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사람들은 예전 얼굴이 익숙하기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전도 예쁘지만 후도 예쁩니다. 분위기가 달라진 것뿐이지 절대 망해 보이지 않고요, 크게 우울해하실 필요 없어보여요. 지금 얼굴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긴 머리가 단발하면 어색하듯이 어색하면 다시 기르면 되죠. 맘에 안드신다면 재수술로 옛날모습으로 충분히 돌아갈 수 있어요 :-)
오히려 재수술하면서 본래 모습보다 더 예뻐질 수도 있고요. 제가 그랬답니다.
6개월까지 너무 자신을 괴롭히고 있지 마세요..◕‿◕
코끝은 붓기 남아있는걸로 보이는데요 비공내리기 하신건가요? 제가 지금 그거한후로 코 뭉퉁하고 복코같은 느낌이거든요 복코 아니였는데 수술하고 복코된 느낌? 코시작점도 저보다는 조금 낮은데 높은거 맞네요. 일단 시작점 어색하게 높으면(얼굴 조화 고려안된 실리콘 삽입 시작) 전체적으로 코 정면 얼굴 거지에요. 옆모습도 미간 빡 기둥 들어간 느낌 극혐인데 저 그거때문에 돌아버릴꺼같거든요 저 36일차네요
시작점은 의사가 맘대로 올릴 수 있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코를 높이면 코 시작점도 같이 높아 지는 거래요. 해부학적으로.
붓기 좀 빠지면 괜찮아질 것 같아요~ 저도 코 수술 두 번 했는데 35일째면 더 빠질꺼에요. 저도 재재수술하고 2년째인데 확실히 35일째보다는 빠져요~ 너무 걱정 마세요~ ^^
이전에 코가 워낙 올망졸망 귀엽고 작았어서 지금 높인 코에 눈이 적응 못한 것 같아요 붓기가 좀 있는 거 같긴 하지만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 하지 마시구 위에 분들 말씀처럼 6개월 뒤면 재수술 하실 수 있으니까 부디 조금만 마음 추스리세요 그리고 지금 코 예뻐요 그렇게까지 좌절하지 않으셔도 돼요 ㅠㅠ 마음을 가라앉힌다는 게 정말 힘든 일이 맞지만 잘 버티셔야 돼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지금 코 예쁘세요 마음에 안 드시는 것 뿐이에요 재수술 하시면 돼요 토닥토닥
수술 1시에 들어갔는데 6시반에 나옴 보호자한테 연락도 제대로 안해줌 재워놓고 원장님이 1시간넘게 안오심
자려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코끝이 너무 낮음 ㅜㅜ
부목 땠을때 부터 낮았음 내가 원하던 코랑 너무 달라서
재수술생각중임;;;; as 해줄까 ㄷㅇㅇ as 해주나… ㅠㅠㅠ
걱정이엄청됨
씹을 때 근육이 많이 움직인다던가 잘때 꽉 깨물어서 불편하면
무조건 추천!! 국산하면 부작용 온다는 경우 많던데 내는 돈 없어서 그냥 국산 맞고 잘 살고 있음,,
나는 근육 커서 용량 쎈 걸로 맞는데
좀 무섭긴 한데 아직까지 아무 부작용 없음
윤왁 고민하기 전에 무조건 보톡스 맞고 결정해!!
20대 초반에 수원역에 쌍커풀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완전 절개로 진행했는데 흉터 하나 없이 엄청 잘됐어요.
수술은 완전 성공적이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의 미의 기준이 바뀌게 되어 좀더 라인을 두껍게 재수술을 고민했습니다.
그때당시 신촌/강남/수원시청역/수원역 등 여러군데 돌아다니며 상담을 받았는데 여기가 상담도 되게 자세히 하셨고 과도한 권유 없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쌍커풀 원하시면 추천드려요
<1차 후기>
——- 원래 게시물 올렸었는데 사진 삭제가 안되길래 그냥 지웠던 후기 ㅋㅋ다시 올려
1차시술 에이비 2차시술 쁨
사실 쥬베룩은 한달 간격으로 3회는해야지 효과가
나온다고 하더라구ㅠ 백만원쓰기 참 쉽다
원래는 필러하려고했는데 볼필러는 비추후기도 많고
쥬변에서도 너무 말려서 그냥 먼길로 가기로 결정함..
사실 쥬베룩 처음 맞고 생기는 붓기가 넘 마음에들었는데 ㅋㅋㅋㅋ하루만에 사라지는 신기루더라구..
지금 5일…
수술한지 어느덧 5개월이 되었네
전후 사진과 함께 상세후기 남겨볼게~
수술자체는 아픈지 몰라 마취하니까!
수술 깨자마자 아프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목이 너무너무너무 말랐어.. 근데 한 두세시간?은 물 못 마신다고 해서 너무 고통스러웠지.
그리고 마취 깨면서 수술부위가 아파오기 시작하는데 나는 아픈걸 못참아서 그런지 수술후 이틀?삼일?동안은 타이레놀 하루에 추가로 두알씩 복용해줬어(진심 이때 수술한거 후회함)
사실 수술 직후엔 붓기+…
안검하수가 있어서 인터넷 검색해 보면서 여러 사이트 찾아보다가 슈가 성형외과의원 사이트에 수술 종류가 상세하게 잘 설명되어 있어서 7월 중순쯤 상담받으러 갔는데실장님이 상세하게 이런저런 팁들 친절하게 도움 될만한 것들 알려 주셨어요.
김진형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하나부터 끝까지 알려 주셨어요. 어떤 식으로 할지 거울로 보여주시면서 자리 잡는 과정 수술은 어떻게 진행할지 저의 기준에 맞춰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8월 1일에 수술 오전에 수술…
20초반에 꾸미는거 관심 없다가 27세에 쌍수 급뽐뿌 와서 했음. 지금 생각해보면 이렇게 예쁘게 달라질거 왜 늦게 했을까 후회함
병원 후기 많이 없어서 수술 진행 과정 후기 쓰자면
1. 수술 직전 엉덩이 주사 한 대 놓아줌=붓기주사
2. 병원복으로 환복 없음. 그 날 본인이 입고 간 옷 그대로 입고 수술 진행하니까 최대한 입고 벗기 쉬운 옷 입고 가.
3. 조금 가물가물하긴 한데 디자인 그리고 거울 들어보라고 한 뒤 이렇게 진행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