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코성형 토크]

너무 길게뺸 코 재수술 병원 선정 어떻게 할까요 ㅜ 상담공유 3곳

자유로운삶 2019-09-23 (월) 16:27 4년전 782
추석 연휴에 수술 예약을 잡았다가 갑자기 집안일이 꼬여서 수술을 못하게 되어 버린 바람에.
오히려 좀 더 제대로 알아 보고 수술을 해야겠다란 생각이 더 들더군요.
어플에서 좀 많이 보이는 병원에서 수술을 했었는데 ㅇ 성형외과 ㅜㅜ

코는 이쁘긴 한데 너무 길게 빼놓아서 오히려 너무 코만 보이는 관계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상황이라서 어떻게 해서든지 코를 좀 줄이고 얼굴이랑 균형? 이라고 해야 하나 그것을 맞추려고 병원을 찾아 보려고 여기까지 왔네여 ㅜ 그리고 제 코가 구축은 아닌데 좀 들려 있는 편이라 내리고 싶구요.

저는 화려하게 하는 것은 접었고 제 동그란 얼굴이랑 어울리게 수술을 하고 싶을 뿐이라서
자연스러운 병원들을 알아 보았는데
가암성형외과 다름성형외과 예진성형외과 민트성형외과  재돈성형외과 이렇게 압축이 되더라구요.
프리미어는 다녀와 봤구요 거기는 예약금 걸었다가 일단 미루어 놓았어요 어떻게 될지 몰라서.
좀 오래된 병원들이랑 신생병원인데 코 좀 수술 하는 것 같은 병원으로 뽑아 봤구요.



일단 저는 병원들 다녀봤는데 가암성형외과랑 다름 성형외과랑 고민을 하고 있어요.
주변에서 수술 한 사람이 있어서 좀 신뢰는 갔구요 두 병원다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게 수술을 하시는 경향이 있던것 같아여


두병원다 원장님들이 꼼꼼하게 상담을 해 주셨고 제 문제를 잘 짚어 주셨어요.
어려운 수술은 아니고 병원장님 입장에서는 쉽게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하시더군요.

다름성형외과에서는 원장님이 가암보다 어필을 하셨던 것이 코 들려 보이는 것을 더 확실하게 내려 주신다고 했고 (민트 성형외과 사진이랑 비교 했을 때 코 들려 보이는걸 더 낮춰 주시는 듯?)

그리고 코 끝 포인트를 떨어지지 않게 유지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보통 코 끝 변형이 많이 오고 떨어진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증세는 아직 없지만 그런 이유로 그 병원을 찾아 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그렇게 상담해주셨어요.

그리고 메쉬 같은 소재를 쓰지 않고 귀연골이랑 비중격으로 수술을 하기 떄문에 코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코 끝 회전? 이라고 하셨나 암튼 코 돌아갈 수 있게 해주신다고 하셨구여. 여긴 제 친구가 여기서 수술을 받았는데 무척 자연스럽더라구요.


가암의 경우 제가 봤던 코는 이쁘긴 했는데 여기도 좀 코를 길게 뺀다? 라는 말이 있어서
아는 언니가 수술을 했는데 코가 그렇게 길게 느껴지진 않았는데 좀 코가 도톰하다 라는 느낌은 있어요 그 언니가 승무원인데 거기서 재수술 했거든여 그 이후로 재수술 안하고 잘 지내고 있구.


갈피를 좀 못 잡겠는게 두 병원이 제 기준으로는 좋았고 다른 인공 소재를 쓰지 않아서 좋았는데
디자인에서 마음이 갈팡 질팡 하네여.  좀 더 자연스럽게 코 수술을 하려면 다름으로 가야 하는건지…… 아님 기존에 프리미어 예약했는데 거기서 그냥 할지.. 승무원언니 코도 이뻐서 가암도 해야 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는 너무 코를 길게 빼서 재수술을 고려 하고 있꾸
지금은 프리미어
가암
다름 성형외과 이렇게 세곳 중에서. 고를것 같아요 혹시 다른 병원도 갈곳 있을까여.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663,854
237,84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4건
이아오우 2019-09-23 (월) 16:34 4년전 신고 주소
혹시 압구정 ㅇ 성형외과에염? 거기 블랙글넘많던데 후기는이쁘던디.. ㅠㅠ 프리미어는 진짜 라인은 잘사는거같은데..~~ 화려한거좋아하세요?
도후우 2019-09-23 (월) 17:36 4년전 신고 주소
말씀하신곳중에선 프리미어 예진 가봣고. 수술은 예진에서 했어요ㅎㅎ 많이 가보시고 결정하세요!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오리날어 2019-09-24 (화) 13:17 4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커콜라 2019-09-27 (금) 17:18 4년전 신고 주소
예진 미소유 유원일 김인중 이정두요!재수술인만큼 바쁜 대형보다는 사후관리 해줄수있는 개인병원추천이요
hi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