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광대가 크고 비대칭인게 옛날부터 너무 신경쓰였었는데요
넙데데한것도 개선하고 대칭도 맞추고 싶어서 수술알아봤어요.
제가 세곳 상담을 다녔었는데 그중에서 설명,가격,이것저것 순위도 매겨봤을때 윤곽의정석이 저에겐 제일 좋았어서 여기로 선택했습니다
8월 20일에 광대 1종 수술하고 한달이 됐는데요
수술 당일에 원래 수술 시작시간보다 2시간정도 더 기다린것같은데 원장님이 앞타임 수술이 늦게끝났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늦은만큼 최선을 다해서 수술해주시겠다고 하셔서 믿음가고 좋았어요.
수술 후에는 목이 하나도 안아팠고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멀쩡했어요. 원장님이 두번정도 제 방에 오셔서 상태 어떤지 체크해주시고 가셨어요.
신기한건 제가 광대1종만 해서 그런지 이병원은 땡김이 착용을 안한다고 하셨어요. 상황에 따라서 착용하는 사람과 착용 안하는 사람이 다르다고 하셨어요.
열심히 설명 듣고 집에도 지하철 타고 도착했고, 조금 아팠던 순간은 수술 이틀째 밤에 비몽사몽 자다가 얼굴이 욱신거리는것 같길래 집에있는 진통제 하나 더 먹었어요. 그것말고는 아프지도 않고 수술한건가 싶을정도로 컨디션이 괜찮았어요.
저는 붓기가 3주째부터 훅 빠지는게 느껴졌구요. 확실히 예전보다 라인이 정리됐어요
지금은 오른쪽 광대는 이렇게 줄어들을수 있나 싶게 만족하는데 왼쪽은 상대적으로 부어서 그런지 약간 부어있네요!
혹시 붓기 더 빠지면 괜찮아질까 싶어서 나머지 붓기도 어서 빠지길 기다리고있어요.ㅎㅎㅎ
아직까지 만족스러운 광대후기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