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발품후기]

토욜의 성형외과는 너무너무 붐비네요

마담보봐르 2019-06-01 (토) 22:40 4년전 2192
콧대도 살짝 휘고 매부리에 복코에요

<콧대도 살짝 휘고 매부리에 복코에요>


ㅇㅁㄹ 상담 다녀왔어요.
실장님 상담도 전문적이고 디테일했고 원장님 상담 역시 아주 좋았답니다.
제가 아니고 제 아이 눈과 코 수술때문에 상담을 다음주까지 돌려고 하는데요.
진피라는것이 코 안에 들어가도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제 아이 코가 많이 밉고 주먹코에 매부리라 대공사를 해야하는데 원장님이 상담시 매부리를 아예 다 깎으면 콧대가 너무 낮아져사 장화모양이 될 수 있다고 진피를 하나 넣어야한다고 하셨어요.
저는 아직 아이가 어려서 외부재료는 절대 사용하지 않으려했기에 걱정이 많습니다.

진피는 전혀 걱정할게 아니라고 진피로 인한 이물감이나 구축은 절대 없다시는데 진피의 재료는 무엇이고 진짜 안심할 수 있는 재료인지 제가 너무 몰라서 이렇게 여러분의 도움글을 청합니다.

원장님 욕심으로는 예쁜 모양을 뽑아주고 싶으니까 진피를 살짝 넣자시는 것 같은데 아이가 아직 미성년자라 보형물에 대해 제가 거부감이 있거든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2,349,441
1,839,42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1건
noname5 2019-06-02 (일) 01:40 4년전 신고 주소
진피는 엉덩이골 사이에서 얻는 피하조직과 표피사이의 조직입니다. 자가진피는 염증 이물감 구축 등에서 자유롭지만 흡수률을 예측하기가 힘들어서 최악의 경우 원래 코높이로 돌아와요. 엉덩이에서 채취하기에 흉도 남을수 있고 흡수되면서 퍼질수도 있어서 코 윤곽이 많이 흐려질수 있구요. 자가진피는 정말 본인의 체질 운 그리고 원장님 실력이 뒤받쳐주면 아주 좋은 재료에요. 자연스럽고 부작용이 거의 없는.. 하지만 흡수률을 예측하기 힘들고 흡수되면서 퍼지는 코모양 이런걸 감당할수 없다면 코모양이나 높이에 대한 기대는 좀 낮추고 무보형물로 매부리 갈기나 깎기 휜코절골 복코교정 정도가 좋지 않을까 싶어요.
     
     
마담보봐르 작성자 2019-06-02 (일) 07:18 4년전 신고 주소
[@noname5] 댓글 감사해요.
코모양에 대한 기대치는 높지 않아요.
워낙 코가 매부리도 심하고 미워서 그냥 보통코맘 되면 된답니다.  작고 낮은코보다 이런 코가 훨씬 까다롭고 어려운 케이스네요.
호떡3 2019-06-02 (일) 06:35 4년전 신고 주소
진피는 안전하긴 하나 엉덩이 흉이 남아요 병원에서는 잘 안보이는 부분에 있다 하지만 진피로 수술하신 분들 중 불만족 하시는 분들 결과도 결과지만 흉 보면 더 마음 아파하시더라구요 또 흡수될걸 생각해서 초반 모양은 더 뭉툭하고 뚱뚱해 보일텐데 이걸 환자분이 잘 기다리고 받아들일 수 있을지 염려가 되구요 근데 원장님이 어떻게 채취한다 이런 말은 안해주셨나요? 글 쓰신거 보면 알로덤 넣는다는건가 싶어서요... 진피 재료설명 수술방식 같은건 네이버에 치시면 의사들 칼럼부터 해서 정보 많으니 살펴보시구요 보형물 원치 않으신다 했으니 타협할 수 있는 방법을 앞으로 병원 상담 시에는 여쭤보시는걸 추천해요 윗분이 말씀하신 무보형물처럼요 그리고 꼭 진피 아니어도 코성형 시 쓰는 재료들 비중격 귀연골 이런 것들 있잖아요 코에 들어가는 조작같은 것들도 많이 찾아보세요 수술한 사람들이 어떤 고민을 갖고 있는지 부작용은 무엇이 있는지.. 지식인까지 싹 다요 글구 당연히 충분한 상의 후에 수술결정 내리신거겠지만요... 미성년자고 걱정 많이 되시면 수술 성인 되면 해주세요ㅠㅠ 저도 매부린데 어린 나이부터 엄마 데리고 병원 상담다녔거든요 그때 생각이랑 지금 생각이랑 또 달라요 외모에 대한 것부터 여러가지요.. 부모 된 입장으로 자식 코 모양이 미워 수술해줘야겠고 보형물 없었으면 하는 마음이 꼭 저희 엄마 같아서 길게 적습니다...
     
     
마담보봐르 작성자 2019-06-02 (일) 07:30 4년전 신고 주소
[@호떡3] 댓글이 넘나 자세하고 전문적이라 병원에서 강담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주신 글보고 어제 상담한 상담지 보니 기증진피 라고 되어있어요.
엉덩이 채취아니고 말씀하신 알로덤 비슷한 조그맣고 얇고 하얀 물질이었어요.
어제 상담때 뭔장님이 보여주셨거든요.
이게 실리콘이랑은 전혀 다르다고 하시는데 정말 아무 이물반응이 없는건지.......

저와 제아이는 코에 대해 기대치가 높지 않아요.
물론 일반코모양이 되면 또 맘이 변할지 모르지만 현재로서는 그냥 일반코만 되면 되요.
콧대 낮아도 상관 없습니다.

먼저 상담한 곳 원장님은 연골을 깔아서 평평하게 해줄거라고 하셨는데 수술시간이 훨씬 오래 걸리더라고요.

기증진피 넣는다는 곳은 2시간
연골로 깔아준다는 곳은 3시간이요.

제가 코수술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많이 부족해서  판단이 어려워요.
물론 지금도 많이 찾아보고 있고 다음주도 상담을 돌건데 기증진피를 넣는다는것이 계속 걸리네요.
엉덩이 채취는 아니에요.
포포로이 2019-06-02 (일) 12:53 4년전 신고 주소
사진 상으로 괜찮은거 같은데 귀여운 코 같은데 꼭 해야 하나요...?
무보형물로 한대도 부작용 많고
코수술 자체가 넘 위험한데...
꼭 하셔야 한다면 부작용 사례나 의사 블로그 같은거 다 공부하신 다음에 결정하세요... 정말 쉽게 볼 일이 아니예요 코수술..
     
     
마담보봐르 작성자 2019-06-02 (일) 16:24 4년전 신고 주소
[@포포로이] 앞모습 사진이라 매부리 톡 튀어나온 부분이 표현이 잘 안되었네요.
딸아이 본인이 코에 대한 컴플렉스가 넘 심해서 요즘은 사진도 안찍으려하고 자존감이 떨어져가요.
저희는 막 얄상하고 예쁜코를 원하는게 아니고 그냥 일반 코를 월하는건데 병원에서는 일단 쌈빡하게 예쁜거에 포커스를 맞추시는 것 같기도 해서요.....
결정 전에 공부 좀 많이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호로잉이 2019-06-02 (일) 12:57 4년전 신고 주소
저도 수술안했으면 좋겠어요.. 아직 미성년자고 성인되면서 조금씩 얼굴이 바뀌기도 하잖아요. 그리고 수술할 정도로 못난코도 아니구요. 저도 코못생겨서 그냥 다른 일반인정도로 좀만 얄쌍해지자 하고 했는데.. 망했어요ㅋㅋㅋ욕심크게부린것도 아니었는데... 전 재재수술 알아보고 있네여. 수술자체가 복불복인데 '실패할수도 있지만 해봐~' 라고 전 권유못하겠네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코는 정말 안건드시는게 좋아요.. 예뻐진다고해도 예전코만큼의 말랑함은 절대 찾을 수 없어요ㅠ
     
     
마담보봐르 작성자 2019-06-02 (일) 16:29 4년전 신고 주소
[@호로잉이] 코수술이 성공하기가 많이 힘든가보군요.
아이가 쌍둥이인데 한 아이만 콧등뼈가 튀어나온 매부리라 자매지간에 서로 비교가 되어서 제 맘이 아파요.
콧대 자체가 높은편이라 매부리만 깎아도 될 것 같다는건 제 생각이고 심미안의 의사쌤은 또 다음 상황이 눈에 보이니까 저런 진단을 내리셨겠죠?

저도 얼마전 광대축소술을 받았는데 저 수술해주신 원장님이 윤곽수술을 잘하셔서 거기서 받을까하는 생각도 있어요.
어차피 뼈를 만지는 거니까(코도 매부리랑 휜 정도가 좀 심해서 절골해야한다네요) 저 해주신 원장님도 잘하실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포포로이 2019-06-02 (일) 12:58 4년전 신고 주소
그리고 매부리 다깎으면 장화모양 된다면서 진피넣자는데.. 진피야 말로 계속 흡수될텐데 언젠가는 정말 장화모양이 될 수도 있어요... 부작용 최악까지 생각 하시고 결정하세요..
코 건들면 절대 원래 코로는 못돌아가요...
     
     
마담보봐르 작성자 2019-06-02 (일) 16:30 4년전 신고 주소
[@포포로이] 그쵸 ㅠㅠㅠ
거의 흡수가 된다고 하던데 실리콘같이  부작용은 없이 걍 흡수만 되는건지 아니면 이물반응도 올 수 있는건지  걱정입니다.
꽃빵튀김 2019-06-28 (금) 17:35 4년전 신고 주소
진피는 아바타처럼 퉁퉁한 기간도 오래 버텨야하고 또 흡수되는것 때문에 첫수술로는 잘 안 하는거 같은데ㅠㅠ 코는 미설년자일 땐 안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hi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