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포함 생각보다 성형후에 딱 정~말 너무 예뻐졌다 하는 친구는 못본것같아요. 전보다는 낫네 정도?..자기가 만족해야하는것도 중요한데, 만족해도 무례한 사람들은 성형했다하면 그게 한거냐고하고 안했다고 하면 넌 여기를 좀 하면 되겠다 라는 둥.... 요즘은 기본적인 자존감 챙기기도 참 어렵네요...
저는 1번이요
이유를 꼽자면 쌍수하기전에 쌍액하고 다녔는데 쌍액이 한계가 많아요 더워서 땀나도 풀리고 물에도 못들어가고 그래서 여름에 많이 애먹었었어요 근데 이번에 여름때는 쌍수하고 지내다 보니까 그런 단점도 없고 친구들한테도 쌍액안한 모습은 못보여줬는데 1박2일로 놀러가서 다 보여줬구요 물론 쌍수해서 ㅎㅎ 특히 좋은 점은 제 눈이 안검하수가 있는 눈이라 동공이 온전히 다보이는게 제일 좋고 그리고 속눈썹 한번 찝으면 잘올라가는거 진짜 좋은거같아요 작성자님도 아직 붓기가 덜 빠져서 그런거 같은데 주변 친구들보니까 붓기빠지는 동안에 작성자님처럼 자신감이 많이 낮아지더라구요 그래도 쌍수한 애들 대부분이 하길 잘했다라고 말해요 작성자님도 꼭 힘든시간 이겨내서 비싼 돈주고 하길 잘했다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3번이요...ㅎㅎ 정신병 걸릴정도로 외모컴플렉스가 너무 심해서 했는 데 눈 코가 바뀌니까 이제는 얼굴 윤곽이 문제더라구요....ㅋㅋㅋ 다른 문제점도 계속 보이는 것 같고 아직도 자존감 낮은 채로 살고 있어요 사람욕심은 끝이 없나봐요 그래도 윤곽수술할 자신은 없네요 그냥 짜져 살려구요
수술 전 내 눈은 무쌍에 겹주름이 지는 눈이라 인조 속눈썹을 붙이면 힘을 받아서 아웃라인 처럼 보이는 눈이었오.
그래서 화장을 했을때 거울로 보는 눈과 셀카에 찍히는 눈은 만족했지만, 남찍사나 화장 안한 상태의 눈은 눈 위쪽 피부가 쳐져보이면서도 좀 졸려보이는 눈처럼 느껴져서 불만족 스러웠어.
주변 지인들한테 수술 할까말까도 정말 많이 물어봤었는데 대부분 쌍커풀 안한 눈이 매력적이라고 하지말라고 했어서
수술에 대해 더 오래 고민하게 된 것도…
밀라의원 승모근 패키지 친구들이 추천해줘서 가봄. 정가는 55만원인데 뭐 이벤트 사면 더 저렴해질 수 있을듯..?
가로수길 안에 있고, 공장형 병원 아님. 나는 무조건 자기 얼굴에 시술하는 여원장 있는 병원으로 가는데, 여기 쌤도 여의사시고 본인 얼굴에 본인이 시술한다 하셔서 믿을만한듯..! 글구 의사쌤 엄청 친절하심. 놔주시면서 설명 열심히 해주시고 이 병원은 뭐 위치를 잘 찾아서 놔서 어깨 쓰는데 기능적으로 문제 없게 놔주신다 하더라고. 근데 그 …
내 팔 어때보임? 항상 뒷 볼록 살들 때문에 어깨가 넓어보이고 너무 건강해 보여서 사진찍는거 진짜 극스트레스 받아버림; 여름오기전에 정보 하루죙일 파다가 걍 시술 받아버림 요즘 뭐 추출주사 이건거 너무 잘되이있던뎅…? 비수면으로 ㄹㅅ함 워너비 -4kg남았는데 ,,,, 여름되기전까지 갑오작오…..
부산에서 했고, 좀 짝짝이라
왼쪽은 앞트임, 오른쪽은 앞트임+했어
내가 좀 순한인상 바뀌기 싫기도 하고
진짜 딱 몽고주름만 ! 없애면서 살짝만 앞트임 하고싶었거든. 그래서 서울에 제자리트임(?) 유명한곳도 알아볼 정도로 정말 병원찾기 힘들었는데, 부산에 병원에서 넘 잘됐어 ㅠㅠㅠ 아직 한지 3주도 안됐는데 붓기도 없다리
드디어 한달차다 ...! 나는 무조건적으로 자연스러웠던걸 추구해서 더더욱 코코라인의원으로 선택했는데 너무 잘한것 같아!!! 대표원장님 혼자 전담으로 해주시기 때문에 걱정도 없긴 했지만 상담할때부터도 내가 바라던 것 처럼 너무 과하게 하지 않으시는걸 추구하시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 결과적으로도 너무 마음에 들어!! 처음에 부목제거할때 붓기때문에 망했나도 싶었지만 진짜 한달까지는 기다려보란 말 이 괜히 있는게 아니구나 싶어 :) 아직도 붓기가 많이있지만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