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 남성입니다 이중턱으로 평생 스트레스 받았고, 회식 사진 보면 직원들이 턱만 쳐다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콤플렉스가 너무 심해서 걱정하다가 여자친구가 이중턱지방흡입 해보라고 해서 여러 병원 중 ㅅㅅㅅㅎㅇㄱ 병원에서 수술받게 됐어요. 수술은 ㅇㅇㅈ 대표원장님에게 받았고 초음파 진동으로 지방층만 타겟으로 제거하는 엘싸로 받았어요.
수술 전날 금식 후, 오전 10시 반에 병원 도착해서 상담이랑 이런저런 수술준비 마친 뒤에 11시부터 수술 시작했습니다. 1시간 소요됐고, 수면마취로 통증은 없었습니다. 당일 퇴원했고, 회복은 제가 느끼기엔 빠른 편이었습니다.
수술 후에는 턱 부위가 당기는 느낌과 약간의 감각 저하는 있었는데 별로 신경쓸 수준은 아니었고요, 붓기도 있긴 했습니다.. 크게 문제될 정돈 아니었고요.
수술 7일 후쯤 되니까 붓기도 많이 빠지고 턱 라인이 생겨나면서 목이 길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1달 경과 후, 주변에서 얼굴볼 때마다 살이 왜 이렇게 빠졌냐 하면서 놀라는 반응들 보이네요. 주변에서 그런말 자꾸 들으니까 수술 결과도 더더 만족스럽고, 부작용도 딱히 없어서 좋네요.
이제 붓기랑 통증은 거의 없어졌고 상처나 흉터도 이젠 거의 보이지 않아요. 사진 찍는 것도 겁내지 않고 찍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