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작지 않은 눈에 쌍커플도 있어서 다른 사람들은 눈이 왜 고민이냐 쌍꺼풀수술을 왜 하고 싶어 하느냐 하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저는 평소 짝짝이 쌍커풀에 겹주름도 있고 안검 하수가 심해 눈꼬리가 더 많이 쳐져 보이고 하는 점들이 계속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손품을 많이 팔아서 결국 드라마 성형외과에서 쌍커풀 수술을 받았어요.
수술 한지 벌써 한 달 조금 지났고 결과는 왜 이제서야 수술을했나 싶더라구요.
고민이던 겹 주름은 없어지고 깔끔한 세미 아웃의 쌍커풀 라인이 자리 잡았고 안검하수까지 잡히니 울상이던 분위기가 많이 개선 되었어요. 라인도 균형있게 잘 자리 잡혔고 눈매교정과 앞트임을 함께 하니 눈이 훨씬 시원해보이고 확실히 눈을 뜰 때 이마가 아닌 눈 힘으로 뜨게 되니까 이마의 주름도 들 생기는 것 같아요.
평소 이마의 주름 보톡스를 주기적으로 맞았는데 쌍 커플 수술을 하고 나니까 필요성을 느끼지 못 할 정도에요 ㅎㅎ
주변에서도 잘 됐다고 많이들 말해 주고 남편이 가장 신기해 해요 ㅎㅎ 제가 쌍커플 수술을 하는 것을 보고 평소 저보다 더 눈으로 스트레스를 받던 저희 남편도 용기를 내서 쌍꺼풀 수술을 하겠다고ㅋㅋㅋ꼭 같은 병원 같은 원장님한테 데려가 달라고 하네요
정말 딱 부담스럽지 않게 깔끔하게 자리 잡힌 라인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제가 원하는 점을 딱 반영해서 해주셨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