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수험생 첫눈 성형 쌍꺼풀 라인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점은?

땡큐성형외과의원 황숭오 원장 2023-12-26 (화) 11:53 4개월전

<인아웃라인 : 카리나>

<<인아웃라인 : 카리나>>


<인아웃라인 : 민지>

<<인아웃라인 : 민지>>


<세미아웃라인 : 장원영>

<<세미아웃라인 : 장원영>>


<세미아웃라인 : 제니>

<<세미아웃라인 : 제니>>






수험생 첫눈 성형 쌍꺼풀 라인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점은?

수능이 끝나고 겨울방학 시즌이 되면 학생 분들이 외모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특히 수능 시험이 끝난 시기는 그동안 공부한다고 갖지 못했던 시간적인 여유가 충분하기 때문에 대학 또는 사회로 나가기 전 수술 후 멍, 붓기를 없앨 수 있어 성형수술을 하기에 가장 좋은 때 이기도 합니다.
눈성형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때 본인의 얼굴에 어울리는 쌍꺼풀 라인의 모양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성형에 대한 이해와 지식 없이 수술 계획을 잡는다면 눈 모양을 오히려 망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마다 눈의 구조나 모양이 다 다르기 때문에 이에 맞춰서 수술 방법도 당연히 달라져야 하며 공장처럼 일괄적으로 찍어내듯 수술을 하는 곳은 피해야 합니다.
최근의 눈성형 트렌드는 ‘자려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눈 입니다. 너무 성형한 티가 나거나, 얼굴에 맞지않는 높은 라인으로 수술을 받게 되면 자연스럽지 않으며, 그렇다고 너무 낮은 라인으로 마냥 자연스럽게만 수술을 받는다면 기존의 모습에서 변화가 적어 이미지 개선의 정도도 덜하기 때문입니다. 내 얼굴에 어울리면서도 화려한 쌍꺼풀 라인을 잘 찾는게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쌍꺼풀의 라인에는 크게 4종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라인 아웃라인이 있으며 두 라인 사이를 조금 더 세분화 하여 인아웃라인, 세미아웃라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아웃라인 또는 세미아웃라인을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인라인이 갖는 자연스러운 느낌과, 아웃라인이 갖는 화려한 느낌을 둘다 조합해서 ‘자려한 눈’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아웃라인 및 세미아웃 라인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눈 앞머리 라인의 끝이 속눈썹 라인과 붙은 상태로 시작하게 되면 인아웃라인, 눈 앞머리 라인의 끝이 속눈썹 라인에서 떨어져서 시작하게 되면 세미아웃 라인 입니다.
 
<인아웃라인 : 카리나>
<인아웃라인 : 민지>
<세미아웃라인 : 장원영>
<세미아웃라인 : 제니>

인아웃라인은 몽고주름이 있는 동양인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쌍꺼풀 라인이며, 기존의 인라인에서 눈의 앞머리 쪽에 라인이 보이지 않아 답답한 느낌은 주던 단점이 극복되며, 동시에 몽고주름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또렷하면 서도 자연스럽게 예쁜 쌍꺼풀입니다.

세미아웃라인은 인아웃 보다 더 화려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높은 아웃라인이 갖던 인위적인느낌 혹은 부담스러운 느낌의 단점이 개선되며 화려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소시지 같은 느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동양인에게 더 어울리는 아웃라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라인에 따라 결정되는 앞머리의 모양은 몽고주름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몽고주름의 세기 및 모양이 중요한데 특히나 몽고주름의 높이에 큰 영향을 받게 됩니다. 몽고주름보다 위로 라인이 형성된다면 세미아웃라인, 아웃라인처럼 보이게 되고, 몽고주름 높이보다 낮게 라인이 형성된다면 앞쪽 라인이 몽고주름 안쪽으로 말려들어가면서 인아웃라인, 인라인처럼 보이게 됩니다. 그래서 몽고주름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인 있는 트임 수술 (앞트임, 위트임) 이 인아웃라인 혹은 세미아웃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눈성형
코성형
대한성형외과학회 종신회원
대한성형외과학회 눈성형연구회 정회원
대한성형외과학회 항노화연구회 정회원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Smile for children 회원

2,264,524
589,88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