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 후처리가 안 되는 거면 충분히 걸러야 하는 타선 같은데요... 전 사실 원장이 말을 좀 싸가지없이 한다든가 고집이 있다든가 그런 정도는 무시 가능한 부분인데 실제로 수술 결과에 영향을 줄 수 밖에 없는 거면 걸러야 된다 생각해요.. 지금 선택한 병원이 마음에 드는 이유가 있으시겠지만 걸러야 하는 이유도 충분한 거 같아요 조금만 더 상담 돌아보세요. 그리고 부작용 후처리도 못하는 사람이 수술에는 뭐 최선을 다하긴 하겠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 화이팅이에요!
[@앤잴라] 상담내용도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런 글들을 모르기전까진 진짜 맞춤병원이다 싶을정도로..ㅋㅋ
강요없고 사후관리 비용 다 좋았는데...
그후 그런 글들을 보니..이게 이사람이 맞나싶은 혼동이..ㅋㅋ
다른병원 더 봐야겠어요ㅠ 너무 상담많이 돌아서 힘들었지만..
무엇보다 의사도 사람이라 그러면 안되지만 백프로 모든환자 완벽하게 할수없다고 생각은하지만 후처리는 잘해줘야한다고 생각하는편이라..ㅠ
더 상담다녀볼게요 ㅎㅎ
ㅠ 답변 감사합니당 ㅎㅎ화이팅!ㅎㅎ
[@구뤠잇] 네 맞아요... 상담 다니는 거 정말 힘들고 지치죠 ㅠㅠ 더구나 지금처럼 코로나 비상 단계인 상황에서는 진짜 뜻대로 안 되는 것 같아요. 겨우 손발품 팔아서 고르고 고른 병원 다시 손품 팔아보다가 치명적인 단점 같은 걸 발견하면 참 허무하기도 하고ㅠ... 꼭 더 좋은 병원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화이팅입니다!
20대 여자에요!!!! 시술 전에는 상체 라인이 둔해서 옷 핏이 전혀 예쁘지 않아 고민이 많았어용ㅠㅠㅠㅠ 특히 팔뚝과 등 쪽 고민이 제일 심했어요. 근데 시술을 하고 23일 차인 지금은 시간이 지날수록 멍이 완전히 사라져서 자연스러운 피부 톤이 돌아왔고 붓기도 점점 빠져서 옷을 입었을 때 상체 라인이 놀랍도록 정리된 느낌이 들었어요!!!! 확실히 23일째가 되니 전체적으로 몸이 얇아지고, 특히 쇄골과 어깨선이 또렷해져서 자신감도 함께 올라갔습니다ㅎㅎㅎ…
ㄴㅅㄹ (논현역) 여기서 성형하고 코 안쪽 길이 둘다 좁아져서 숨쉬기도 힘들고 당연히 콧대는 휘었고, 콧볼 오른쪽은 심하게 꺼져서 콧구멍도 심히 짝짝이로 만들어졌구요 ㅠㅠ ...
비개방이라고 했는데 비주랑 코 안쪽 흉살 장난 아니고
2년 정도 지나니 일자였던 코가 흉살(?)로 인해
들창코 + 휜코가 되버렸네요 ;;;
안녕하세요 :) 이유구강외과에서 김종윤 원장님께 수술 받은지 어느덧 7개월이 넘어가고있는 남성 환자 입니다!
중학교 때부터 키가 클수록 턱도 같이 자라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했을 때는 이미 자라버린 턱 때문에 놀림도 많이 당했고
나도 원해서 턱이 이렇게 자란 게 아닌데 왜 나만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할까 하는 생각에 슬프고 힘들었습니다ㅠㅠ
하지만 계속 이렇게 살 수는 없다는 마음으로 변화를 결심했고, 결국 양악수술을 하기로…
수술 전 코가 사실 낮은 건 아니었는데
보다시피 매부리도 있고, 복코 느낌도 있어서…^^
혼종의 코랄까 ㅋㅋ 솔직히 이쁜 코는 아니었어요
특히 매부리 때문에 옆모습도 마음에 안 들었고
어릴 때부터 코는 언젠간 꼭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진짜 맘먹고 발품 빡세게 팔아서 결국 ㅃㄹ에서 수술했어요!
이왕 하는 거 너무 티 안 나는 자연스러운 코보다는
적당히 오똑하고 화려한 느낌이 나는 라인을 원해서
코 많이 해본 병원 위주로 찾았고요…
수술 전에는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서 인상이 차갑고 사나워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 큰 콤플렉스였어요ㅜㅜ특히 오른쪽 눈이 왼쪽 눈에 비해 답답한 느낌이 들어 고민 끝에 로웰성형외과에서 뒤밑트임을 하기로 결정했어여 뒤트임 수술 직후 붓기가 덜했지만, 3일 차 정도에 붓기가 심해졌다가 5일 차부터 붓기가 확 빠지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붓기는 개인차가 있는 거 같아요! 실밥 제거 후부터는 일상생활에도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 매우 편했어요. 저는 6일 차부터 바로…
십년 전에 쌍꺼풀 수술했는데도 눈이 답답해 보이는 게 계속 신경 쓰이더라구.
몇 군데 알아보다가 제일 먼저 간 곳이 여기였는데, 일정이 애매해서 그냥 당일에 바로 수술하기로 했어.
막 무작정 결정한 건 아니고, 상담 때 원장님이 비대칭은 어느 정도 개선되고 한계가 있는 부분은 솔직하게 얘기해줘서 믿음이 갔거든.
그래서 여기서 진행했는데 지금 2달 정도 지났고, 별다른 부작용 없이 잘 지내는 중이야.
평소에 꾸준히 운동하는데도 팔뚝만 유독 1.5배 느낌이 강했고,
압박복을 입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시간이 필요한만큼, 개인적으로 쉬는 기간이 맞아 떨어져 이번 기회에 해버리자 ! 하고 수술을 해버렸어요!
병원에서 진료 보는데 원장님이 팔을 만져보시고는
피부가 두꺼운편이라구ㅠㅠㅠ
효과가 가장 잘 나오는 케이스는 아니어서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닐꺼라고 하셨어요ㅠㅠ
(피부가 얇고 지방이 많은 팔이 제일 드라마틱하다고 하셨던것같아요)
그래도 제가 예…
팔지흡한지 한 3-4년 된 후기
처음에 만족도 쩌렀슴 워낙에 굵었다가 뺀거라서..
나는 운동하면서 팔이 더 굵어진 케이스.. 근육붙으니까 안얇아지더라
사이즈 자체가 엄청 줄고 어깨라인 이뻐져서 만족해
근데 부작용 있다
부작용은 캐뉼라 지나간 자국 남음
이건 내가 피부가 얇아서 그런거같기도 해
움직일때 비치긴 해. 울퉁불퉁하게
근육도 비치고 ..
지흡할까 알아본 사람은 내 팔보면 했구나 알거같아
그리고 탄력 진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