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핏에서 팔 전체 지흡한지 하루됨!! 나도 수술전에 성예사 엄청 눈팅했어서
도움이되면 좋을 것 같기도하구, 하나도 안아프고, 살만해서 후기를 남겨 ㅎㅎ
<지흡 상담>
사실 나는 12/24에 얼굴 지흡을 받았는데, 그뒤로 어차피 한동안 운동못하고 이참에 고민부위들 다 지흡해서 다이어트 제대로 해보자!! 라는 맘을 먹고 바디지흡을 알아보기 시작했어..ㅎㅎ 성예사를 뒤지다가 닥터핏을 알게되었고
-365mc 출신의 전문성있는 1인 원장님- -안전추구-라는 키워드가 내가 찾는 바디지흡의 지향점이라 상담예약했고, 12/28에 상담받았다!!
처음가니까 환복하고, 인바디 측정하고, 실장님 상담없이 바로 원장님이랑 초음파 찍으면서 엄청 자세히 상담해주시더라.. 거의 원장님이랑 상담만 30-40분 하는듯? 지방 둘레가 어떻게 될거고, 수술하면 어떤 식으로 라인이 될꺼다... 피부탄력, 지방분포, 근육분포 종합적으로 고려해주시면서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시더라고!!
나는 근육이 있는 편이라서 뼈팔까지는 아니고, 건강하게 군살없는 라인이 될거다라고 해주셨는데 오히려 나는 그게 내 추구미라서!!(평소에 운동을 열심히 하기도 하고) 더 마음에 들었어..!
그리고 듣기로는 유착, 패임등의 대부분의 부작용들은 무리한 "과흡입"에서 온다는걸 유튜브에서 봤기에 원장님이 말씀하시는게 나는 신뢰감가고, 내 가치관과 잘 맞더라!
근데 그래도 한군데만 가기는 그래서 고슬림의원이라는 곳도 방문해서 상담했어!! 성예사 평점도 좋고, 원장님 경력도 기셔서!! 나쁘지는 않았는데 나는 닥터핏이 더 상담이 좋았고, 뭔가 마음이 끌려서 ㅎㅎ 가격도 좀더 저렴했구!! 닥터핏으로 결정했어!
<지흡 전 프로필 및 비용>
162에 56 에 근육량 많은 스타일인데, 팔쪽 지방이 많더라 ㅎㅎ 둘레는 31~2 나와서 추가금 내고 진행했어ㅜㅜ(전체 비용 240)
그래도 다른 병원에 비해 가격이 엄청 비싼건 아닌 것 같더라고!!
<수술당일-어제(1/3)>
어제 오후 타임수술이였고, 팔전체 지흡(팔 전체 + 부유방 + 견갑 + 겨드랑이?) 받고 왔어 ㅎㅎ
2시 수술이였는데 앞에 수술이 늦어져서 4시에 시작해서 눈뜨고 정신차리니까 거의 7시더라...!!
처음에는 가서 환복하고, 사진찍고 몸무게 재고 원장님이랑 상담을 한번더 해! 사진보면서 디자인해주시고 안내사항 수술후 발생가능한 부작용도 하나하나 엄청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거의 30분 상담했어!! 그리고 나서는 이제 발쪽에 주사를 꼽고...(이게 젤 아픔.......) 수술방으로 들어가!! 그다음에는 가운 벗구 맨몸에 빨간 소독약 잔뜩 바르고 수술침대에 엎드려서 누워!! 근데 이때가 진짜 추움... ㅎㅎ 그러면 이제 수면마취약이 들어오고... 잠에서 깨면 수술끝나고 회복실에 압박복입고 누워있음...ㅎㅎ
나는 통증은 하나도 없었고, 집와서 밥먹고 약먹고 잤어 ㅎㅎ 약간 뻐근한 느낌이있고 막 편하게 움직일수는 없어서 머리묶는거나 이빨닦는거 등등 생활에 아주약간 불편함이있음 ㅎㅎ 90도까지 팔이 올라오는게 힘들어서!! 그래서 출근은 바로 다음날 좀 힘들거같아!! 그대신 통증은 진짜 없음 아직까지는!!
다음에 1주차 후기로 돌아올게 ㅎㅎ 실밥은 2주뒤에 뽑는다구 하더라궁?? 아직 압박복 벗어본적없는데 벗어서 소독하는거 어캐할지 좀 막막하다!! 팔을 하고 나니까 허벅지까지만...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일단 이번에 좀 빼보고 라인정리 필요하다싶음 담 겨울에 허벅지 받을라구1!
다들 도움이되었으면 좋겠고, 또 지흡 관리 꿀팁있음 공유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