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성형을 너무 어렵게 생각했나봐요. 일단 수술이라는 단어 자체가 너무 무섭게 다가오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무엇보다 얼굴이잖아요. 그러니까 잘못되면 큰일난다?라는 생각이 제일 많이 들었어요. 부작용 걱정도 되고...
근데 실제로 해보니까 그렇게 어렵게만 느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대신 어떤 병원에서 하는지는 중요한 것 같아요. 전문성고 있고 병원 분위기도 중요한 것 같아요.
눈이랑 코를 했는데 만족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쌍수쌍] 공감합니다. 성형수술 너무 어렵게 생각하고 고민해야할 문제맞아요. 너무 보편화되다보니 쉬워보이지만, 까딱 잘못하면 내 인생 송두리채 날아가는 도박과 다름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수술실패 사례들, 수면밖으로 나오지 못하고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을꺼라고 생각해요.
오죽할까요, 여기다가 병원 조금만 불만사항 언급해도 병원에서 내리라고 협박연락 온다고 하는데.,
정말 사바사인것같아요 내가 했는데 문제없고 잘되면 아무것도 아닌거 같지만 문제가 생기고 불만족이 크면 성형이 참 쉽지 않아지는거 같아요 저도 아직은 문제없이 살고 있어 다른 부위도 성형하고 싶어서 알아보며 살고있지만 다른 부위 또 하다가 큰 문제가 생길까 두려워하면서 미루고 있어요..ㅠ
>>> 돈 많이 없는데 예뻐지고 싶은 사람 ㅊㅊ
사각턱 보톡스 시술 시간 짧고 안 아픔
첫 방문시 할인 해주는 곳 많음
처음 맞을 땐 좀 뻐근하나 맞을수록 괜찮음
유지기간 사람마다 다른데 반년~10갤
한 달 차 되면 살 엄청 빠져보임
턱 근육 많은 사람한텐 드라마틱한 효과 ㅇ
용량은 병원에서 정해줌 턱 만져봄
>>> 부작용
관자놀이 발달해서 이 부분 볼록해질 수 있음
광대 부각 심해질 수 있음
10년 전쯤 무쌍눈에서 그냥 쌍꺼풀만 생겼음 좋겠다 하면서 부산에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 채 아무 성형외과나 가서 눈이 커지고싶은 욕심에 쌍꺼풀,앞트임,뒤트임을 동시에 진행했었고,
결과는 완전 망해서 쌍꺼풀 짝짝이에 쌍꺼풀 모양도 좀 약간 세모눈? 처럼 모양도 안이쁘고 한쪽은 거의 풀려서 겹주름처럼..계속 보기싫게 쌍꺼풀이 두개씩 생겼고 눈뜨는 힘도 좀 약해진 느낌도 들었고 트임도 앞뒤로 너무 과하게 트여서 앞쪽은 갈고리처럼 몽고주름이 심해진 상태였…
지방이식 해본 사람들아 봐줘
이거 자연스러운게 아니라 지방 너무 안넣어서 안한거 같은거 아니야?
언제부터 자연스러운게 붓기 빠지고 티안나게 이쁜게 아니라 하기 전이랑 후랑 차이 없는거였어..
이번이 지방이식 3차고 1년 반전쯤에 생지방으로만 1-2차 했음
이전 두번 다 생지방으로 했고 두번 해보니까 수술 하고 직후 모습이 결과라고 보면 되던데.
오엠에서 한 수술 직후는 안했을 때랑 마찬가지야. 수술 끝나고 바로 본 친구도 그렇고 엄…
쌍둥이 낳고 잃어버렸던 자존감
진짜 조금씩 되찾는 중이야ㅜ
원래 몸무게는 50kg였는데,
출산 직전에 90kg까지 찍었었거든
그 이후에 헬스도 열심히 했는데 60kg 언저리에서 도무지 안 빠지더라
게다가 살이 빠져도 라인이 예전 같지 않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지흡 결심했어
병원에서는 상담부터 수술 당일까지
직원분들이랑 원장님까지
전부 다 너무 친절해서 놀랐고
회복도 생각보다 수월하게 잘 지나갔어
근데 진짜 제일 놀라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