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팔뚝살 무한 지방 추출 주사로 진행했어요, 제 팔뚝은 앞에서 팔을 딱 대고 보면 그 삼각근 근육이 볼룩 튀어 나오고 뒤로 봤을때는 그 못난 툭툭 튀어나오는 뒷 겨드랑이 살로 붙는 옷 입으면 옷 태가 전혀 나지않았죠... <참고사진>>
<붕대로 압박한 모습>[통통녀 지방 추출 후기]
제가 다이어트도 해보고 지방분해주사도 맞아봤는데 뱃살은 굶으면 들어가 보이기라도 하는데 팔뚝살은 식단을 해도 운동을 해도 빠지는 느낌이 안들더라구요ㅠ_ㅠ
160/ 54 몸무게만 보면, 그렇게 뚱뚱하지 않지만, 전 예전부터 하체는 학다리처럼 말랐는데 상체는 완전 퉁퉁해서 마동석님 팔뚝 느낌이 났어요(과장X)
친구들도 넌 말랐는데 사진만 찍으면 왜이렇게 어깨깡패, 엄청 몸무게 많이 나가는 사람처럼 찍히는지 모르겠다.이런말을 너무 자주 듣다보니깐 스트레스 그만 받고 이제는 알아보고 효과 좋은 팔뚝 지방추출주사를 받아봐야겠다! 생각해서 예약하고 바로 진행 해봤어여:)
지방추출주사라는, 국소마취로 정신이 딱 있는 상태에서 원장님과 대화도 가능하다고 해서, 얼마 안남은 여름을 대비해서 지금쯤 하면 딱 것 같아서 미루지 않고 진행 했답니다!
<지방 추출 주사 당일 시술 >
겁이 많은 저는 너무 아프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느낌이 이상하고 찌릿할 뿐이었어요! 또 원장님과 대화를 하면서 받을 수 있어서 하면서 하하호호 웃으며 지방이를 제거를 했어요!
지방추출 후 붓기완화에 좋은 빨간 레이져 불빛 같은걸 침대에서 쏘이고 있어서 푹 쉬고 약처방 받은 뒤 집 도착했는데 붕대로 압박하고 있어서 팔을 막 위아래 움직이지 못한다는 점만 빼고 큰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얼른 이 붕대를 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