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성예사 알림 설정 안 해놔서 몰랐는데 올만에 들어오니까 전글이 댓글 많이 달렸더라구...!!!! 댓글 달아준 예사들한테 넘 늦게 답해서 미안했오 ㅠ 나처럼 가슴땜에 스트레스 받던 예사들도 있어가지구 더더욱 ㅠㅠㅠㅠㅠ 그래서 이번엔 병원 밝히고 두달후기 쓰고 갈게!! 이제보니 전글에 신나서 주접만 부려댔더라구 전글은 안 봐두 될 거 같아 ⫬ㅋ⫬ㅋ⫬ㅋ⫬ㅋ⫬ㅋ⫬ 댓글에 달렸던 질문들 위주로 말해주께!!
일단 병원은 선릉 ㅇㄹ에서 받았구 수술받은지는 두달정도 됐어!!! 이벤트도 딱히 없었구 ㅎ 절개법은 수직절개로 받았고 결과에 비해 가격은 만족하는 중!!! ㅋㅋㅋㅋ 수술받고는 컨디션 많이 안 좋아지고 빈혈도 오고 하니까 몸 잘 챙겨주고 푹 쉴 수 있는 기간에 하는게 좋을 거 같아 ㅠ 2주 정도는 진짜 푹쉬어줘야하고 한달까지도 무리하면 안되니까 ㅠㅠㅠㅜㅜ 근데 통증 무서워서 못하는 예사들두 있는 거 같던데 난 스트레스 받던 거에 비하면 참을만하다고 생각해!! 가려운게 좀 고통인데 절대 긁으면 안돼 ㅜ 무리도 하면 안 되고... 이벤트 오픈된다~..⫬ㅋ⫬ㅋ⫬ㅋ⫬ㅋ⫬ㅋ⫬ 흉터도 많이들 물어보던데 난 병원에서 해주는 관리받는중!!! 흉터주사 맞고 있오 조금 아푸 ㅎ 압박복 생활은 좀 불편한데 지내다보면 익숙해져 ㅎㅎㅎ 여름이라 걱정했는데 에어컨 밑에서 살았어서 괜찮았우
댓글에 달렸던 궁금한 내용은 대충 다 얘기한 거 같은데 만족도는 난 최고 진짜 ㅠ 가슴 가벼워진것도 좋고 땀차는 것도 덜해서 넘 조아 가슴크기랑 모양도 만족해!!! 가슴 부각되는 거 입어도 전처럼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히 섹시한 느낌? ㅎ ⫬ㅋ⫬ㅋ⫬ㅋ⫬ㅋ⫬ㅋ⫬ 핏이 예버진게 보여서 옷 잔뜩 샀자나 이번여름에 못한 물놀이 내년에 부술 거야 바다 계곡 워터밤 빠지 케베 풀빌라 다 가야지 ⫬ㅋ⫬ㅋ⫬ㅋ⫬ㅋ⫬ㅋ⫬ 다이어트도 해서 핫걸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