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이… 눈두덩이 피부가 아닌 눈썹의 일부까지 삭제되어 눈썹의 아래 모근들이 사라졌고요. 이 때문에 보시는 바와 같이 눈썹 두께가 완전히 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
눈을 힘줘서 꾹 감으면 사진처럼 되는데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모습이고 예상도 못했어요.
…눈을 힘줘서 감으면 이렇게 되는 사람도 있나요..
혹시 이렇게 되는 분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아직 20대인데 왜 이런 눈이 되버린건지..
처음보는 이 주름들은 뭔지..
너무 큰 스트레스를 받아 지난 한달반…현실을 회피해보려고 했으나 도저히 회피가 되지 않네요…. 저는 이제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이렇게 될 줄 알았더라면 당연히 수술하지 않았을 거예요. 방법 아시는 분이 있다면 부디 댓글이나 쪽지 부탁드립니다… 어떻게든 방법을 찾고 싶은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너무 절망적이에요…..
눈에 보이는 흉터는 치료라도 받으면 좋아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눈 감았을 때 이렇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아무도 이런거… 이렇게 될 거라고 말해주지 않았어요.
눈을 살짝 감으면 이렇게 되진 않으니
다행이라 생각해야할까요..
힘을 줘서 감아도 이러면 안되는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저는 드는데.. 이렇게 되면…안되는 거 아닌가요..수술 전에 이렇게 될거란거 왜 말 안해줬냐고 물어보니 누가 수술전에 일일이 다 말을 해주고 수술하냐녜요. 이건 당연히 말해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법의 보호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그리고 저는 의사가 아니기 때문에 이 글의 모든 건 저의 느낌을 말씀 드릴 뿐이라는 거 아실 거예요.
사라진 모근과 비대칭이 되어버린 것으로 ‘느껴지는’ 눈썹, 절제량이 다른 것 같단 느낌에 비대칭이 된 것으로 ‘느껴지는‘ 눈 라인.
어떤 선생님들은 비대칭인 쌍커풀 높이를 눈썹하거상으로 맞춘다는데,.. 저는 해결책으로 쌍커풀 수술을 통해 맞추면 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생길 수록 괴로워지기만 해요..
여기까지 일어난 일이 끝이겠지..
더 스트레스 받는 일은 생기지 않겠지..
바랐는데… 바람이 무색하게도 생기네요..
요즘엔 이런 것도 있구나.
이렇게도 하는 구나 참 좋아보였는데…
열심히 발품팔고 손품 팔아 병원도 어렵게 골랐는데…
성형 어플 병원들보다 돈도 두배로 냈는데..
정말 잘 되고 싶었는데 이렇게 되버렸네요..
본 게시글은 우리 헌법 및 소비자 기본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으며, 정보 공유 및 다른 환자분께 도움을 드리려는 목적 외에 위 의료기관에 대해 어떠한 비방의 목적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안타깝네요 너무나 예쁘신데 피부의 과한 절제로 인해 세로주름이 생긴것 같아요 저도 이병원에 눈썹밑거상술 상담받으러 갔었는데요 자꾸 논문을 보여주셨어요 그러나 논문을 읽고 이해한거랑 실제수술케이스는 다르다고 봐요 눈꺼풀은 노화와함께 아주 빨리쳐지는 부분이라 조금더 처지게 되면 더 자연스러워지지 않을까요 예방차원에서 했다고 생각하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