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이름처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는 립틴트예요. 처음 사용했을 때 가장 인상 깊었던 건 발림성이었어요. 일반 워터 틴트처럼 묽지 않고, 입술에 착 감기면서도 보송보다는 촉촉한 느낌이 오래가요.
색상도 다양하고 선명하게 발색돼서 데일리로 바르기 좋고, 덧바르면 더 또렷한 립 메이크업도 가능해요. 특히 건조한 입술에도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도 텁텁하거나 밀리는 느낌이 없어서 만족했어요.
삐****
만족도
5
피부타입
중성
발림감은 일단 취저였구요 이름처럼 스르르 발려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색상은 저에게 좀더 쿨하게 올라와서 피부화장을 좀 화사하게해야 어울리더라궁요 그건 좀 아쉽긴한데 색상자체는 여리하고 뽀용한 핑크로 올라와서 여쿨한테 좋겠어요
한****
만족도
5
피부타입
수부지
겉보속촉이라 발랐을 때 건조하거나 주름부각이 없어서 좋았음. 착색도 원래 색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지속력도 좋음! 약간의 촉촉함?? 같은 게 있어서 입술에 발랐을 때 편안해요. 얇게 입술에 잘 밀착됩니당 다른 색도 사고 싶음!
R****
만족도
5
피부타입
복합성
저는 항상 입술 안쪽에 요플레 현상이 일어나서 매트립은 꿈도 못 꿨었는데 이 제품 만나고 난 후 부터는 너무 잘 바르고 있어요 요즘에 나오는 립이 좋아진건가 싶어서 다른것도 막 사서 발라봤는데 여전히 다른건 요플레 현상이 일어나지만 이 제품은 9개 정도 샀습니다 컬러 업데이트 될 때마다 사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