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포함 생각보다 성형후에 딱 정~말 너무 예뻐졌다 하는 친구는 못본것같아요. 전보다는 낫네 정도?..자기가 만족해야하는것도 중요한데, 만족해도 무례한 사람들은 성형했다하면 그게 한거냐고하고 안했다고 하면 넌 여기를 좀 하면 되겠다 라는 둥.... 요즘은 기본적인 자존감 챙기기도 참 어렵네요...
저는 1번이요
이유를 꼽자면 쌍수하기전에 쌍액하고 다녔는데 쌍액이 한계가 많아요 더워서 땀나도 풀리고 물에도 못들어가고 그래서 여름에 많이 애먹었었어요 근데 이번에 여름때는 쌍수하고 지내다 보니까 그런 단점도 없고 친구들한테도 쌍액안한 모습은 못보여줬는데 1박2일로 놀러가서 다 보여줬구요 물론 쌍수해서 ㅎㅎ 특히 좋은 점은 제 눈이 안검하수가 있는 눈이라 동공이 온전히 다보이는게 제일 좋고 그리고 속눈썹 한번 찝으면 잘올라가는거 진짜 좋은거같아요 작성자님도 아직 붓기가 덜 빠져서 그런거 같은데 주변 친구들보니까 붓기빠지는 동안에 작성자님처럼 자신감이 많이 낮아지더라구요 그래도 쌍수한 애들 대부분이 하길 잘했다라고 말해요 작성자님도 꼭 힘든시간 이겨내서 비싼 돈주고 하길 잘했다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3번이요...ㅎㅎ 정신병 걸릴정도로 외모컴플렉스가 너무 심해서 했는 데 눈 코가 바뀌니까 이제는 얼굴 윤곽이 문제더라구요....ㅋㅋㅋ 다른 문제점도 계속 보이는 것 같고 아직도 자존감 낮은 채로 살고 있어요 사람욕심은 끝이 없나봐요 그래도 윤곽수술할 자신은 없네요 그냥 짜져 살려구요
학생 때 완전 무쌍이였고 쌍액을 매일 하고 다니다가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눈 살이 다 쳐져서 하게 됐어 눈 지방도 많고 쳐진 살이 꽤 있어서 절개로 진행했고, 난 인라인으로 진짜 자연스럽게 원했는데 원장님께서는 원하는 라인보다는 조금 인아웃 느낌으로 두껍게 가자고 수술 당일까지 권유하셔서 그렇게 했더니 너무 자연스럽고 또렷하게 잘 됐어 ! 난 절개라서 붓긴느 한달 이상 갔던것 같고 지금은 수술했다고 해도 안 믿어,, 원장님도 이것저것 권유 하지 않으시고…
무엇보다 핀제거로 유명한데, 후기까지 압도적으로 많아서 신뢰할 수 있었어요.
아크성형외과의원 직원분들 원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절차도 지연없이 빠르게 진행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병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술까지 동선에서 구비된 사소한것들 모두 세심하게 신경 많이 쓰신게 느껴졌어요.
수술 후 1주차인데, 꽤 잘 붓는 타입이라 5일까지는 퉁퉁 부었는데 6일차부터 쭉쭉 빠졌어요. 직장인이라면 일주일정도 여유두면 좋을거같아요.
아직…
서면 ㅇㅇㅇㅋ에서 했음 작년 추석때했는데 (그당시 고3) 원래코도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지만 코가 높은 편은 아니었어서 코 모양은 유지하되 코를 높이고 싶은 마음이었음. 손품도 엄청 팔고 발품도 많이 팔았는데 여기로 결정함. 후회없고 진짜 자연스럽게 이뻐졌음. 부작용도 아직까지는 없음. 가격은 기능코라 보험처리돼서 잘 기억이 안남 ㅠ
제가 가장 원했던 건 비염의 기능개선, 자연스러운 코모양이었는데, 기대 이상 이에요!! 주변분들이 자연스럽게 예쁘다고 많이들 물어봐주세요 ㅎㅎㅎ 수술 전에 다른 분들 후기랑 유튜브 영상을 엄 청 찾아보면서 "혹시 멍, 붓기, 통증이 심하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놀랄 정도로 괜찮았어요. 멍 도 코등에 살짝 생긴 게 전부였고, 붓기도 생각보다 훨 씬 덜해서 일상 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마 선 생님이 워낙 실력자셔서 그…
부유방제거를 미루고 미루고
시집갈때 부유방 가리는 웨딩드레스 입고가고
나시 잘 못 입고
그렇대 40대초반까지 가다가
드디어 수술했어
부유방통증, 부유방이 조금씩 커지있었는데 그런 걱정안해서 좋아
첫날 보다 둘째날 아프고 3일 지나면 괜찮고
일주일 지나면 스킨에 느낌 잘 없지만 일상생활 불편없어
결론 할 만한 수술같애
수술한지 2015년 12월 말이니깐 엄청 오래된것 같아
수술후 1년 후 염증이 왔구
기둥만 살짝 긁어냈어
그래서 원장님도 나도 원하는 모양은 아니야
그래도 염증관리하고 아직 까진 큰 염증은 없어
당시 염증관리는 3주정도 했던것 같아
그리고나서 모양이 맘에 안들어서 콧볼축소 동일한 원장님께 받았구
코가 워낙 못생겨서 사실 어떻게 이쁘게 만들려고 늑연골도
사실 해봤고 딱딱함,숨쉬기, 어울리지 않는 (사진만 이쁜 내코)가 싫어서 진피로…
처음에는 무서워서 비절개로 했는데
결국 다 붙어버림…
그래서 결국엔 !! 또 욕심이 생겨서
절개로 재트임까지 하게 되버렸다 ^^,,
진짜 트임 생각하는 사람 있으면
절개로 가는 게 (무조건)맞는 듯
나처럼 두 번 고생하지 말고ㅠㅠ,,,
무튼 트임재수술로 유명하다고
한 병원들 4군데 돌아보고
신중하게 선택한건데 어때보여?
수술 전 디자인때 울상 되는 거 진쨔 싫다고
원장님께 진짜 강조드렸는데ㅋㅋㅋ
그 부분은 잘 잡아주신 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