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각도 비대칭도 심하고, 한쪽에만 쌍꺼풀, 심한 짝짝이, 그리고 눈 뜨기도 힘든 상태>
<개선되어서 광명 찾은 상태>
<옆에서 봐도 자연스러워요>
눈 수술 후 만족스럽게 잘 살고 있어서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리얼 찐 후기이니, 혹시라도 눈 성형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제 후기 참고해서 눈 성형 용기내봐도 좋을 듯 해요!
눈매교정과 쌍꺼풀 수술을 받은 지 어느덧 2년이 지났네요.
처음엔 수술에 대한 막연한 걱정이 많았어요. 남자 눈 성형은 특히나 자연스러움이 중요하다 보니, 고민도 길었고 여러 병원을 정말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그렇게 신중히 고민 끝에 찾은 병원이 바로 아이탑 성형외과, 이혜민 원장님이었고, 지금 생각해봐도 정말 좋은 선택이었다고 느껴요.
수술 전 눈은 비대칭도 심했고, 눈을 크게 뜨기 힘들어 늘 피곤하고 사나운 인상이라는 말을 들었어요.(특히 이마 근육으로 눈 뜨다보니 이마 주름은 덤으로 항상 쭈글쭈글했었죠..) 하지만 상담 과정에서부터 이혜민 원장님과 상담 실장님이 제 고민을 진심으로 들어주시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부분을 정확히 설명해주셨어요. 특히 원장님께서 장점뿐 아니라 한계와 수술 후 관리법, 앞으로의 눈 건강까지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믿음이 많이 갔어요.
수술 후의 변화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이전엔 눈동자가 거의 덮일 만큼 눈 뜨기가 힘들었는데, 지금은 편안하게 눈을 뜰 수 있고 인상도 한결 밝아졌어요. 주변 사람들도 "요즘 인상이 좋아졌다", "훨씬 부드럽고 어려 보인다"며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줘서 자신감도 많이 생겼어요. 외국인 동료가 자꾸 제 눈을 보고 "Beautiful eyes!"라고 칭찬해줄 때면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무엇보다도 수술 후에도 꾸준히 관리해주시는 모습에서 원장님의 진심이 느껴졌어요. 단순히 수술만 잘하시는 것이 아니라 환자 한 명 한 명을 따뜻하게 배려하고 챙겨주는 병원이라는 걸 느꼈거든요.
이 글을 읽는 분들께 진심으로 말씀드리고 싶어요.
눈 성형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이탑 이혜민 원장님께 꼭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 저처럼 삶의 작은 부분부터 크게 변화하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