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지금 너무 자존감이 낮아진 상태라 동생이 별 생각 없이 하는 말에 동생을 미워하고 질투하고 있는 상태인듯. 성형을 생각할게 아니라 지금 컴플렉스와 열등감의 큰 원인이 동생인거 같은데 동생이 한 말들에 대해 어떤 생각이 들었고 얼마나 기억에 남았는지에 대해 동생이랑 터놓고 대화하는걸 추천할게 동생이 의도치 않았어도 상처받았다는거 알면 말을 더 조심할거같아 그리고 말들을 들을때 누가 봐도 날 욕하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도 한 번 더 생각해봐 정말 그 사람이 그런 의도로 말을 한건지..상담 받아봐도 괜찮을거같아 나도 글쓴이처럼 그런게 있어서 지금 상담받고 있거든 지금 마음의 상태로는 성형해서 얼굴이 예뻐진다고 해도 그거 가지고 동생 반응은 어떨지 눈치보고 비교하고 쳐지거나 수술 잘못되면 동생이 조롱한다고 생각해서 괴로워하고 그럴걸
[@민뭉] 나도 이거 같아.. 동생은 별 생각없이 한 말인데 본인이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거 같음 자존감이 너무 낮은거 같아ㅠㅠ 근데 오랜 콤플렉스가 있으면 이렇게 되기 쉬움 이상한게 아냐ㅇㅇ 일단 동생이랑 솔직한 얘기 꼭 해보고, 본인의 낮은 자존감이 성형으로 올라간다면 하는 게 좋겠지만.. 정말 성형만으로 자존감이 올라갈 수 있을지 고민을 깊게 해봐야한다고 봐
이건 동생 잡도리를 먼저 해야될 것 같다. 이문제로 진지하게 얘기하고 싸워본 다음에 마음 추스르고 성형 생각해봐도 늦지 않아. 글만 읽고 다 알순 없지만 동생도 외모자신감만 넘치지 자존감은 낮아서 그걸 가장 가까운 언니를 깔보고 놀리는 걸로 푸는 걸 수도 있어. 나도 예쁜 동생 있는 언니라서 무슨 심정인지 아니까 더욱 더 섣불리 성형 결심하는 건 말리고 싶다.
나도 한창 컴플렉스 엄청 심해서 마음에 안드는 부위마다 필러 맞고 녹이고 했었어! 물론 효과 없던것도 있었고, 다들 잘했다고 했던 시술도 있었어. 확실히 하고나면 마음에 안들던 부분이 채워지니까 한동안 생각 안나더라구.. 지금은 다 녹이고 지이로 끝났지만 하길 잘했다고 생각해 발품 잘 팔아보고 수술 만족하길 바랄게
윤곽 너무 크게 두려워 하지말고 용기내서 한번 해봐! 나도 코가 엄청 심한 복코였는데 항상 친한애들까지 나 엄청 힘들게 했었어 ㅠ 그래서 이건 나의 문제다 싶어서 그냥 코 했는데 이제는 아무도 내 코가지고 뭐라할 사람 없어졌어 ㅎㅎ 윤곽 하구 쌍수헤서 꼭 이뻐지자 !! 그리고 자존감 너무 낮아지면 안되ㅠ 자존감 높고 말도 개성있게 하고 그러면 사람이 귀엽구 이뻐보이기두 하잖아
원래 낮은 코랑 정면 입체감이 부족한 게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수술하면서 기증늑을 사용해 교정했어요. 상담 때 원장님께 자연스럽게 개선되는 걸 가장 원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제 얼굴 비율에 맞게 잘 디자인해 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수술 후 붓기도 빨리 빠지고 회복도 생각보다 수월했어요. 지금은 정면에서 확실히 개선된 느낌이 나면서도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러워요. 주변에서도 성형 티 안 나고 세련돼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듣습니다.
거울 볼 때마다…
9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의원 안양평촌점 댓글 0 조회 140 좋아요 0
20대 여자에요!!!! 시술 전에는 상체 라인이 둔해서 옷 핏이 전혀 예쁘지 않아 고민이 많았어용ㅠㅠㅠㅠ 특히 팔뚝과 등 쪽 고민이 제일 심했어요. 근데 시술을 하고 23일 차인 지금은 시간이 지날수록 멍이 완전히 사라져서 자연스러운 피부 톤이 돌아왔고 붓기도 점점 빠져서 옷을 입었을 때 상체 라인이 놀랍도록 정리된 느낌이 들었어요!!!! 확실히 23일째가 되니 전체적으로 몸이 얇아지고, 특히 쇄골과 어깨선이 또렷해져서 자신감도 함께 올라갔습니다ㅎㅎㅎ…
ㄴㅅㄹ (논현역) 여기서 성형하고 코 안쪽 길이 둘다 좁아져서 숨쉬기도 힘들고 당연히 콧대는 휘었고, 콧볼 오른쪽은 심하게 꺼져서 콧구멍도 심히 짝짝이로 만들어졌구요 ㅠㅠ ...
비개방이라고 했는데 비주랑 코 안쪽 흉살 장난 아니고
2년 정도 지나니 일자였던 코가 흉살(?)로 인해
들창코 + 휜코가 되버렸네요 ;;;
안녕하세요 :) 이유구강외과에서 김종윤 원장님께 수술 받은지 어느덧 7개월이 넘어가고있는 남성 환자 입니다!
중학교 때부터 키가 클수록 턱도 같이 자라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했을 때는 이미 자라버린 턱 때문에 놀림도 많이 당했고
나도 원해서 턱이 이렇게 자란 게 아닌데 왜 나만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할까 하는 생각에 슬프고 힘들었습니다ㅠㅠ
하지만 계속 이렇게 살 수는 없다는 마음으로 변화를 결심했고, 결국 양악수술을 하기로…
수술 전 코가 사실 낮은 건 아니었는데
보다시피 매부리도 있고, 복코 느낌도 있어서…^^
혼종의 코랄까 ㅋㅋ 솔직히 이쁜 코는 아니었어요
특히 매부리 때문에 옆모습도 마음에 안 들었고
어릴 때부터 코는 언젠간 꼭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진짜 맘먹고 발품 빡세게 팔아서 결국 ㅃㄹ에서 수술했어요!
이왕 하는 거 너무 티 안 나는 자연스러운 코보다는
적당히 오똑하고 화려한 느낌이 나는 라인을 원해서
코 많이 해본 병원 위주로 찾았고요…
수술 전에는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서 인상이 차갑고 사나워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 큰 콤플렉스였어요ㅜㅜ특히 오른쪽 눈이 왼쪽 눈에 비해 답답한 느낌이 들어 고민 끝에 로웰성형외과에서 뒤밑트임을 하기로 결정했어여 뒤트임 수술 직후 붓기가 덜했지만, 3일 차 정도에 붓기가 심해졌다가 5일 차부터 붓기가 확 빠지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붓기는 개인차가 있는 거 같아요! 실밥 제거 후부터는 일상생활에도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 매우 편했어요. 저는 6일 차부터 바로…
십년 전에 쌍꺼풀 수술했는데도 눈이 답답해 보이는 게 계속 신경 쓰이더라구.
몇 군데 알아보다가 제일 먼저 간 곳이 여기였는데, 일정이 애매해서 그냥 당일에 바로 수술하기로 했어.
막 무작정 결정한 건 아니고, 상담 때 원장님이 비대칭은 어느 정도 개선되고 한계가 있는 부분은 솔직하게 얘기해줘서 믿음이 갔거든.
그래서 여기서 진행했는데 지금 2달 정도 지났고, 별다른 부작용 없이 잘 지내는 중이야.
평소에 꾸준히 운동하는데도 팔뚝만 유독 1.5배 느낌이 강했고,
압박복을 입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시간이 필요한만큼, 개인적으로 쉬는 기간이 맞아 떨어져 이번 기회에 해버리자 ! 하고 수술을 해버렸어요!
병원에서 진료 보는데 원장님이 팔을 만져보시고는
피부가 두꺼운편이라구ㅠㅠㅠ
효과가 가장 잘 나오는 케이스는 아니어서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닐꺼라고 하셨어요ㅠㅠ
(피부가 얇고 지방이 많은 팔이 제일 드라마틱하다고 하셨던것같아요)
그래도 제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