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사진Q&A]

(요약있음) 비주 뾰족함 처짐

뿌미로 2020-12-06 (일) 00:24 3년전 2296
수술 전(정면)

<수술 전(정면)>


수술 전 (살짝 아래에서 촬영)

<수술 전 (살짝 아래에서 촬영)>


수술 후 (정면)

<수술 후 (정면)>


수술 후 (정면)

<수술 후 (정면)>


보통 셀카 찍는 각도로 봤을 땐 만족해요..

<보통 셀카 찍는 각도로 봤을 땐 만족해요..>


이달소 희진님 코 입니당 이렇게 보니까 제 코로는 절대 불가능할 것 같긴 하네요 ㅎㅎ

<이달소 희진님 코 입니당 이렇게 보니까 제 코로는 절대 불가능할 것 같긴 하네요 ㅎㅎ>


수술 후 측면입니다

<수술 후 측면입니다>


매부리코라서 매부리 깎고 처진 코끝 비중격으로 세웠습니당
수술 전에 또 원하는 거 있냐고 하셔서 퍼진 콧망울 살짝만 모아졌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최대한 해보겠다고 하셨어요! 적당히 원하는 만큼 모아진 것 같긴 해요.

수술 전에 매부리가 너무 거슬려서 그냥 봤을 때 거슬리는 것만 개선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매부리 깎으니까 얼굴 라인도 살고 측면은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근데 정면은 크게 달라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딱히 생각해둔 코 모양이 없었는데 음.. 이게 예쁘게 된 게 맞나 싶은 기분 ㅠㅠ

수술 전에 코가 처져서 그런지 비주가 딱히 돋보이진 않았는데 수술 후 코는 비주가 너무 아래까지 내려와 있고 뾰족하기도 하고.. 인중이 짧은 편인데 코땜에 착시로 인중이 길어보여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처진 코를 올렸음에도 긴 코 개선이 안 된 것 같달까요..

지금 수술한지 10일째인데 붓기 빠지면 비주가 내려온다는 말은 있어도 올라간다는 말은 못봐서요.. 제 코 어떤가요...? 측면에서 봤을 때도 다른 분들에 비해 비주가 좀 처진 느낌이지 않나요...??  측면에서 본 콧볼쪽 콧구멍도 동그랬으면 좋겠는데 일자라서 부자연스럽지 않나요...ㅠㅠ

5번째 사진 정도면 적당히 동글동글 해서 전이랑 크게 다르지 않으면서도 단점은 개선된 느낌이라 만족하는데 붓기 빠지고 코끝 처지면 저렇게 될까요..? 참고로 5번 사진은 정면보다 살짝 위에서 찍은 거예요!!
저~~엉말 원하는 코끝 느낌은 이달의소녀 희진같은 코..인데 아래에 첨부할게요! 근데 붓기 빠져도 저렇게는 안 되겠죠..ㅎㅎ

제가 너무 수술 전 코에 익숙해서 그런 걸까요..ㅜㅜ
주변 사람들은 괜찮다는데 저는 너무 신경쓰여요
길기만 하던가 뾰족하기만 하던가 둘중 하나만 했으면 그래도 만족했을텐데.. 흑흑
측면은 자연스러운 것 같은데 코끝땜에 누가봐도 성형한 코같고.. 그렇다고 엄청 예쁜 코는 아닌 느낌..?
큰 변화를 원한 게 아니라서 예쁜 코 만들기는 힘들겠지만 자연스럽게 안 예쁜 코랑 성형한 것 같은데 안 예쁜 코는 다르잖아요 ㅠㅠ

7일째에 겉실밥이랑 부목 제거하러 갔을 때 원장님이 붓기 빠지면서 코 더 슬림해지고 예뻐질 거라고 하셨구요, 지금 모양이 최종 모양이 아니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코가 좀 들려보이는데, (전에 워낙 처진 코라서 콧구멍 보이는 게 익숙하지 않더라구요) 코끝 더 내려오나요? 라고 여쭤보니 원장님이 보시기엔 지금이 딱 좋은데 원래 코가 처진 편이었어서 더 내려오긴 할거다 라고 하셨어요.
확실히 실밥 제거 이후에 하루하루 붓기 빠지면서 슬림해지는 게 보이긴 하더라구요. 여기서 붓기가 더 빠질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근데 코끝은 내려와봤자 얼마나 내려올까 싶고..
붓기 빠진 모습이 예측이 안 되네요
사진 상으론 많이 안 심해 보이는데 가끔 거울 보고 깜짝 놀라요
모양이 뭔가 아침먹고땡~ 할 때 그리는 해골바가지 코 같아서 ㅜ0ㅜ

수술 전 코땜에 스트레스는 받았어도 못생겼다고 운 적은 없었는데 수술 후에 거울 보면 가끔 눈물이 주룩...
인중 짧은데도 비주땜에 인중 길어보여서 그런지 친구가 인중 긴 편인 연예인 누군가를 닮았다고 해서 또 눈물 주륵...
그 연예인 예쁘다고 생각해서 칭찬으로 한 말이었겠지만요..
그 분은 그 분이라 예쁜 건데 ㅜㅜ 나는 나같고 싶은데...!!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ㅎㅎ
궁금한 점 요약하자면!

1. 정면에서 비주가 처진 것 같지 않나요?
2. 정면 비주가 너무 뾰족하지 않나요?
3. 붓기 빠지면 비주가 올라가기도 하나요? 아니면 통통한 부분이 좀 더 슬림해진다던가..
4. 측면에서 본 콧구멍 모양 부자연스럽지 않나요?
5. 측면에서 봤을 때 비주 처져있는 것 같지 않나요?
6. 최종 코 모양 5번사진 정도로 정면에서 보였음 좋겠는데 그렇게 될까요..?
7. 찝힌 코 느낌 살짝 있지 않나요?
...
8. 붓기 빠져도 희진 코는 불가능이겠죠?
하하

한가지 질문이라도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답변 아니어도 다른 코멘트도 감사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803,097
1,240,01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4건
어쩐지좋은일이 2020-12-06 (일) 01:06 3년전 신고 주소
아 뿌미로님 글을 너무 이쁘게 쓰셔서 마음고생 안하셔야 할 텐데 ㅠ
     
     
뿌미로 작성자 2020-12-06 (일) 01:13 3년전 신고 주소
[@어쩐지좋은일이] 헉 감사합니다..!!ㅜㅡㅜ 마음고생 하게 될 것 같나요ㅠㅠ 이미 쪼끔 하고 있지만요..ㅎㅎ
아트릭스 2020-12-06 (일) 05:57 3년전 신고 주소
1. 정면에서 비주가 처진 것 같지 않나요?
2. 정면 비주가 너무 뾰족하지 않나요?
ㅡ 살짝 뾰족하게 처진 느낌이 있긴한데 이제 10일지난거면 아직 붓기가 심할때에요.. 좀 기다리셔야해요.
6달까지는 거울 너무 자주보셔봐야 심신에 해롭습니다..
3. 붓기 빠지면 비주가 올라가기도 하나요? 아니면 통통한 부분이 좀 더 슬림해진다던가..
ㅡ 개방수술했으면 비주도 부을 수 있긴한데, 사진봐선 비주를 조금 빼신 것 같기도하고.. 솔직히 1달 넘기전에 결과를 재단하는건 오바에요..
4. 측면에서 본 콧구멍 모양 부자연스럽지 않나요?
ㅡ벌써 자연스러우면 3달쯤지나면 아래로 처질걸요;
5. 측면에서 봤을 때 비주 처져있는 것 같지 않나요?
ㅡ측면에서 봤을때 비주는 살짝 볼록해야 이쁜코에요. 측면에서 비주가 너무 1자면 수술티너무나요.
6. 최종 코 모양 5번사진 정도로 정면에서 보였음 좋겠는데 그렇게 될까요..?
ㅡ가까워져 갈건데 이게 솔직히 예측하는건 의사도 확언 못할거에요.
7. 찝힌 코 느낌 살짝 있지 않나요?
ㅡ크게 찝힌 느낌은 없어요. 자연스러워요. 콧구멍이 살짝 뾰족해지고 비주부분이 살짝 나와서 더 그렇게 느끼실텐데, 이게 최종결과가 아니니 기다리셔야해요. 적어도 1달은..
8. 붓기 빠져도 희진 코는 불가능이겠죠?
ㅡ네.. 누군가의 코랑 같아질 수는 없다고 보셔도돼요..ㅜ 그런데 비슷하게는 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같아질 수는 없는게, 이달소 희진 검색해보니까 민효린같이 연골이 잘발달한 코네요. 뿌미로님은 술전에 보면 연골이 그닥 발달안되어 있구요.
그리고 희진은 옆모습에서 콧구멍 모양이, 뿌미로님과 다른데 보통 비중격연장법한 코들 보면 뿌미로님같은 콧구멍 모양이 많은데요, 콧구멍이 옆모습에서 약간 위로 솟은 느낌과 함께 정면에서 콧구멍이 위로 살짝 뾰족해지고, 코끝정면모양이 ( )모양이 되어 찝혔나싶기도하고, 비주가 살짝 두꺼워지는 경우들이 있긴해요. 비중격연장법의 모양적인 한계긴한데, 이것도 잘 조절하시는 원장님들도 계시긴한듯해요.
그런데 무엇보다 붓기가 안빠져서 드릴 수 있는 답변이 한정적이네요ㅜ 10일면 붓기가 많을때라..

일단은 6개월은 그냥 좀 마음비우시고 최종결과를 기다리시는게 좋으실듯해요. 희진같이 모태코와 비교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너무 더딜거에요ㅜㅜ 그러지마시고 일단은 털어내시고 기다리시면서 자기계발을 하시길..
     
     
뿌미로 작성자 2020-12-06 (일) 09:32 3년전 신고 주소
[@아트릭스] 우와...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ㅜㅜ 답변 읽고 나니 걱정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너무 당장 결과가 눈앞에 드러나길 원했나봐요 하하.. 이왕 한 거 돌이킬 수도 없고 수술 전 코보다 나은 건 사실이니 기다려봐야겠어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hi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