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발품후기]

오늘 코수술 하는 기념으로 상담받았던 후기 쪄요 ~!!

뭉렉 2019-06-21 (금) 08:54 4년전 686
한 달 전에 상담 세 군데 돌고 계약금 걸었는데, 벌써 오늘이 수술날이네요ㅠ 우선 제 코는 약간 매부리, 낮은 미간, 약간 복코에 필러를 맞은 상태였습니다! 상담 돈 순서대로 써볼게요

1. ㅁㅌ
실장>원장>실장 순으로 상담
- 귀연골+실리콘
- 매부리 갊
- 300 극후반

우선 실장 상담 시, 어떤 게 불만인지 등 기본적인 이야기 나누고 원장님 상담은 그 기반으로 했어요.
제 코가 필러가 녹은 탓에 안장코처럼 보였는데 (실제론 아녜요!) 그래서인지 만져보시고 비중격도 단단하지 않다며 귀연골을 쓴다고 하셨어요.
기본적인 수술 진행 알려주신 후, 궁금한 게 있녜서 제가 원하는 코 모양 보여드렸어요. 근데 보여드리는 것마다 이렇겐 안 되는 거 아시죠 고객님? 이라고 하셔서ㅠ 좀 그랬어요. 사진 보여드리는 게 그걸 고대로 원해서 그런 게 아닌데 너무 보수적으로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뒤에 실장분이 가격이랑 유사 사례 사진으로 보여주시는데 대강 보고 나왔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나오기도 했는데, 저렴했어도 여기선 안 했을 거 같아요.

2. ㄱㅅㅂ
원장>실장순 상담
- 귀연골+실리콘(+필요하다면 알로덤)
- 매부리 필수적으로 갊
- 이마지방이식 권유
- 200 극후반

수술 방법을 책자를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수술 중에 제가 코 모양을 보고 피드백할 수 있다는 점도요. 매부리 갈고 귀연골 쓰신다고 하셨고, 알로덤은 개방해봐서 살성에 따라 살짝 덮을수도 안 덮을 수도 있댔어요. 사실 여기를 손품 팔면서 제일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상담으로 더 확신이 섰던 거 같아요.
다만 아쉬운 점은 수술 중 제가 코모양에 대한 피드백이 가능해서인지, 상담 중에 제가 원하는 코에 대한 이야기가 별로 오가지 않았어요.
원장님 상담 후 실장님 상담은 오래 하지 않았어요. 가격 안내 정도? 지금 예약걸면 할인해준다든지하는 회유책이 없어서 더 맘에 들었어요.

3. ㄱㅇㅈ
원장>실장 순 상담
- 귀연골+귀뒤근막(+권하진 않으나 실리콘)
- 매부리 안 갊
- 300 후반 (피부 레이저 서비스 있음)

제 코가 작아서인지 매부리는 안 갈아낼 거라고 하셨어요. 귀연골에 귀뒤근막 쓴다고 하셨구요! 비순각 수술도 같이 한다고 하셨습니다. 근데 실리콘은 추천 안 한다고 하셨어요. 전 미간 볼륨이 없는 편이라 실리콘이 필수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좀 멈찟했어요. 근데 보여주시는 수술 사진마다 경과가 괜찮아서 살짝 혹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원장님이 해야겠다! 하시는 방법이나 모양이 정해져있어서 저랑 소통이 안 되는 느낌이었어요. 사진 보면 괜찮다가도 수술방 나와서 막상 제 맘에 안 들까 걱정도 되고ㅠ 애매하다고 생각하던 차에 수술방 간호사분이랑 추가 상담했는데, 이 분이 원장님보다 확신을 줬달까요! 더 제 니즈를 잘 파악하시고 그게 가능한지 아닌지 알려주셨어요.
근데 아무래도 결국엔 원장님이 수술 하시는 거니까,, 결국 예약금은 걸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300 후반이었고, 비싼 편인만큼 피부 레이져 서비스 있다고 하셨습니다.

단점만 정리하자면,
ㅁㅌ 보수적/ ㄱㅅㅂ 추후 모습 상상x/ ㄱㅇㅈ 피드백 수용x
일 거 같아요.
근데 ㄱㅅㅂ은 제가 수술 중 일어나서 보고 수정 가능하니까, 결국 여기서 수술하기로 하였습니다. 지금 5시간 정도 남았는데 긴장되네요!ㅠㅠ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댓글 11건
지아야 2019-06-21 (금) 10:07 4년전 신고 주소
아직 대기중이시겠네요!!!! 잘되실거에요!!!! 화이팅
수술중 일어나서 보는게 코를 절개하고 살짝 닫아놓은 상태에서 깨워서 보여준다는거에요~?
     
     
뭉렉 작성자 2019-06-21 (금) 17:48 4년전 신고 주소
[@지아야] 네네 맞아요! 아래 한 바늘만 꼬매고 보여주신댔어요
          
          
지아야 2019-06-21 (금) 20:23 4년전 신고 주소
[@뭉렉] 헥!!ㅋㅋ 오늘 수술잘되셨어요? 회복잘되고 예쁜코 얻길바랍니당!! 저는 수술 잡을예정이라 저도 깨워서 보여줬음 좋겠네용ㅜㅜ말하면 그렇게 해주시려나 ㅋㅋ
               
               
뭉렉 작성자 2019-06-22 (토) 07:50 4년전 신고 주소
[@지아야] 수정은 안 돼도 사진 찍어서 보여주는 정돈 다른 병원도 되는 걸로 알아요! 마지막에 일어나서 보시라구해서 거울로 보는데 수술 전에 보여드린 사진(신세경 최근 코 보여드렸어요!)이랑 진짜 비슷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부목 떼는 날 기대중이에요ㅠ
두리구구 2019-06-21 (금) 10:43 4년전 신고 주소
와 오늘 수술이신가용? 여기는 모양을 직접 보고 결정하니까 더 신뢰가는거 같아여 수술 잘 받구오셔용 :-)
꺄꺄 2019-06-21 (금) 13:17 4년전 신고 주소
ㅁㅌ는 원장님이 좀 단호하신면이 있긴한데 그래도 수술할때랑 하고나서도 꼼꼼히 잘봐주시더라구요ㅜㅜ 수면 국소마취라 수술중간에 코 확인도 가능하고요 이제 곧 수술들어갈텐데 떨리시겠네요.. 잘 받고 오시길 바래요~~!
스밍티 2019-06-21 (금) 18:42 4년전 신고 주소
자세한 발품 후기 감사합니당 화이팅하세요
모크 2019-06-22 (토) 01:10 4년전 신고 주소
수술후기 궁금해요~ㅎㅎ
     
     
뭉렉 작성자 2019-06-22 (토) 07:51 4년전 신고 주소
[@모크] 일주일 후에 회복과정도 올릴게요!ㅎ ㅎ
하하핳하하하하하하 2019-06-23 (일) 23:46 4년전 신고 주소
유녕한 정보 감사합니다!!
바나나냠 2019-06-24 (월) 13:31 4년전 신고 주소
후기 잘보고갑니다 저도 궁금한 병원있었는데 참고할수있었어요
hi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