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 밑지방이 불룩한게 컴플렉스였는데 40대에 들어서서 더 도드라져 보이는것 같아 더 늦기전에 지방재배치를 결정했어요. 수술하고 나니 왜 더 빨리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투비 눈밑지 수술 후 3주가 지났는데 수술 직후부터 증상을 공유해볼게요.
수술 당일은 수술을 한게 맞나 싶을 정도로 외관상 아무런 티가 안났어요.
수술 후 4~5시간 경과한때부터 붓기가 서서히 올라왔고 2일차까지는 확실히 부었구나 싶었어요. 집에서 배게 높이 베고 있고 간간히 산책해줬어요. 확실히 몸을 움직이니 붓기가 잘 빠지는것 같았어요.
3일차부터는 붓는 느낌이 조금씩 없어지기 시작했는데, 저는 3일차부터 출근을 했습니다. 화장을 할 수 없어서 마스크를(조이지않게) 쓰고 있었는데 눈밑이 거의 다 가려져서 괜찮았어요.
1주차에 큰 붓기는 거의 빠졌고 잔붓기가 천천히 빠지기 시작했어요. 멍이 없어지면서 누런 멍이 있었는데 메이크업으로(5일차부터 화장을했어요) 커버되는 수준이라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었습니다. 저는 부분적으로 피멍도 살짝있는 상태였는데 그것도 같이 빠지기 시작했어요.
2주차부터 잔 붓기가 서서히 빠지기 시작했고 멍은 완전히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3주차인 지금은 붓기는 거의다 빠진것 같고, 아래속눈썹라인쪽을 만지면 살짝 마취한 피부같은 느낌만 남아있어요.
눈밑에 불룩한게 사라지니까 확실이 전체적으로 표정도 밝아보여요. 수술전에는 거울보면서 살짝 피곤해보이는 느낌이 있었는데 수술후에는 확실히 안색이 밝아보여서 정말 만족합니다.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