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 후 핀이 들어가 있다는 이물질의 불안감과 핀 고정 부위에 없던 트러블들이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구요 ㅜㅜ
윤곽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 대부분의 대형 성형외과에서 이것저것 많이 하는 시장통 분위기가 너무 싫었습니다. 근데 윤곽의정석은 프라이빗하고 윤곽만 전문적으로 다룬다는 것에 신뢰를 느꼈습니다.
가끔가다 병원에서 기 싸움을 시도하려는 직원분을 종종 봤지만 요기는 그런분을 찾기 어렵습니다...상담실장님과 데스크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고 수술어시분들도 몸이 힘드실텐데 다들 한없이 친절하심!(물론 당연 원장님 포함)
그리고 오정석원장님이 상담 해주실때 전문적으로 알아듣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핀제거를 하니까 일단 마음이 편해요. 트러블은 역시 내가 이상한거를 많이 먹어서 난 듯하지만...그래도 공항에서 소리 날까봐 두려우신 분들은 하시는거 강추(사실 안걸리는데 걸릴까봐 무서웠었음)광대가 전보다 뭔가 편해진느낌(입 여닫는데 소리가 이젠 안 들림: 전에는 입을 크게 벌리면 소리 났었음)
회복은 1주까지는 큰붓기,멍으로 코옆눈까지 부음(절개부위 벌어질까봐 부드러운 유동식만 먹음)
2주차때부터 잔붓기만 남고 멍이 없음(일반식은 가능하나 딱딱한 깍두기 같은 음식은 못 먹음)
3주차 실밥 푸르고 확실히 잔붓기도 쑥 빠짐ㅎㅎ
현재 한달 넘은 시점에서 수술 부위가 하나도 안아픔...ㅋㅋ
물론 수술하고나서도 윤곽 할 때만큼의 고통은 아니였으나 초반에 아물기 전까지 붓기와 먹는것과 이 닦기는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윤곽하신 분들은 이 정도면 할 만하다 느끼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