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코성형 토크]

콧볼축소어색함

1700 2019-06-19 (수) 00:17 4년전 866
6월초 콧대코끝콧볼축소까지 수술했습니다.
계속 필러만맞았는데 결과가 너무맘에들었지만 코끝은여전히 교정안되서 수술결심하고 바로상담하고 예약하고 수술했습니다.
저는 코가너무 낮아서 필러맞고효과가 너무좋아서 필러정도만되면된다고 자연스럽게부탁했습니다. 첨엔 너무부어서 친구가 깜짝놀랐는데 코실밥풀고 부목풀고 2틀정도도 엄청부었는데 3일째부터 붓기가엄청빠지더니 멍도없었습니다.그런데 자연스러운거같으면서도 내얼굴에 어울리는거같지않고 수술전 얼굴이하나도안보이고 이미지도없어져서 너무우울합니다. 콧대는 필러때보다 낮아진건지 그정도인지모르겠지만 어쨋던 눈매도바꼈고..콧볼이좁아져서 너무어색하고 내얼굴같지않아 너무후회되고우울합니다. 이제 13일차라 내일 속실밥을풀러가는데 조기제거를해야하나 너무우울하고 삶의의욕도없습니다. 제일큰이유는 눈매가 바껴서 예전 필러때는 눈앞머리가 시원하게 앞트임처럼 이뻣는데 지금은 꼭 몽고주름이생긴거같고 답답해보이는거같고..미간붓기는 심한거같지않은데 붓기가빠지면 전에눈매로돌아올지..
또 제일큰스트레스는 콧볼축소인데..코만보면 잘된거같은데 제얼굴에 어울리지않는거같아 너무 어색하고 스트레스가 극에달했습니다. 병원에서는 붓기때문이라고 기다려보라는데 콧볼축소는 복원도안되고 보형물을 전부제거해도 안돌아갈까요?
제가 살이많이찐상태어서 수술을해서 얼굴살이많아서 그런걸까요? 살을빼면 괜찬아질까요? 살이쪘어도 계속 이쁘다는말은듣고살았는데 지금은 인물버렸다고합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074,728
1,864,90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4건
정상이 2019-06-19 (수) 01:14 4년전 신고 주소
아직 시기상 붓기가 있을 것 같아요.. 조금만 더 경과를 보심이 어떨까요....새 코가 아직 이미지상 합이 안된 것 같은데 너무 스트레스받지 말고 경과를 보시는 게..... 어떨까요
나중에 정않되겠으면 그 때 재수술이든 제거든 생각하시구요...
아이포니 2019-06-19 (수) 01:18 4년전 신고 주소
마음이아프고 속상해요 저를보는것같아서
저도 그랫어요 이주만에 수술한곳가서 펑펑울면서 제거해달랫지만 붓기라며 한달지나면 빠진다며 기다리라햇고
한달동안 기다리면 신기하게도..코가 내려오긴내려와요
하지만 전 코끝이 붓기가빠지면서 뾰족해져갓고
순둥하고 똘망햇던 눈매가 갑자기 사나워보여서 진짜 거울보기가 싫었네요 끔찍해요..
너무높아서 그런거면 한달정도면 많이내려오니 기다려보시고..모양이나 너무 뾰족한거면 가면갈수록 더 뾰족해질수도잇네요..
곱스리 2019-06-19 (수) 02:53 4년전 신고 주소
일단 더 지켜보는 게 맞는 것 같아요.
3개월 정도는 있어야 모양 잡히고 코 윤곽이 어느정도 보이니까요.
duglife 2019-06-25 (화) 01:08 4년전 신고 주소
콧볼은 얼굴 넓이가 좁을수록 좁은게 어울려서 살을 빼는게 나아 보일수도 있어요 김민희씨같이 좁은 얼굴엔 좁은 콧볼이 어울리는 것 처럼요 근데 붓기 빠지면 좀 자연스럽긴 해요 그거에 꽂혀있는거 같으셔서 어떨지 모르겠네요ㅜㅜ
hi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