풀이 너무 쳐졌다 생각해서 절개가 답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자연유착 어떻냐구 제안해주셔서 만족하며 살고 있어 수험생 할인 받아 70만원 대 였었구 의사 쌤 이름은 기억나지 않아 ㅜㅜ 상담 받을 때도 질문 한거 다 대답해주셔서 좋았던거 같아! 만약 분당 근처에 산다면 추천할께
2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수술하고 4일차까지가 붓기 제일 심했고 앞트임 때문에 눈물이나 눈곱 생겨도 시원하게 닦아내지를 못해서 그게 제일 힘들었음 3일차쯤이었나? 실밥 부위에서 피가 막 흘러서 패닉 왔었는데 피딱지 면봉에 연고 묻혀서 살살 제거해주니까 문제없었음 실밥 푸니까 확실히 붓기가 빠지긴 하더라 초반에 붓기 심할 때는 되게 소세지 같고 웃겼는데 애초에 라인을 높지 않게 잡아서 그런지 3주차인 지금은 모자 안 쓰고 밖에 다닐 정도!!
40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웨촬은 포토샵으로 어떻게 끝냈는데 눈 떠보니 본식 2달 전이라 급 교대역 쪽 상담 다녀왔습니다ㅠ̑̈ㅠ̑̈ 후관리도 3회 해준다하고 두달이면 회복 쌉가능하다고 해서 계약 완룡! 잘하고 뼈팔 후기로 돌아오겠음!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48 좋아요 0
이마 필러 넣었어요 국산으로 넣었고 이마로 눈뜨는 버릇때문에 눈썹뼈가 돌출되어 있었는데 그 느낌 없애려구 눈썹 위에 맞았어요 훨씬 부드러운 느낌들고 대만족! 박치기 공룡 처럼 이마 중간에 톡 튀어나온 느낌이 싫어서 헤어라인에서 이마로 떨어지는 라인을 엄청 자연스럽게 원했어서 많이는 안넣었고 총 6cc정도 넣었어요 이마로 눈뜨는 버릇 때문에 보톡스 같이 진행했고 이마로 눈뜨는 사람들은 이마에 보톡스 맞으면 눈 잘 안떠질수 있고 눈 못떠서 눈작…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19 좋아요 0
22살 1월 대학 입학 전 쌍수 했는디 올해 26살 풀려서 수술 알아본다.. 5곳 돌았고 3곳은 자연유착해도 안풀림, 2곳은 절개 안하면 풀림 이였어서 자연유착 했는데 ㅠ 다시 예전 겹꺼풀 가득한 눈으로 컴백.. 왠지 요즘 피곤해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음..허허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5 조회 300 좋아요 1
대만족. 콧대가 낮을수록 만족도가 높은 듯? 썼고 콧대가 정말정말 정말 거의 없다 싶은 사람이였어서 (내 기준)넉넉하게 4.5미리 넣음 수술하고 잠시 한 이주간은 관리때매 좀 힘들긴 한데 그것만 잘 견디면 진짜 하루하루가 재밌습니다 ㅋㅋ 코수술 전에 안경 쓰고 다녔다가 하고 나서 벗으니까 코수술 한 줄은 모르는데 진짜 엄청 예뻐졌다고들 함 여드름 흉터가 좀 있는 편인데 코가 오똑해지니 눈에 덜 띄는 느낌이고 하관 발달 및 돌출도 보완돼서 여러모로…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9 좋아요 0
벌써 쌍수 5년차라니.. ㅋㅋㅋ 시간 진짜 빠르다 대구에서 했는데 ㅇㅁㅅ? 원장님한테 햇어 그땐 선생님이 3명인가 있었는데 지금은 혼자이신듯 앞트임+인아웃 부분절개 햇엉! 처음 수술하고 나서는 괜히 햇나 눈 비비면 풀린다는데 눈 비빌까 ㅋㅋㅋ했거든 라인이 마음에 안들고 그런게 아니라 그냥 불편해서ㅜㅜ 근데 기간 지나고 붓기 풀리고 하니까 대만족!! 안했으면 지금 어캐 살까 ㅋㅋㅋ 다시 돌아가도 여기서 할듯!!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샤인더마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고민하다가 주변에서 엄청 추천해서 질럿음. 병원 고민하다가 가깝고 이벤트 하는 곳으로 찾아갔어 ㅋㅋㅋ 너무 공장식 아닌 곳으로~ 난 똑같은 기계로 하니까 어차피 다 거기서 거기라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병원은 쉽게 정했어 지금 8회차 받았는ㄷㅔㅊ확실히 많이 안자란다 통증 걱정도 많이 햤는데 걱정할 필요없는 정도의 느낌이야 근데 의외였던게 오히려 속살이 아무 느낌이 없고 위 쪽이 젤 통증이 좀 있어ㅠ 쏠때마다 움찔! 하는 정도 ㅋㅋㅋ 10회 끊…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