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실리프팅과 절개리프팅의 장점만 가져온 "더블락 미니리프팅"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10-18 (화) 17:13 1년전

오늘은 절개리프팅 안면거상과 실리프팅의 단점을 보완한 라비앙만의 리프팅 수술인 "더블락 미니리프팅"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더블락 미니리프팅은 두피에서부터 귓바퀴 상단에 대략 1~2cm정도의 피부를 절제하여 이마부위를 제외한 얼굴의 윗쪽 처진 부위의 피부를 깊은 근막(스마스)층부터 당겨 거상을 진행해 주고 얼굴의 하관부분은 녹는 실(민트실)을 삽입하여 미니거상으로도 힘이 미치지 않는 부분까지 리프팅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하이브리드 개념의 리프팅 방법입니다.

짧은 유지 기간과 광대살 몰림 등 실리프팅의 단점을 안면거상과 함께 함으로써 실리프팅의 단점을 보완해주고 근막(스마스)층까지 한 번 더 당겨주어 오랫동안 리프팅 효과 유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두피 안쪽 작은 절개 수술로 흉터 자국이 거의 보이지 않아 긴 절개를 사용하는 거상 수술을 선택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이 첫번째 리프팅 수술로 선택하기에 좋습니다.

더블락 미니리프팅은 절개 리프팅(미니거상)으로 처진 눈가 주름과 앞광대, 팔자주름 등 이마부위를 제외한 얼굴의 윗쪽 부분을 개선하고 미니거상으로도 개선이 힘든 심술보나 늘어진 턱선 윗부분은 실을 삽입하여 끌어 올려주어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턱선의 하단에 있는 지방이나 이중턱 부위 등은 더블락 미니리프팅으로도 개선의 효과가 적기 때문에 이런 부위의 개선은 지방흡입을 같이 진행하면 더 만족스러운 수술 효과를 느끼실 수 있으며, 옆광대 아래쪽이 불룩하고 무거워 보이는 분들은 심부볼 지방제거같이 얼굴의 부피를 줄여 줄 수 있는 수술들이 동반되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라비앙 더블락 미니리프팅은 오랜 유지력과 주름개선, 탄력까지 잡아주는 수술로 한번의 수술로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과 탄력개선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며 수술시간이 짧고 수술당일에도 멍과 붓기가 적어 수술 후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해야 되는 분들이 선택하기 좋은 수술입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777,050
2,156,04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